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학업을 중단하신 분이나 대학중퇴로 학위를 받지 못한 분들에게는 배움에 대한 열정이 늘 한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렇다고 정규대학에 다니자니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도 여의치 않는 경우가 많이 있을 겁니다. 또한 학위는 갖고 있지만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하고자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편입을 통해서 방송대나 사이버대를 이용하시기도 하는데 학위인정을 위해서는 다른 방법도 많습니다. 교육부 출연기관인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운영을 하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교육기관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기관으로, 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교육훈련기관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회가 되지 않는 사설기관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학점인정을 받을 수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은 4개로 대학 부설 평생교육원, 사이버대학, 시간제수업, 원격평생교육기관 등이 있습니다. 한울이 바로 원격평생교육기관이랍니다.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은 2011학년 1-1학기 개강은 1월10일로 개설과정은 6개로 사회복지사, 경영학, 행정학, IT, 회계학, 교양과정입니다.
경영학개론 박종오교수의 강의 초기화면을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원하시는 강좌를 클릭하면 동영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무한반복으로 강의실에서 듣는것과는 또 다른 장점이 있겠죠.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어요.(한올 원격평생교육원 바로가기)
한올 원격평생교육원 개강이벤트
2011학년도 1-1학기 설문이벤트로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과 10만원등등 푸짐한 상품으로 행운을 잡아보세요.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설문문항이 겨우 5문항이라 1분도 걸리지 않더라구요. 상품이 빠방하네요. 50만원 신세계 상품권이라..헐~ 말이 50만원이지 상품권만 150만원어치나 되는군요. 쓸모가 많은 해피머니도 50명에게 주는군요. 그러니까 총 200만원이나 되는군요. 요즘에는 이벤트도 상당히 크게 하는 것 같아요.
참여기간 : 2011년 1월21일까지
참여대상 : 만 19세 이상의 성인남녀
당첨자발표 : 2011년 1월31일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참여방법 : 이벤트 기간 중에 1인 1회 참여가능
한울레인보우 일곱빛깔 이벤트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에 등록하기로 결정하거나 고민중이시라면 이런분들을 위해 한울레인보우 일곱빛깔 이벤트에 관심을 갖어보세요. 둘러보셔도 좋습니다. 이왕 학점취득으로 올해 목표를 잡으셨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참여기간 : 2011년 3월31일까지 (빨, 주는 중복사용이 불가능하답니다.)
빨 : 6과목을 수강신청하는 분중에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폰4(16GB), 갤럭시S를 무상지원해드립니다.
주 : 5과목을 수강신청하는 분중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 10만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노 : 편입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김영편입 가입비 면제 및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 :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회계기초, 소득세입문, 법인세입문, 회계관리1급 핵심요약,
원가관리 입문, 재경관리사 핵심요약, 부가가치세입문 동영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파 : 자격증 합격의 대명사 시대고시 출판사에서 학점인정 자격증 수강시 자기개발금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남 : EBS독학사 지원금을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보 :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자기개발지원금 60만원을 받아 잉큐영어을 통해 영어울렁증을 해결해 보세요.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의 자기개발지원금 지난 이벤트
유통관리사2급, 직업상담사2급(필기,실기), 텔레마케팅 관리사(필시,실기), 비서(종합,단기완성), 은행PF금융자산관리사, 물류관리사등 동영상강의와 시대고시사의 교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잉큐영어를 배우시는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학사캠퍼스 EBS독학사 강의를 들을때로 사용합니다.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의 지원금 없이 듣는다면 손해가 되겠군요. 그런데 이미 작년11월30일에 종료가 되었네요. 조망간에 다시 하지 않을까요. 하면 좋을텐데..(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자기개발지원금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