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스무디킹] 영등포역 근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장소와 테이크아웃 식사 가능한곳

by 핑구야 날자 2011. 5. 18.
반응형

영등포역에 있는 롯데백화점 10층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장소와 테이크아웃 식사 가능한곳을 찾았습니다. 올 여름 유난히 더울것 같아요. 벌써 25도를 넘기시작해서 여름이 벌써부터 담금질 하러 들어오네요. 번화가 영등포에서 뜨거운 여름날 친구를 만나기 위해 노상에서 기다린다면 짜증 지대로겠죠. 영등포역 롯데백화점근처에서 점심을 하려고 해도 더위 때문에 나가기도 싫고 그렇다고 굶자니 뱃속이 허락치않고 난감하죠. 이럴때 시원함과 간단히 점심을 해결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영등포역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있는 스무디킹이 딱이더라구요. 시원함과 한끼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벌써부터 인기가 많은게 실감이 나더라구요. 그럼 미간이 깨지는 듯한 시원함을 느껴보자구요.ㅋㅋ


무식하면 용감하다.

영등포역에서 아내를 PickUp해야해서 시간은 넉넉치 안고 차 밖은 여름도 아닌데 더울것 같고 해서 마침 롯데백화점이 보이더라구요. 간단히 요기를 하려고 들어가면서 몇일전에 스무디킹 선불카드가 생긴게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백화점 입점한 매장에서는 선불카드가 않된다고 들었는데도 무식하게 롯데백화점 10층으로 올라갔지 뮙니까? 대한민국에서 않되는게 어딨어~~그러나 제 생각이었어요. 친철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현금으로 결재를 했답니다. 오래 기다린것도 아닌데 오래기다리게 했다며 재차 상냥하게 사과까지 하다니 서비스에 일단 만족스러웠습니다.




젊은층만 선호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스무디킹은 1973년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스무디(smoothie)를 최초로 개발한 스무디의 오리지널 브랜드입니다. 스무디는 다양한 과일과 기능성 영양파우더를 얼음과 블렌딩한 기능성 과일 음료입니다. 그런데 젊은층에서만 선호할 줄 알았는데 주문을 하는 동안 중년신사들도 자연스럽게 오더라구요. 이쑤시게를 보니 식후인듯 하더라구요. 커피대신 스무디를 마시러 온거죠.



미간이 깨지는 듯한 시원함에

뭘 먹을까? 종류가 무려 26가지나 되는 스무디, 메뉴판을 보니 생각이상으로 다양하더라구요.(스무디종류보기)


시간만 많다면 Large를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Small로 스무디중에 제일 좋아하는 스트로베리익스트림과 매콤한 스파이시불닭 랩을 주문했답니다. 살짝 데워준다는 점원의 센스를 살짝 뒤로하고 그냥 받았어요.
 


첫사랑의 고백을 받고 수줍어하는 소설 속 꽃분이의 붉그레한 볼처럼 스트로베리익스트림이 제 앞에 놓여있네요. 


먼저 스트로베리익스트림을 강력한 빨대의 힘으로 쭈~욱 빨아주었어요. 입안 가득히 스무디가 들어오면서 체온이 떨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주 작은 딸기씨를 정교하게 씹어주는 나의 날렵함에 고소함을 연하게 느끼는 혀의 떨림을 여러분은 아실랑가?~~ ㅋㅋ 볼따구가 빵빵해지도록 흡입한 스무디의 위력은 잠시후 미간이 깨지는 듯한 즐거운 고통으로 다가왔습니다.
 


잽싸게 매콤한 스파이시불닭 랩을 한입을 물었답니다. ㅜㅜ 여러분 스무디가 너무 맛있다고 볼따고 빵빵하게 드시지 마시고 반정도만 담아주세요.


가볍게 한끼 식사로도 충분

스무디킹에는 스무디뿐만 아니라 랩과 샌드위치,베이글, 치즈케잌등등이 있어 스무디만 생각하면 오산이랍니다.
 


제가 주문한 스파이시불닭 랩은 불닭을 생각하면 혀가 놀랄정도의 매운맛이겠거니 하시겠지만 실제는 기분좋은 매운맛이었답니다.


매운맛에 들어있는 캡사이신이 살짝 식욕을 돋구기는 했지만 스무디로 잠재우면서 후루룩 쩝쩝... 스파이시불닭 랩과 스트로베리익스트림로 더위를 롯데백화점 밖으로 몰아내고 적당히 배도 채웠답니다. 스무디의 시원한 소리 한번 들어보실래요.


아내를 깜놀시키기 위한 TakeOut

서둘러 먹고 입 닦으려고 했는데 아내가 생각보다 늦게 오는 겁니다. 그래서 스파이시불닭 말고 바비큐 치킨랩과 스무디는 제가 먹은 스트로베리익스트림으로을 주문해서 TakeOut했답니다. 생각 같아서는 깜놀이 아니라 늦는다고 전화를 않해서 투정을 부릴까하다가 맞을것 같아서 말이죠. ㅋㅋ 볼일 보고 오느라고 끼니때를 놓친 아내가 차안에서 바비큐 치킨랩과 스트로베리익스트림을 보더니 화들짝 반기는.. 서방보다 더 좋은가보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는 마눌님 앞에서 머슴이 감히 인증샷질을 할 수 없어 오늘은 여기까지....(스무디킹 매장찾기)


스무디 맛있게 먹는 방법

그냥 주문하지 마시고 먼저 기능별 스무디를 선택하시고 먹고 싶고 땡기는 과일를 선택한 후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추가하시면 최고로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스무디킹 매장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