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보쉬전동드릴, 공구세트의 명품 보쉬의 가정용 전동드라이버 보쉬 IXO2 PRO사용기

by 핑구야 날자 2011. 2. 27.
반응형

일반 가정에 드라이버, 망치등 일반공구는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 빌려주다보니 하나 둘 회수도 안되고  사은품으로 받거나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다보니 지금은 쓸만한게 없어요. 특히 +자 드라이버는 잇몸이 모두 나가서 필요할때 -자 드라이버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있는 나사를 조이거나 뺄려고 하면 조금 불편도 하고 또 자주 사용하는게 아니다보니 그럭저럭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동드릴, 공구세트의 명품 보쉬

얼마전에 가정용 전동드라이버 보쉬 IXO2 PRO를 손에 넣어 몇번 사용하다가 편리해서 리뷰를 올려봅니다.



가정용 전동드라이버 보쉬 IXO2 PRO 배터리스크류 드라이버의 제원을 간단히 살펴보면 아래와 같아요.
 
전압 : 3.6V 
무부하 속도 : 180m-1 
배터리 용량 : 1.3Ah 
토르크 : Max 4Nm 
스크류 : max 5 mm
기기무게 : 300g 
색상 : 파란색

보쉬 IXO2 PRO 배터리스크류 드라이버의 특징은 세계최초 리튬-이온 배터리스크류 드라이버로 자기방전이 되지 않으며 우회전/좌회전이 가능합니다. LED조명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보쉬에서 보내 준 선물(마우스패드, 화일철, 보쉬스티커, 포스트잇)



전동드라이버 보쉬 IXO2 PRO사용기



가방안에 들어 있는 전동드라이버 보쉬 IXO2 PRO가 본체, 충전기, 드라이버, 드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드라이버은 종류별 크기별로 되어있어 왠만한 가정집에서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본체에 드릴을 바로 장착해서 사용이 가능하구요. BOSCH의 B자 아래에 있는 빨간 레버는 좌/우회전을 하거나 센터로 맞추면 작동을 멈추게 합니다. 드라이버 바로 아래에는 LED조명이 있어 다소 어둡더라도 작업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드릴을 장착하면 간단한 구명을 뚫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드릴나사에 위험한 상황등등으로이격이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통해 장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드릴커넥터 그리고 드라이버충전기 사이드에 끼워 놓으면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그리고 아래사진은 충전하는 사진인데 올려놓기만 하면 전동드라이버 보쉬 IXO2 PRO 등부분에 램프에 불이 들어옵니다. 조그만게 알차죠.


손아귀에 착 들어와서 잡기가 편하고 나사를 조일때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 있었어요. 또한 빨간 레버로 손쉽게 좌/우회전을 조정하고 작업후에는 센터로 위치해서 만약의 사고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어두운 곳에서 나사를 조일 경우는 많지 않지만 드라이버 아래에 LED램프 덕에 작업이 수월했습니다. 가정주부들도 쉽게 작동을 할 수가 있어 가정용으로는 그만인것 같아요. 회전강도도 만족스러워 역시 보쉬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동드라이버 보쉬 IXO2 PRO로 기존에 헐거웟던 나사를 모두 조이는 서비스로 오랜만에 남편노릇을 제대로 했어요.


                                            보쉬의 다른 전동공구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