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때리는 핑구

823년만이라는 행운!! 2010년10월의 의미에 대한 친구의 따뜻한 메세지

by 핑구야 날자 2010. 10. 25.
반응형

어제 일요일 친구로 부터 마음이 따뜻해지는 메세지를 한통 받았어요. 메세지 내용을 보니 2010년10월이 823년만에 온다는 행운의 날이랍니다. 왜 행운의 날이냐면 금요일 5번, 토요일5번, 일요일5번이 있는 달이라서 그런답니다. 그래서 이번달에 결혼식이 많았었나봐요. 물론 중국의 풍수지리설에 기초로 한 메세지지만 친구의 마음이 너무 예뻐서 바로 메세지 U턴을 했어요..ㅋㅋ 10월이 다 가도록 왜 몰랐죠.. ㅠㅠ


제가 그래도 세상 헛 산게 아닌가봐요. 나를 생각해주는 친구의 마음에 포근한 오후였어요. 4일이라고 하니까 내일까지네요.ㅋㅋ 돈이 안생기면 어떻습니까? 든든한 친구가 있잖아요. 어릴때 행운의 편지가 생각이 난다고 시큰둥하면 들어오는 복도 문 밖에서 U턴할겁니다. 뭐든지 감사하게 받아야죠. 감사할 줄 아는 사람에게 감사할 일이 더 많이 생긴다고 굳게 믿고 있거든요.



사실 보내준 친구가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힘든 상황이라 제가 오히려 미안하더라구요. 지난번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HP 신제품 발표회 끝나고 함께 한 친구거든요. ㅋㅋ 친구야 보고싶다.~~ 본인이 사업이나 개인사에 힘든 여건 속에서도 친구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줄 여유가 있다는 것은 반드시 요즘의 안좋은 여건을 발판으로 우뚝서리라 장담합니다. 여러분도 제 친구를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텔레파시가 친구의 풀리지 않은 일들이 실타래 풀리듯이 술술 풀리게 할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