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퀵생활정보가 위치 노출로 오히려 생활이 즐거워진다.

by 핑구야 날자 2011. 5. 12.
반응형

아이폰이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보관한다고 하여 요즘 떠들석합니다. 그다니 유쾌한 일은 아닙니다. 그런데 퀵생활정보 무료어플은 사용자의 위치노출을 활용해서 오히려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아이폰만 들고 있으면 원하는 곳을 인근에 얼마나 있는지 얼마나 가가운 곳에 있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빠른 판단을 시간을 줄여주고 그만큼 득이 됩니다. 우연히 만난 친구와 맛난 음식을 먹고 싶은데 둘러봐도 맨 그 집이 그 집 같고 친구라도 많으면 자리가 있는지 주차는 되는지 가보지 않고는 알 수 가 없죠. 그렇다고 돌아다니면 딱히 마음에 드는 맛집도 찾지 못한채 혈압만 오르죠. 이젠 퀵생황정보 무료어플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손피자
손피자 by keizie 저작자 표시

퀵생활정보 설치

아이폰의 AppStore 또는 아이튠즈에서 『퀵생황정보』를 찾으셔서 설치하시며 됩니다.




퀵생활정보의 서비스 카테고리

학원, 맛집, 병원, 미용실, 티켓초이스, 휘트니스건강, 피부관리, 네일샵, 생활서비스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접하는 서비스를 위주로 이루어졌습니다.


퀵생활정보의 맛집 서비스 구경하기

맛집을 선택하면 우리가 흔히 찾는 음식카테고리가 나타납니다. 치킨이 땡기니까 한번 확인해볼까요.  GPS를 통해 위치서비스를 활성화 했다면 바로 자신의 위치 주변의 치킨정보가 나타납니다. 퀵생활정보를 처음 설치하실때 위치서비스를 사용하겠는지를 물어보는데 설정을 하지 않았다면 아이폰에서 설정을 누르고 위치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굳이 위치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원하는 위치의 정보를 입력해서 찾으시려면 아래 그림의 좌측 하단그림의 상단 우측의 지역별 검색을 통해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자주 찾는  음식점이나 서비스를 즐겨찾기로 설정하시면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원하는 음식점의 우측에 있는 별을 누르시면 즐겨찾기로 이동됩니다. 또한 상담전화를 누르면 업체로 전화연결이 바로 됩니다. 빈자리는 있는지 주차는 가능한지 알아보시면 두번 걸음 하지 않겠죠.



학원, 맛집, 병원, 미용실, 티켓초이스, 휘트니스건강, 피부관리, 네일샵, 생활서비스에 관련ㅎ한 사장님들이나 직원들은 부지런히 등록을 하시면 공짜로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겠죠. 게시판은 네이버블로그와 연동된 컨덴츠구요. 주변알바는 아직 많이 등록되지 않은 것 같아요. 주면알바도 업체에서 직접입력할 수 있도록 개발이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조망간 업그레이드 되겠죠. 그밖에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티켓초이스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