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MAS 리뷰]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세럼,에멀전 사용기

by 핑구야 날자 2010. 12. 5.
반응형

두번째 MAS를 받았지만 이번호에도 강심장의 이승기 아니 MAS의 이승기와 함께 푸짐한 선물로 받을 때마나
늘 어린아이 처럼 신이 납니다. 오히려 아내가 더 기다리며 반가워한답니다. MAS는 여성만을 위한 매거진이 아니라
남편이 아내에게 선물하는 즐거움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앞으로는 매월 발행을 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11월호에는 소셜커머스와 금융포트폴리오, 그리고 최고의 밥맛을 내는 비밀, 무한리필 맛집정보등등이 실렸습니다.
또한 알뜰살뜰 건강검진으로 미리 챙기는 건강에서 나이, 유전, 직업 환경에 맞게 검진을 고르라고 조언압니다.



핑구야 날자가 추천하는 저렴하고 편하게 종합검진 받는법


여러분게 저렴하게 건강검진을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2010년도 국가검진 대상자들은 12월까지 받아야 합니다.
12월에는 병원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10월 이전에 국가검진을 받으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검진을 받을 수 있어요.
올해는 이번달이 12월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지만 내년부터 대상이 되시는 분들은 국가검진을 받으실때 종합검진과
함께 받으시면 저렴하게 종합검진을 받게 됩니다. 중복되는 검사는 국가검진에서 무료로 받으면 되거든요.


CJ 유기농 쌀 100%로 만든 유기농 햇반과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 이탈리따입니다.


AC클리어링 화이트 헤드 소스, 피토쉴드 모이스쳐 튜닝 소스,코엔자임Q10 콜라겐 휠링 소스, 포어 타이트닝 소스가 담겨진 모공관리 전문 브랜드 로쥬키스의 샘플에 포어 타이트닝 팩이 아래사진의 상단에 있습니다.
그리고 DHC Q10시리즈로 로션, 밀크, 젤, 크림등 4개씩 3묶음이 하단 좌측사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애경의 에스테틱 하우스 스마일 리프팅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아내가 사용해 본 더 샘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세럼,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에멀전,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입니다. 보시기 편하게 각 샘플 앞에 조금씩 덜어 보았습니다.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씨리즈에는 공히 영원히 변하지 않은 아름다움의 상징이 다이아몬드 성분이 함유 되었답니다.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는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피부 향산성를 유지하고 미네랄 수치를 높여줌으로써
피부를 생기 있고 균형있게 지켜줍니다. 얼굴에 바르게 되면 생기있는 얼굴라인을 정돈해 줍니다.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로 손등위에 반만 바르며 사용을 했습니다. 손등 좌우를 비교해서 보시면 됩니다.
육안으로 정확히 구분이 되지는 않지만  자세히 보시면 아무래도 투명한 느낌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세럼이나 에멀전도 역시 젤타입이긴 합니다만 보통 토너는 수분이 많은 편인데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로 젤 타입이어 보습력이 좋았습니다.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V리프팅 세럼은 다이아몬드를 비즈화시키고 최첨단 나노기술인 MLV로 유효성분이 안전하게
피부에 침투하여 최적의 효과를 내는 젤 다입으로 되어있습니다. 파워리프팅 포뮬라가 강력한 퍼밍효과를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로 복원하고 시간에 흐름에 따라 늘러지는 턱선을 완변한 V라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세럼은 토너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은 피부를 보다 탄력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에멀전은 식물성 추출물이 리프팅 효과를 증진시켜 빠른 시간 내에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노화현상으로부터 피부가 스스로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토너와 세럼으로 보습과 탄력을 받은
피부라 에멀전으로 리프팅효과를 줌으로 해서 피부를 당겨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 샘은 16세기 고대 인도의 무갈여왕들이 숨겨두었던 다이아몬드의 미용비법을 담아 여성의 얼굴을 V라인으로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손등에 발라서 느낌만 전달했지만 사실은 얼굴에 발라서 보다 생기있고 발랄한 피부로 만들면서 리프팅 효과로 조금 더 갸름한 얼굴로 만들어 주기 위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브랜드명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라고 명명을 했답니다. (이상은 아내의 도움을 받고 자료를 참조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