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카메라어플 i뷰티시크릿 - 서클렌즈 착용후 달라진 모습 확인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1. 6. 9.
반응형

아이폰4의 무료어플 『i뷰티시크릿』은 서클렌즈 미리 착용하고 달라진 모습 확인하는 신통방통한 어플입니다. 예전에 피처폰을 사용할때 고장이 나서 삼성A/S센터에 서비스를 받은 적이 있어요. 그런데 인포메이션에 있는 상담여직원에게 접수를 하면서 뭔가 달라보이더라구요. 예쁘니까 그렇지라고 생각하고 A/S기사에게 서비스를 받았어요. 그리고 A/S센터를 나오면서 상담여직원의 인사를 하더라구요. 가볍게 목례를 하고 나오면서도 예뻐보이는 이유를 모르고 눈이 좀 달라보인다는 정도만 느끼고 집에 왔어요. 아내에게 물어보니 그 여자 서클렌즈를 착용했을 거라는겁니다. 궁금한걸 못참아 아내에게 물어봐서 예뻐보이는 이유를 알았지만 아내에게 눈총을 받아 아이쿠 했답니다.


i뷰티시크릿 설치

아이폰의 AppStore에서 아이폰 어플『i뷰티시크릿』를 찾거나 아이튠즈(iTunes)에서『i뷰티시크릿』를 찾아 어플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아이튠즈 바로가기)

 


예뻐지고 싶은 본능에 충실하자

남친의 사랑이 식었다고 생각한다면 변화를 주어야 하는데 서클렌즈만큼 확실한 효과를 내는 아이템도 없는듯 합니다. 아이폰4의 무료어플 『i뷰티시크릿』은 사진을 찍고 원하는 유형의 서클렌즈를 자신의 눈동자에 입혀져 달라진 모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예쁘게 보이는 당신의 사진을 남친에게 메일로 보내보세요. 바로 화들짝 놀래서 오늘 저녁 데이트 신청을 할겁니다. 눈동자가 한쪽만 나오거나 멀리 찍으면 서비스가 되지 않으니 증명사진을 찍는다고 생각하시고 촬영하시면 됩니다.





i뷰티시크릿』을 구동시키면 아래와 같이 예쁜 이민정이 나타납니다. 너무 오래보시면 충혈되니 이민정을 그만보세요.ㅋㅋ   그래서 아이폰 무료어플『i뷰티시크릿』을 이민정어플, 사진어플, 카메라어플, 서클렌즈어플이라고도 부른답니다.

 


패션은 연출하기 나름

i뷰티시크릿』으로 액센트스타일, 내츄럴사인, 비비드스타일로 가상체험을 통해 변화를 느껴세요. 실제로 보면 사람이 달라보이겠죠. 예전에 삼성A/S센터의 상담여직원처럼 말이죠.
자연스럽고 당당한 스타일, 시크한 스타일, 생기있고 활발한 스타일등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은 서클렌즈를 선택해보세요. 멋진 패셔니스타라면 장소나 분위기에 따라 자신을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시크하게, 생기있고 활발하게 보이는 자신을 연출하고 싶다면 외출전에 『i뷰티시크릿』으로 가상체험후 착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i뷰티시크릿』이 가상체험하기 좋은 것은 밝기와 명암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장소의 분위기에 따라 더욱 효과적으로 자신을 돋보이게 할 수 있을 겁니다.


자신이 없다구요. 예뻐진 당신의 모습에 확신이 없다면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올려서 반응을 살펴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답니다.


아큐브 서클렌즈 시험착용 신청

아큐브 서클렌즈를 신청하려면 회원에 가입을 했어요. 가입을 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신청하세요.


먼저 신청을 하시기 전에 위치서비스를 연결하시면 아래와 같이 현재위치에서 가까운 안경점을 보여줍니다. 또한 신청을 하면 바로 안경점에서 신청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 편했어요.


강서구 등촌동 발산역 사거리에 있는 한빛안경랜드로 8시45분으로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예약시간이 20시로 처리 되었어요. 그러나 조금 틀리긴 했지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추럴 샤인 서클렌즈를 찾는데는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주의사항은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은 안경은 반드시 챙겨가셔야 합니다. 시력을 측정해야 하거든요.


예약을  하고 나서 아내와 만나 바로 한빛안경랜드를 찾아서 위의 쿠폰을 보여주었습니다. 우선 간단한 시력검사를 하고 신청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추럴 샤인 서클렌즈를 받았답니다. 남친과 약속이 있다면 조금 일찍 약속장소에 가세요. 그리고 전달 예약한 안경점에서 아큐브 서클렌즈를 받아 착용해보세요. 순식간에 변한 모습에 남친이 맛난거 사줄겁니다.

오늘은 달라보이고 싶다.

남친과 데이트 약속이 있거나 모태솔로를 탈출하려고 맞선 약속이 잡힌날은 신경 많이 쓰이죠. 어떤 서클렌즈를 착용하고 갈지 고민하지 마시고『i뷰티시크릿』으로 저장된 사진으로 서클렌즈를 골라보세요. 당당해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어라~~ 아직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무료샘플 신청을 해보세요. 
 
QR코드로도 『i뷰티시크릿』을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