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컨덴츠가 풍부해져서 아이들과 함께 다음키즈짱으로 학습과 놀이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신나는 일이
나닐 수 없습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예전에는 꿈도 꾸지 못했던 일들이 이젠 일상처럼 되어버려 부모입장에서는
교육비용에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어플들도 있어 이제는 조금만 신경을
쓰면 좋은 교육효과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부모와 함께 하기 때문에 정서에도 좋을 것 같구요.



다음키즈짱의 특징  


단순한 게임으로 컨덴츠를 가져간다면 권하고 싶지 않지만 다음키즈짱은 친숙한 캐릭터를 보는 아이들의 집중력을
활용해서 연령대별로 맞는 학습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들이 모험을 통해서 어려움을 극복해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 감성에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교육영어, 받아쓰기, 사칙연산등등을 다양한 학습
플래시를 제공하고 있으며 과학놀이, 별자리게임, 명화퍼즐등 지능에 좋은 컨덴츠를 연령대별로 학습할 수 있어요.
캐릭터는 어른도 잘아는 뽀로로, 토마스와 친구들, 후토스, 파워레인저, 코코몽, 디보, 제트레인저와 이번에 새로
올라온 수퍼와이등등이 있습니다.



수퍼와이와 함게 하는 영어공부  


연령대는 3세 ~ 6세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영어 학습놀이입니다. 현재 20여편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아래화면에서 선택해서 보시고 판단을 해보세요. 동영상 디스플레이어가 설치가 않되어 있으면 지동으로 설치가
되니 놀래지 마세요. ㅋㅋ  그럼 마음에 드시는 영상을 클릭해보세요. 아이들에게 얼마나 유익한지...


다음 키즈
수퍼와이
Twelve Dancing Princesses Twelve D.. The Emperor’s New Clothes The Empe.. 18화 Tom Thumb 18화 To.. 17화 Little Red Riding Hood 17화 Li..
16화 The Princess and The Pea 16화 Th.. 12화 Cinderella 12화 Ci.. 15화 The Frog Prince 15화 Th.. 19화 Little Bo Beep 19화 Li..
14화 The Little Red Hen 14화 Th.. 13화 The Ant and The Grasshoper 13화 Th.. 9화 The Ugly Duckling 9화 The.. 8화 Rapunzel 8화 Rap..

무엇을 보셨나요. 전 The Emperor’s New Clothes를 봤어요. 영어가 귀에 들어오지요. 들어 온다고 하세요.
3세~6세까지 하는건데 못 알아듣는다면 병세가 심각한겁니다. ㅋㅋ 무조건 수퍼와이를 보여주는 것 보다는
미리 보시고 아이를 무릎위에 앉게 하고 옛날 이야기 하듯이 들려주세요. 간단한 소품을 이용한다면 더욱
좋겠죠. 겨울이 다가오니 털장갑으로 끼고 한다면 더 재미있어 할 겁니다. 그리고 나서 수퍼와이를 보여
준다면 학습효과가 훨씬 좋겠죠. 시간은 보통 25분 내외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아래 그림에서 녹색 마스크를
착용한 캐릭터가 수퍼와이랍니다. 수퍼와이와 함게 신나는 영어공부를 아이와 함께 해보세요.



토마스와 친구들의 모험심을 배워요  


토마스는 요즘 아이들에게는 더 없이 친한 친구 캐릭터입니다. 이웃 블로거의 자녀들이 토마스와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놀이를 하는 것을 자주 보게 된잡니다. 아이들이 계신 가정에 토마스와 기차들이 있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토마스와 친구들이 모험을 통해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해 가는지 한번 볼까요. 아래를 클릭해보세요.

다음 키즈
토마스와친구들12
뒤로 달리기 뒤로 .. 새로운 전차의 등장 새로.. 귀를 기울여요 귀를 .. 던컨과 둥실둥실 열기구 던컨..
내가 구했어 내가 .. 프레디의 깜짝파티 프레.. 훌륭한 에밀리 훌륭.. 토비의 특별한 발견 토비..
새 기관차 행크 새 기.. 헨리의 잘못된 판단 헨리.. 프로테우스의 동상 프로.. 맡은 일을 열심히 해요 맡은 ..

어려움에서 친구를 구하고 자기가 해야 할일을 스스로 해야 하는것등등 재미있게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좋은 습관을
익힐 수 있게 된답니다. 14편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재생시간은 7분 내외로 수퍼와이에 비해 짧지만 좋은 감성을
키워주기에 그만입니다.


플래시로 즐기는 멀티미니어 학습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학습은 별자리게임, 명화퍼즐, 과학게임등입니다. 그 중에 별자리게임을 한번 볼까요.
게임방식은  계절별로 나타난 별자리를 보고 별과 별사이를 마우스로 연결을 해서 완성하면 자신의 별북에 담을
수 있답니다. 먼저 게임을 하시기 전에 아이와 함게 밤하늘의 별을 먼저 같이 보고 나서 같이 하신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 이경규의 별들에세 물어봐가 생각이 나네요.ㅋㅋ



다양한 놀이를 통해 경험을 쌓아주세요  


학습놀이, 감성놀이, 지능놀이등 3개 파트로 나뉘어서 7개의 게임이 있어요. 게임을 무조건 연결해서 즐기게 하는 것 보다는 수퍼와이의 영어공부와 별자리게임, 명화퍼즐, 과학게임등을 통해 부상으로 주면 어떨까요.
그래야 재미도 있고 동기유발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다음키즈짱을 살펴보았지만 초등학생을 위한 켄덴츠도 많이 있답니다. 그 중에 과학세상과
경제세상은 용돈을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은지 저축을 왜 해야 하는지등등은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운동장으로  


다음키즈짱을 잘 활용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아이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눈에 띄는대로
보여주는 것보다는 부모가 먼저 전체적으로 살펴보고 단계별로 접근하도록 시간표를 작성한다면 훨씬 효과가
높을 것 같습니다. 부모가 생각하기에 적당한 시간을 다음키즈짱과 함께 했다면 아이와 함께 가까운 공원이나
운동장으로 나가서 함께 뛰어 준다면 여러분은 아이의 마음 속에 가장 소중한 것을 심어주는 멋쟁이가 되실 겁니다.
말이 쉽다구요. 그럼 아이에게 칭찬을 3번만 해주세요. 이정도는 저도 하거든요..ㅋㅋ

아들
아들 by JaeYong, BAE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브Oh 2010.11.19 2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들의 경우 가장 잘 먹히는게 바로 캐릭터가 아닌가 해요
    남자 아이들의 경우 뽀로로와 토마스와 친구들이 그렇게 인기가 많다 그러더라구요
    아마 공부는 하기 싫어도 캐릭터 보는 재미에 흥미를 가지려 들거 같은데요^^

  2. 원래버핏 2010.11.19 21: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3. suyeoni 2010.11.19 2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별들에게 물어봐 만 애들이 마스터 해도
    저보다 훨씬 별자리 많이 알겠는데요?ㅎㅎㅎㅎㅎ
    전 그런거엔 완전 무지해서 ㅠㅠㅠㅠㅠㅠ도통상식이 없어요!!ㅠ.ㅠ

  4. 2010.11.20 04: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언알파 2010.11.20 05: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어린애들이 놀기에는 너무 재미있을거같네요

  6. 닉쑤 2010.11.20 07: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임보다 아빠랑 노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게임은 대안일뿐... ㅎ

  7. 꽁보리밥 2010.11.20 08: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은 어릴때부터 온라인과 방송을 이용하면 사교육비 들 이유가
    없는 세상이더군요. 그럼에도 굳이 학원을 가야하는 이유가 뭘까요?

  8. 선민아빠 2010.11.20 09: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음 키즈짱, 우리민이가 가장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네요~ 뽀로로, 토마스와 친구들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 멋진공간이죠~

  9. 미스터브랜드 2010.11.20 1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양한 교육용 컨텐츠가 풍부하네요..
    아직 요즘 다음에서 어린이 타겟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는 것 같습니다.

  10. 미자라지 2010.11.20 12: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님 구로동 오셨다 가셨죠?^^ㅋㅋ
    어딘가에서 핑구님 닉넴을 봤습니다.
    저는 모임에 못갔지만서도..ㅋ

  11. 쫀득한인생 2010.11.20 1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패드 + 되면 완벽하겠는데요.ㅋㅋ

  12. 아하라한 2010.11.20 1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뽀로로, 토마스, 뿡뿡이 등등...캐릭터 산업으로는 완전히 정착을 한거 같더라구요.
    우리 애도 완전 빠져서 난리 랍니다. ^^

  13. 인생이란 즐거운 롤러코스터 2010.11.20 1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이런게 있네요!!
    애들이 다음키즈..야후 어쩌구..요거 2개 디게 좋아하던걸요 ㅎㅎ
    저 어릴때는 이런 피시게임이 없어서...쩝...

  14. 라이너스™ 2010.11.20 13: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뽀로로, 토마스와 친구들. 아이들에게 큰 인기죠.^^
    잘보고갑니다. ㅎㅎ

  15. 이류(怡瀏) 2010.11.20 14: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음키즈짱, 야후꾸러기 ㅎㅎ 아이들이 토마스 노래만 틀어줘도 정말 좋아해요^^

    그리고 아이들은 꼬마버스 타요도 좋아하지요~ 실습끝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구요~ 월요일부터 꾸준히 포스팅할거에요~ 반가워요 ~

  16. 쿠쿠양 2010.11.22 17: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음키즈가 은근 잘 만들어진것 같아요+__+
    키즈나 미즈부분에선 다음이 괜찮은듯..

  17. 호련 2010.11.22 21: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ㅋㅋ 이런게 있군요 ㅎ 요즘 아이들은 부럽네요 >.<

  18. 파아란기쁨 2010.11.23 00: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슈퍼와이... 아이들이 넘넘 좋아하던 프로였는데...
    게임으로 나왔다니...
    아이들에게 함 소개해 줘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