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명품구두라고 말하고 싶은 54년의 역사를 가진 엘칸토 구두!! 저렴하게 사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1. 1. 19.
반응형

엘칸토는 한국의 명품구두라고 말하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54년의 역사 때문입니다. 부모님의 추억과 함께 해온 긴 세월을 이제 2세대들이 추억을 만들어 가는 구두입니다.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신 아버지의 모습이기도 하고 멋쟁이 어머님이 아버님과 나들이 할때 신고 다니던 모습을 기억하십니까? 누구에세는 첫 직장 첫 출근에 멋진 엘칸토 구두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던 동반자의 엘칸토이기도 할겁니다. 저 역시 비슷한 추억을 갖고 있답니다. 비록 지금은 다른 브랜드 제품을 신고 있지만요. 그래도 구두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중에 하나랍니다.


 


엘칸토 무슨 뜻일까?


추억이 있고 앞으로도 같이 할 구두 브랜드 엘칸토는 구두의 대명사처럼 연상이 되지만 정작 엘칸토의 의미는 잘 몰랐어요. 그런 의미를 생각하면 신지는 않잖아요. ㅋㅋ 엘칸토는 1957년 창사한 제화 전문기업으로 아름다움을 노래를 뜻하는 이태리어의『벨칸토(Belcanto)』에서 유래한 말이랍니다. 패션 창조를 통해 아름답고 풍요로운 사회를 구현해 가는 엘칸토의 기업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이제 엘칸토에 대해 조금은 아시겠죠. 그러니까 엘칸토를 신으면 아름다운 노래를 신으시게 되는 겁니다.





아름다운 노래 엘칸토 이제는 즐겨라


엘칸토 설 대잔치! 엘칸토에서 새신 신고 2011년 멋지게 시작하세요. 엘칸토의 2가지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기간 :  1월24일(월)부터 2월6일(일)까지 14일간 장소 : 엘칸토 지점 및 대리점, 백화점


첫번째 이벤트 엘칸토 남녀정장구두 신상품 구입 시 헌구두를 가져오는 고객분들께는 엘칸토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단 아울렛 및 온라인은 제외) 1인 1회에 한해서 적용을 하니 헌구두 몇결레씩 가져가지 마세요.ㅋㅋ 헌구두는 브랜드와 관계가 없으니 안심하시구요.  
 


두번째 이벤트엘칸토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분들께는 미용티슈 3set 1팩을 증정합니다.
 


그러니까 10만원이상의 남녀정장구두 신상품을 브랜드와 관계없이 헌구두를 가져오시면 5만원 상품권을 받고 더불어  미용티슈 3set 1팩도 또 받을 수 있으니 놓치기는 정말 아까운 기회인것 같아요.



엘칸토 구두를 더욱 저렴하게 사는 방법


구두상품권이나 백화점상품권을 중고나라 까페등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알면서도 잘 않되는 방법입니다. 조금은 부지런하게 움직이시면 2만원 내외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도 ㅜㅜ (엘칸토 몰에 가입하시고 5,000 Point 받는 건 기본 - 바로가기)

현빈이 이게 최선입니까? 라고 말한다면 
현재는 두가지 방법을 사용하시는게 최선입니다.라고 당당히 외쳐봅니다. ㅋㅋ

엘칸토 홈페이지 : http://www.elcan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