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이나영의 하얀피부의 비결은 무엇일까? 밝은피부로 미부미백 미인으로 만들 에센스는?

by 핑구야 날자 2011. 3. 13.
반응형

환절기에는 건조해진 피부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겨울만큼이나 어두운 피부는 만나는 사람에게도 우중충한 기분이 들게하죠. 어디 아프냐는 말을 듣는다면 요간 증이 나는게 아닙니다. 피부관리는 좋은 화장품 좋은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상시 관리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피부미백의 큰 적이 스트레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일에 치이고 육아에 치이고 오르는 물가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스트레스를 적절히 푸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가벼운 스트레칭과 충분한 수면 그리고 가까운 교외로 나들이를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전 주로 드라이브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되도록 충분한 수면을 취하려고 노력한답니다. 물론 매일 그렇게 하지는 못하지만 늘 마음에 두고 있답니다. 그리고 급할때는 그냥하기도 하지만 외출후에는 반드시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얀피부 밝은피부는 남녀 모두 바라는 희망사항이 아닌가 싶어요.


각자 사용하고 있는 에센스가 있겠지만 아이오페화이트젠으로 리얼미백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겁니다. 어리고 깨끗한 피부콜라겐은 3중 구조는 촘촘히 구조가 잘짜여져 있답니다. 그런데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급격히 어두워지게 하는 것운 피부의 진피층를 구성하고 있는 당이 달라붙어 콜라겐에 당이 달라붙어 피부에 유해한  부산물이 형성되고 축척이 되어 뻣뻣하게 변하는 작용때문이죠.



그러다보니 촘촘히 잘짜여진 어린피부콜라겐보다 빛을 반사하지 못해 어두워 보이게 된답니다. 이젠 아시겠죠. 왜 나이들수록 피부가 어두워지게 되는지를 말이죠. 이러한 콜라겐 당화현상을 억제해주는 안티-에이지 화이트 콤플렉스를 핵심성분으로 하는게 화이트젠이랍니다.


꽃가루, 먼지, 황화합물, 중금속, 집 먼지등이 서울지역의 대기에 있으며 이러한 오염원인으로 인해 피부가 일상에 노출됨에 따라서 피부의 표피층에 각질 세포산화스트레스를 증가시키게 됩니다. 그래서 두번째로 피부를 어둡게 만드는 요인으로 되고 있답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은 향산화 효능을 지니고 있어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막아주고 색소침착의 원인을 막아준답니다. 이러한 성분이 아이오페 화이트젠의 옥소디펜 성분이 역할을 해주고 있답니다.


멜라닌이 우리몸에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색소로 잘 알려져 있지만 그 밖에 헤모글로빈 같은 혈색소, 산화지질에 의한 노란색소등이 관여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피부가 어둡게 보이는데 영향을 미치는게 바로 혈색소나 노란색소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아래 임상연구테스트 결과에서도 보듯이 피부톤을 결정하는 멜라닌(검은 색소), 산화지질(노란 색소), 혈색소(붉은색소)을 케어해서 칙칙함을 개선하기 때문에 화이트닝 효과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ARS이벤트

응모기간 : 2011.3.7 ~ 2011.4.17  당첨자발표 : 1차 2011.3.30 2차 : 2011.4.20
아이오페 화이트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본인의 핸드폰번호, 참가곡, 가수명을 입력한 후 접수번호를 받아 입력한 핸드폰으로 1688-1011로 전화한 후 노래를 녹음하시면 됩니다. 녹음시간은 100초이내로 하시면 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  http://www.iope.co.kr/event/20110215/launcher.jsp


경품은 1차, 2차 베스트송 각1명씩 아이오페 라디오 광고 참여 + 아이오페 화이트젠 라인정품세트 참가상은 추천선물로 하는데 1차,2차 각 20명씩 아이오페 화이트앰플 에센스 정품을 선물로 줍니다. 1, 2차 500명씩 총 1,000명에게 아이오페 화이트젠 6종 체험킷을 선물로 주는데 확률이 높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