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학점은행, 시간제수업] 원격평생교육원 신세계아이앤씨원격평생교육원에서 학점은행제를

by 핑구야 날자 2011. 3. 4.
반응형

학점은행, 시간제수업,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많이 들어보셨죠. 신세계아이앤씨원격평생교육원에서도 들을 수 있는데 3월이라 그런지 왠지 공부를 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아마도 신학년 신학기 초딩이 아니라면서
교복을 입고 어깨에 힘이 빡 주고 다니는 막내 때문인지도 모르겠어요, 언제 저렇게 컸는지.. 그래봤자 중학교에선
1학년인데 말이죠. 하늘 같은 선배들이 있는데 겁도 없나봐요. 허기사 같은 학교 중3인 첫째가 있으니 형을 믿고
그러는지도 모르죠. 지난번에 넌즈시 아내가 뭐라도 배워보는게 어떠냐고 지나가는 말로 그러더라구요.

1
1 by loveCUK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학교를 다시 들어갈 수도 없고 그래도 알아보기는 해야겠어서 지난번에 알아본 학점은행제, 시간수업제,학점은행
떠오르는 원격평생교육원을 다시 둘러보면서 조금은 움찔모드가 되더라구요. 신세계아이앤씨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벤트도 하고 겸사겸사 만약에 공부를 한다면 어떤게 들을 만 한지 알아보았어요. 꼭 학점을 따기 위해서라기 보다
아이들과 함께 공부하는 모습을 보이면 좋을 것 같아서 말이죠.




아무래도 블로그를 하다보니 멀티미디어개론을 듣는게 쉽게 알아들을 수도 있고 아는 내용도 있을 것 같아서 둘러
보니 3학점에 학습기간이 15주로 약 1분기 정도의 기간이다라구요. 수강료는 150,000원 그러니까 한주에 1만원이
되는겁니다. 별로 부담이 되는 금액을 아닌것 같아요. 15주의 수강료만 생각하면 부담이 되는 것 같아도...
아래 화면은 맛배기 강의 화면이랍니다. 괜시리 긴장이 되네요..ㅋㅋ


2011년 정규 1학기 2차 개강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마음만 먹고 미쳐 등록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입니다.
결재도 신용카드로 받고 무이자도 되는군요. 대학등록금도 이렇게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교육과정을 보면 경영학과정, 공학과정, 회계과정, 교양과정으로 총 4개의 과정이 개설되었군요. 자신이 필요한
강좌를 한번 골라보세요. 올해는 시간이 여의치 않더라도 말이죠.


뒤늦게 결심하길 잘했다 싶은 분들도 있겠네요. 푸짐한 상품으로 3월개강을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운이
따라 주어야 하지마느 180명 중에 들지는 않을까요. 혹시 당첨이 되지 않으면 실력으로 상품을 받아보세요.
친구추천해서 친구가 수강을 하면 되는데...꺼꾸로 가입할 친구를 추천하면 되겠죠.ㅋㅋ


수강신청에 대해 아래 그림을 참조하시고 미래를 위해 한번 노크를 해본다면 멋진 미래를 위한 첫 걸음이 될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