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결혼박람회 이번에 청담동 분위기를 느껴보는 노블레스 웨딩박람회는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1. 2. 6.
반응형

설 연휴 결혼을 앞 둔 신랑신부에게는 다소 부담이 없겠지만 올해 계획중인 분들에게는 바쁜 연휴가 되겠군요
뭘부터 준비해야 할지 암담하기도 할겁니다. 막상 결혼이 현실로 다가오니 생각한 것 만큼 녹녹치 않지요.
역시 어른이 된다는 건 쉽지않죠. 저도 그랬답니다. 돌찬지가 지나서야 한시름을 놨으니까요.
준비를 해야하는 상황이거나 아니면 연애중이신 분들에게는 먼저 결혼을 한 지인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게 되죠.
그런데 결혼한지가 얼마되지 않았으면 다행인데 그렇지 않으면 요즘 트랜드에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겁니다.


인터넷으로 보셨다면


가장 먼저 해보는게 인터넷을 통해 둘러보게 됩니다. 이것도 생각이상으로 도움이 되겠죠. 특히나 블로거들의
생생포스팅을 접하신다면 더욱 실감이 나실겁니다. 이젠 직접 현장으로 가보시는 것도 고려해봐야 합니다.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자신이 보던 것과 맞는지 말이죠. 경우에 따라서는 많이 틀리기도 할 겁니다.



2011년 노블레스 웨딩박람회 Two 이벤트


2011년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에 참여하는 협력업체를 둘러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청담동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라 이벤트도 조금은 럭셔리하게 진행이 되는 것 같아요.

당일 참여하시는 모드분들에게 웃찿사 공연티켓을 준답니다. 그리고 맛있는 케이터링이 준비가 되어 있어 여유있는
결혼박람회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두번째는 경쟁율이 조금 세기는 하겠지만 결혼과 동시에 전쟁이니 미리미리 알뜰해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방문 입장 선착순 30커플에게 패션 주얼리세트를 중정 한다고 하니 조금은 세겠죠. 머뭇거리면 늦거든요.ㅋㅋㅋ



2011년 노블레스 웨딩박람회 Five 찬스



Chance1. NY 브아이덜 & 필리파 수입 에프터 드레스 피팅 찬스

Chance2. 스튜디오 5Page 업그레이드 기회로 웨딩사진을 영원히 기억되도록

Chance3. 신부님의 위한 웨딩슈즈를 증정합니다.

Chance4. 미니스레스를 받아서 생애 아름다운 모습을 영원히 간직해보세요.

Chance5. 본인이 준비한 웨딩, 한복,예물비용의 최대 5%까지 현금적립 찬스를 준답니다.


2011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
신랑신부님에게 최고의 Wedding Party Planning을
선물해 드리는 Wedding Party에 신랑 신부님들을 초대합니다.



설연휴가 지난 다음주 토요일 2월12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웨딩박람회에 같이 손잡고 한번 둘러보세요.
준비해야 할께 많으니까 전체적으로 분위기를 익히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막상 닥쳐서 준비하려면
놓치는 것도 많고 시간에 쫒겨서 서로 싸우는 일로 많아진답니다. 여유있게 준비하시고 행복한 꿈 꾸세요.


중앙길은 신부에 대한 배려

결혼식에서 신부가 가운데 길을 위치하고 신부아버님이 신부의 오른쪽에 위치하면서 입장을 하는 것이랍니다.
다시말해서 중앙으로 가는 길은 오직 신부만이 밟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의 주인공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물론 신랑도 주인공이긴 하지만 신부보다는 한끗발 밀리죠. 그래서 신부아버지나 신랑은 중앙으로 입장하는 것이
아니라 사이드로 입장을 해야 한다고 그러더라구요. 제가 결혼할때 예행연습을 해주시던 강사님이 그러셨어요...
무슨 예행연습이었냐구요. 결혼식장을 처음 오픈하면서 이벤트로 예법에 대한 강의와 연습을 하게 해주었거든요.
요즘보면 중앙길은 비워두고 사이드로 입장을 하는 게 대부분이더라구요. 격식이지만 그만큼 신부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하면 대우를 받는 신부나 대우를 해주는 신랑과 아버지의 마음에 신부는 더 없이 행복하지 않을까요?

결혼박람회를 가는 것도 신부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하시고 손잡고 나늘이겸해서 다녀오신다면 신부는 엄청 행복해
할겁니다. 그런 정성은 결혼하면 시어른에게 또 신랑에게 몇 배로 돌아간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