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정철영어를 스마트폰으로 방송, 동영상강의 그리고 문법까지

by 핑구야 날자 2011. 1. 24.
반응형

학원비 절약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짬나는 시간에 스마트폰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이 가져다준 또 하나의 변화입니다. 장점이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쉽게 접할 수 있어 좋습니다. 학원을 수하고 싶어도 거주지의 제약을 받게 되기도 하고 이동시간도 만만치 않아 한강좌를 듣고다서 버스를 타면바로 쿨쿨~~ 직장생활을 하시는 셀러리맨의 비애입니다. 그러나 이젠 조금은 여유롭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지요. 정철영어는『JC정철』,『JC정철키즈』두가지가 있습니다. 설치는 아이폰의 AppStore를 통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정철JC를 사용해봤습니다. 메뉴는 방송과 동영상강좌 그리고 학습팁, 내강의실, 고객센터가 있는데 Simple해서 보기가 일단 편했어요. 다운로드를 받느라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답니다.


방송은 저녁8시 전에는 어린이용 영어 방송으로 편성이 되었고 8시 이후로는 청소년과 일반인을 상대로 방송이 나왔어요. 무료라서 10초정도만 볼 수 있었답니다. 얼핏 봤는데도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 아이에게 들려주면 좋은 학습자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동영상강의는 인기강의, 최신강의, 마감입박강의로 이루어져 있구요. 단어터 문법, 회화 그리고 정철원장의 직강도 편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최지영선생님의 왕초보 탈출작전을 시청했습니다. 우수한 선생님으로 풍부한 경력이 두화면에 걸쳐서 나오더라구요. 역시 정철영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동영상을 통해 단어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었고 복습에 대한 부분을 언급하실때는 학교에 다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배운 내용에 대해 다시한번 요점 정리를 해주어 깔끔했답니다. 잘 모르면 또 들으면 되니 이게 스카트폰의 강점이 아니겠어요. 몇번을 반복해서 들어도 상관이 없으니 말이죠.


대화이어가기 강의과 대한민국 죽은 영어 살리기라는 제목으로 정철 직강을 시청했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서 좋았는데 문제는 저의 기억력이죠. ㅋㅋ 그럴땐 또 들으면 되니까 걱정이 없어요. 스마트폰은 제 손에 늘 있으니까요. 영어공부의 노하우를 들을때면 학창시절이 후회가 되기도 하지만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한을 풀어야겠습니다. ㅋㅋ


강의를 다 듣고 나면 아쉬운 점이나 좋았던 점을 강의후기에 작성을 할 수도 있고 강의가 좋았다면 추천을 하지면 됩니다. 그러면 다른분들이 이용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그리고 학습팁에는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참 옛날 생각 많이 나더라구요. 정관사 the의 쓰임을 공부하다 관심등록을 늘렀더니 화면 하단의 내강의실에 수록이 되더라구요. 참 공부하기 쉽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중딩을 키우는 입장이라 ㅜㅜ 유아를 키우는 분들은『JC정철키즈』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영어공부을 해보시면 어떨까요. 게임이나 흥미를 끄는 어플은 잠시 접고 아이와 함께 같이 보면서 놀이처럼 즐기면 좋잖아요.


『JC정철』,『JC정철키즈』아이폰 무료어플을 다운 받으시고 공부 열심히 해보세요. 그러면 정철과 kt가 함께하는 App출시기념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상품은 아이패드와 카메라 그리고 문화상품권을 준답니다. ㅋㅋ 1개월 자유이용권에 당첨이 되어 한달간 틈틈이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