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서인영의 섹시한 매력 14Cm의 킬힐말고도 타투라이너에 비밀이 있었군요.

by 핑구야 날자 2011. 5. 9.
반응형

까도녀 서인영의 섹시한 매력 14Cm의 킬힐로 들썩이더라구요. 놀라운 높이입니다. 그런데 14Cm의 킬힐말고도 섹시한 서인영의 매력에는 또다른 비밀이 있었군요. 그건 타투라이너입니다. 보통 라이너를 그릴때 눈꼬리를 살짝 들어 올리는 듯한 느낌으로 그리던데 서인영이 요즘 하고 다니는 라이너는 타투를 결합한 새로운 모습입니다. 사인영하면 당당함 , 도도함이라는 느낌이 먼저 와닿는데은 역시 남들보다 앞서가는 패션감감이 아닌가 싶어요. 14Cm높이의 킬힐만해도 대단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허리도, 무릎도 많이 땡길텐데 어지 그리 다니는지 모르겠습니다. 패셔니스타 서인영의 매력을 통해 여러분들도 자신의 감춰진 아름다움을 확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메이블린 타투라이너서인영 아이라이너라고 불리면서 아이라이너 추천을 많이 받는 편인것 같아요. 왜 그리 추천을 할까요. 서인영의 패션감각이 어느정도는 기본이 되겠지만요.




0.05mm 극세모 브러쉬가 아이라인을 그릴때는 물론이지만 눈매에 예술작품을 그려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타투라이너는 땀이나 물에 강하고 영화를 보다가 눈물을 흘린다고 해도 섹시한 눈매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초강력 워터프루프가 여성들에게 만족도를 높여준답니다.


타투를 예쁘게 그렸는데 번진다면  0.05mm 극세모 브러쉬로 정교하게 그려넣은 의미가 없겠죠. 타투라이너는 하이퍼 코팅폴리머가 번지지 않도록 피부에 착 달라붙게 한답니다. 또한 고광택의 아이라이너라 모임에서도 주목받는 주인공이 될겁니다.



서인영의 타투스티커 이벤트

매력덩어리 매덩 서인영이 직접 디자인한 타투스티커를 5월한정 수량으로 타투라이너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조기품절이 예성된다고 합니다. 색다르고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해서 서인영이 직접 디자인한 타투스티커를 얻는 행운을 누려보세요.


타투라이너를 한 서인영의 사진입니다. 완전 색다른 아이라이너의 연출로 명동에 타투라이너 바람이 불것 같아요. 아참 일반 클렌징으로 잘 지워지지 않으면 차앤박 클렌징 퍼펙타로 사용하시면 갈끔하게 지워지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