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소셜커머스] 새학년 신학기 초등학생 선물은 아동소셜쇼핑 세일맘의 반값할인, 반값쇼핑

by 핑구야 날자 2011. 2. 12.
반응형

드디어 전문 소셜커머스로 드라이브 전환이 되는 것 같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커머스(소셜쇼핑)시장에서 전문적인 분야를 다룬다는 것은 모험일 수도 있지만 신생업체에게는 기반을 다지고 도약하는데는 그만일겁니다. 날마다 보채고 울던 코흘리게 우리아이가 초등학생이 되던 때를 생각하면 어떻게나 세월이 빠른지 모르겠어요. 그땐 소셜쇼핑은 고사하고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이라 끽 해야 10%,20% 할인쿠폰으로 구매하거나 사은품만 주어도 감지덕지였습니다. 이제는 반값할인, 반값쇼핑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 세상이고 제 값을 다주면 오히려 손해인 세상입니다. 20% 할인을 받았다고 좋아하시면 세상물정 모르는 사람으로 취급받기 딱 알맞답니다.



뭐가 남는다고 반값이여 ~~


소셜커머스는 개인을 상대로 1:1 판매방식이 아니라 공동구매형식을 띄고 있어 다다익선으로 이익을 창출합니다. 또한 공동구매의 소비자도 판매업체나 소셜커머스에서 홍보를 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미디어(트위터, 페이스북)등을 활용해서 소비자 스스로가 홍보하기 때문에 비용면에서도  절약이 됩니다.



소비자는 저렴하게 구매하는 대신에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리는 수고는 해야 합니다. 아래의 화면에 빨간Box가 보이시죠. 소셜미디어를 모르는 분들에게는 SMS, 메일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걱정마세요.


그리고 요즘은 알리지 않아도 구매를 할 수 있기는 합니다. 그만큼 소셜커머스, 소셜쇼핑은 새로운 구매방식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답니다. 스마트폰의 확대로 기인한 것이며 앞으로도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됩니다.



전문 소셜커머스 시대 - 아동과 주부를 위한 세일맘


소셜커머스업체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다보니 소셜쇼핑에도 전문화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농수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을 지난번에 소개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새학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아동소셜쇼핑 전문 소셜커머스업체 세일맘을 소개할까 합니다. 세일맘은 교육사이트 자유이용권 할인,아동복쇼핑몰 온라인 자유이용권 할인, 엄마를 위한 미시옷 사이트, 이유식, 초등학교 신입생을 위한 책가방등등을  아동과 주부를 위한 아동소셜쇼핑 전문 소셜커머스업체랍니다. 5월이면 어린이날도 다가오니 미리 찜을 해놓고 반값할인, 반값쇼핑을 해보세요.


세일맘에 무슨 상품이 판매되는지 매일 확인하는 번거로움에 걱정을 하시나요. 아래 화면처럼 세일맘 소식을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구독하시면 신상품이 올라올때마다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제품인 경우는 시간 싸움이거든요. 뒤늦게 정보를 알고 나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세일맘의 반값할인, 반값쇼핑 방법




아동소셜쇼핑 세일맘의 오픈기념 이벤트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에 그랜드오픈하는 아동과 주부를 위한 아동소셜쇼핑 세일맘은 2가지 이벤트를 합니다.


1. 유아교육사이트 쥬니어네이버 재미나라 자유이용권 특가할인 -  판매일 : 2011년 2월 14일 ~ 16일(선착순 판매)
   -
재미나라 3개월 자유이용권 40% 할인쿠폰 (기존가 48,000원 -> 세일맘 할인가 28,800원)
   -
재미나라 1개월 자유이용권 50% 할인쿠폰 (기존가 30,000원 -> 세일맘 할인가 15,000원)

2. 신학기
초등학생 책가방세트 50%할인 - 판매일 : 2011년 2월 14일 ~ 18일(선착순 판매)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워레인저
책가방, 여학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방, 쥬니어가방등을 선보입니다.

3. 블로그, 미니홈피에 세일맘 배너를 붙여넣고 배너를 클릭해서 제품이 구입되면 구매금액의 1%를 적립해줍니다.

* 세일맘 블로그(http://blog.naver.com/salemom)에서 아기자기한 소통의 재미도 즐겨보세요.

신학기 새학년 초등학교에 처음 들어가는 아이를 가진 부모님이나 조카가 있는 분들에게 대박찬스가 아닌가 싶어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