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막내가 MOS자격증 취득으로 컴퓨터활용능력을 검증받았어요. 한컴IT패스로 도전해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1. 3. 10.
반응형

지난번에 ITQ자격을 취득한 자격을 보여드렸는데요.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중에 파워포인트 2007시험에합격을 해서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1000점 만점에 980점의 높은 점수를 받아서 더욱 놀라웠답니다. 초등학교에서마지막 자격증이 된 샘입니다. 방과후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를 한 것도 있지만 선생님을 잘 만난 덕분이랍니다. 가르치는 선생님이 열정이 많아서 단순히 방과후의 교육으로만 끝내지 않고 ITQ부터 MOS까지 자격증을 준비시켜 오늘의 결과를 얻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보다 파워포인트를 더 잘한답니다. 각종 리포트와 발표자료를 혼자서 뚝딱 만드는 것을 보면 신통방통하답니다. 이렇게 학생은 누구를 만나느냐가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경쟁에서 살아남는 길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누구도 미래를 보장할 수 없은 세상입니다. 결국은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을 배워 미래를 준비하는 것만이 경쟁사회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에 하나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초등학생시절부터 이렇게 무장하는 아이들이나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실력을 갖춘 인재들 앞에서 언제까지 경력만 논하고 있을 수 있을까요. 물론 경력도 중요하지만 보여지는 것 역시 무시할 수 없답니다.



워드프로세서·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공부는 체계적인 한컴ITPASS

학생이나 사회인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분, 경쟁력을 위해 자격증 취득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컴ITPASS의 강의중에 워드프로세서와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을 공부해보시는 것을 권해봅니다. 기본이 되어버린 컴퓨터활용능력과 PC를 사용하지 않으면 일을 시작할 수 없기 때문에 문서작성능력 역시 마찬가지랍니다. 틈틈히 준비를 한다면 남보다 앞설 수 있습니다. 마쓰시다 고노스케의 길을 열다에서 보면 평상시에 준비한 자에게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한컴ITPASS 신학기 50%할인 이벤트


컴퓨터자격증 인터넷강의 선두주자 한컴ITPASS에서 신학기를 맞이해 50%할인된 가격으로 자격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과목은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 ITQ, 사무자동화, 정보처리등 5개 과목입니다.



한컴ITPASS는 믿을 만 한가?


한국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 한글과 컴퓨터하면 모르는 분이 없을 겁니다. 바로 한컴ITPASS가『한글과 컴퓨터』에서 출발한 온라인 컴퓨터 서비스업체랍니다. 컴퓨터방문교육『한컴CQ교실』로 축적된 노하우가 7개 분야의 강의에서 보여지고 있답니다. 강의 내용을 분야별오 살펴보면, 정보처리 6개 과정, 사무자동화산업기사 3개과정, 컴퓨터활용능력 6개과정, 워드프로세서 9개과정, ITQ 4개과정, 정보과학 4개과정, 중학교 컴퓨터 기말고사 대비 특강, IT실용과정 17개과정으로 개설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실제 교육현장에서 다년간 컴퓨터교육을 지도해 온 오프라인의 최고 강사진으로 포진되어 있답니다.



온라인 강좌면서도 오프라인 처럼


시간적인 제약이 없고 더구나 이벤트로 반값할인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을 작춘 온라인강좌로 자칫 학습관리가어려운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그런데 한컴ITPASS에서는 동영상강의를  수강한 내역과 강의 도중 풀었던 문제에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관리할 수 있답니다. 따라서 친구와 직장동료와 같이 서로 점검을 해 준다면 경쟁도 되고 좋겠죠. 아이들의 경우는 부모가 잔소리를 하지 않고도 강좌에 대한 학습관리를 할 수 있어 올바른 계획으로 지도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나의 실력을 실전처럼 점검하자


열심히 강의를 들어도 실제시험을 치루지 않으면 실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부족한 부분은 무엇인지 알 수가 없죠. 한컴ITPASS에서는 실제시험과 같은 방식으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는 CBT환경을 제공한답니다. 따라서 합격을 위해 무엇을 더 공부해야 하는지 취약한 부분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실제시험에 대한 감각도 함께 준비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체계적인 관리로 좋은 결과를 받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워드프로세서의 모의시험자료를 한번 보시면 제가 설명을 드린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자격증을 손에 쥘때까지 진장을 놓지 마라


아무리 열심히 공부를 해도 시험일자가 다가오면 긴장도 되고 중요한게 기억이 나지 않아 애가 타는 경우도 있죠. 따라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는 무기가 필요하죠. 물론 틈틈히 정리한 자신만의 노트도 있겠지만 시험전에 요점만 정리해 논 한컴ITPASS의 핸드북으로 무장을 한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뭐든지 마무리가 중요하거든요.


그밖에 학습지원센터에서 1:1상담, 프로그램다운로드, IT진단TEST, IT사전, 한컴타자연습등을 통해서도 도움을 받아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커뮤티니에서는 한컴ITPASS를 통해 자격증을 준비한 분들의 수기도 올라와 있으니 공부가 힘들어질때 읽어보시면 힘이 될겁니다.

홈페이지 : www.itpas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