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100%환불보장 왕초보영어 학원 시원스쿨 도대체 얼마나 잘 가르치길레...

by 핑구야 날자 2010. 10. 13.
반응형

출퇴근길에 버스안에 붙어 있는 많은 광고 중 유난히 나를 웃게 한 광고가 있습니다. 뭐가 웃기냐구요. 강사의 사진이 위에서 아래로 찍은 것 같은데 어깨가 너무 좁게 나와서 언발런스하더라구요. 균형이 맞지 않은 프로필사진이 조금 웃기더라구요. 그래서 기억에도 남는것 같아요. 의도된 사진이라면 간단한 앵글로 기억에 남게 했기 때문에 저렴하게 성공한 광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버스안에서 챙피함을 무릎쓰고 아이폰에 담아 봤습니다.
 


명검은 누가 쥐느냐에 따라  

영어강좌를 하는 학원은 강남에만 나가도 넘쳐나게 많습니다. 그만큼 수요가 된다는 말이겠죠. 직장인영어 학원을 다니는 많은 직장인들은 전철역에서 영어단어를 외우거나 PMP등을 통해 영어회화를 연습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러한 열정이 없다면 경쟁력없는 사회인이 되겠지요. 학창시절 배운 영어는 다 어디로 갔는지 참 미스테리합니다. 그래도 자존심은 있어 중급반에서부터 수강을 해보지만 별다른 실력향상을 기대하지 못하고 마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본인의 뼈를 깍는 노력이 문제겠지만 정확한 자신의 자신의 실력을 알고 출발하는게 중요하지 않을까요. 명검이라해도 엿장수에게는 철에 불과하고 장군에게는 명검이되듯이 본인의 노력이 최우선입니다.


시원스쿨은 어떤 강좌인가  

위의 광고에서도 보시는 바와 같이 100%환불보장하는 어른들을 위한 영어강의라고 쓰여 있는데 도대체 얼마나 잘 가르치길레 그럴까요. 맘에 들지 않으면 이라는 단서가 조금은 거시기 하지만..ㅋㅋ 시원스쿨에서 내세우는 강점은 3가지 입니다.

  1. 압도적인 1위의 기초영어 사이트 (회원 20만명 이상 보유)
  2. 젊은 대박영어강사 이시원
  3. 믿을 수 있는(신뢰할 수 있는) 기업 시원스쿨


시원스쿨은 시원하게 강의를 한다고 해서 부쳐진 이름인 줄 알았더니 이시원 사장의 이름에서 딴것이더라구요. 자신의 이름을 걸고 하는 영어강의라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시원스쿨은 영어를 말할때 확신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신은 영어를 아주 단순하게 말할 때 얻을 수 있다고 이시원 사장은 말을 합니다. 시원스쿨은 매일 30분씩 꾸준히 투자를 해서 영어강좌를  끝까지 수강하고 나면 간단한 대화에 자신감을 얻어 자신의 의사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의사를 전달 받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답니다. 이러한 시원스쿨의 자신감은 버스안의 광고로만 끝나지 않고 결과로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 영어교육 대상 2007
- 경향닷컴 브랜드대상 2008
- 스포츠서울 영어부문 브랜드 대상 2008
- 뉴스피플 대한민국혁신CEO브랜드 대상 2008
-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 1위 2009 ( 기초 영어법)
- 한국일보 대한민국 경제 희망기업 선정 2009
- 인터파크, Yes24 영어부문 1위 2009 ( 기초영어)
- 코리아 웹어워즈 대상 2010


시원스쿨 사이트 구경  

2개월에 5만8천원에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은 현대 누적회원수가 22만명이고 수강인원이 3만여명이 되기 때문이고 인터넷강의로 비용이 일반 OffLine학원 비해 적게 들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시원스쿨 바로가기)


무료샘플장좌(바로가기)를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들어보시고 과연 이시원사장의 시원스쿨이 말하는 왕초보를 위한 영어강좌인지 저렴한 가격으로 강의를 끝까지 수강하면 자신있는 영어회화가 가능한지 판단해보세요. 왕초보 특강 제1강을 들어보았습니다. 기초가 되지 않는 상태에서 진도를 나가기 때문에 영어가 어렵게 되는 것이 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강의 내용을 보면 나는 원한다 I Want등등 간단한 단어 쉬운 문장으로 강의를 합니다. 이렇게 간단한 문장과 단어를 반복함으로 해서 기초실력을 높히고 영어에 흥미를 붙이게 하는 강의 방식입니다. 이러한 강의가 인터넷 강의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계속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혹시 가입하시고 생각과 다르다면 1주일 이내에 환불 요청하시면 100%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원스쿨은 기초영어확립이라는 목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초보에게 딱 맞은 영어강좌사이트입니다. 영어를 잘하고 싶은데 자신이 없고 챙피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시원스쿨의 무료강좌를 들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영어강좌사이트라면 가입해서 도전한다면 올 가을 보람있는 목표가 되지 않을까요. 물론 인터넷 강의이기때문에 자신과의 싸움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반학원도 마찬가지입니다. 헬스클럽 1년치 등록하고 몇일 가고 마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시원스쿨의 홈페이지에 커뮤니티를 잘 활용해서 나약해지는 마음을 잡아 열심히 하는 수강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목표를 이뤄보세요.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겁니다.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