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의 크리스마스는 연휴라서 벌써부터 들썩들썩한 분위기 입니다. 어릴때는 머리 맡에 양말을 걸어 놓고 선물을 기다리기도 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요즘은 IT의 발전으로 음반시장이 죽어서 캐롤도 잘 안들리는 듯 해요. 예전에 길거리마다 캐롤이 울려 퍼져서 연말연시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었는데 말이죠.

지엠대우 산타 마티즈

GM대우에서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한달동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출고하는 분들에게 선물을 준답니다.



그리고 친구에게도 선물을 준다고 하니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마이카로 하시는 분들은 잊지마세요.
12월에 출고하시는 분들에게는 고급네비게이션 또는 하이패스+블랙박스를 그냥 준다네요.



친구에게 지엠대우 마티즈 선물했어요. 이 정도 안하면 선물 아니잖아요.


고급네비게이션 또는 블랙박스+하이패스를 선택하고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해서
친구에게 보내보세요. 그리고 친구에게 차한대 선물로 보냈으니 잘 끌고 다니라고 전화도 해주세요. ㅋㅋ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http://www.matizcreative.com/index.asp?mae=blog를 Click합니다.
2. 아래화면에서 출고선물 선택-> 마티즈 Color지정 -> 장식꾸미기 -> 만들기 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블랙박스+하이패스, 하늘색, 장식을 별을 선택했답니다.
 


짜자잔~~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었네요~~


3. 친구에게 선물보내기를 누르시면 키프트콘 선물을 골라 우정의 메세지를 입력해서 보내기를 꽈꽝 눌러주세요.

    100명 당첨하는데 나도 받고 친구도 준다고 합니다. 선심도 베풀고 선물도 받는다면 대박일텐데
    확률을 높히려면 10명에게 보낸다면 높아지겠죠. 친구들도 이해할꺼예요.
    또 하나,
    문자메세지를 보내신 분중에 12월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출고하시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GM대우에서 쏜답니다.
    하나 더,
    메세지를 받은 친구가 메세지에 있는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2011년 1월 31일까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출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준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마이카의 꿈을 꾸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행운이 함께 할겁니다. 메리 메리 산타마티즈 ㅋㅋ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브Oh 2010.12.11 14: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야님 위트넘치는 포스팅 완전 ~~~
    제 친구한테 저도 마티스 선물 할가봐요
    저 정도 선물 안 하면 선물 아니잖아요 ㅎㅎㅎㅎ

  2. 초짜의배낭여행 2010.12.11 17: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앞으로는 친구를 사귀어야겠어요~ 마티즈 좀 받게~ ㅋ

  3. 라인스터 2010.12.11 19: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정말인줄 알고 깜짝놀랐어요ㅋㅋ

  4. ILoveCinemusic 2010.12.11 23: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이면 다음메인감인데 아쉽네요 >.<

  5. 허벅다리 2010.12.12 0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깜짝 놀랐습니다......ㅋㅋㅋ

  6. 밋첼™ 2010.12.12 00: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슨 말씀인가 했습니다..ㅎㅎ
    추첨에서 당첨되시면.. 그야말로 대박!! 이겠습니다^^

  7. 하결사랑 2010.12.12 14: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정도는 해야 선물이라고 붙이는 거죠.
    이 정도 안하면 그냥 주는거지 선물이라고 붙이기 부끄럽잖아요? ^^ ㅋㅋㅋ
    행복한 주말 되세요 ^^

  8. 쿠쿠양 2010.12.13 17: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된다면 말이 현실이 되는거겠죵 ㅋㅋㅋ

  9. 네오드 2010.12.13 18: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님..... 저도 마티즈 한대 뽑아주세요. .ㅋㅋ

    재밌는 이벤트네요. 100명에게 마티즈를 줬으면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 사람의 욕심은 너무 끝이 없다능..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