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엑스키퍼 모바일로 남편과 아이들을 유해사이트에서 해방시키자.

by 핑구야 날자 2011. 8. 8.
반응형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예전하고 많이 틀려진게 컴퓨터로 자료도 찾고 숙제도 하고 그리고 인터넷강의를 듣게 된다는 겁니다. 그런데 간혹 TV를 통해서 자녀들의 게임중독과 유해사이트에 무방비로 노출이 되어 있다는 소식을 들으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물론 우리가 클때는 컴퓨터가 없고 오락실에서 게임을 하다가 붙잡혀서 혼나거나 친구들이 가져온 잡지나 만화등이 전부였던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게임을 스토리가 있어서 게임을 쉽게 놓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크면서 야한동영상을 호기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맞벌이부부가 많은 요즘은 부모가 관리하기가 쉽지 않을겁니다. 외벌이라도 부모가 매번 감시할 수도 없는 일이라 마찬가지죠.


엑스키퍼의 원리

아이폰 무료어플 엑스키퍼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관리대상이 되는 PC에 엑스키퍼의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게임, 야한동영상, 유해사이트등등 제어하고 싶은 프로그램 목록을 엑스키퍼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합니다. PC가 구동되면 엑스키퍼가 작동하게 되고 엑스키퍼를 통해서 인증이 되는 정보만 브라우저를 통해 실행되게 됩니다.



또한 단순 차단서비스이외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부모는 엑스키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올바른 PC사용을 위해 가이드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폰, 안드로이드폰등 스마트폰과 서비스가 결합이 되어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엑스키퍼 PC에 설치

먼저 아이들이 사용하는 PC에 엑스키퍼를 설치했습니다. 부모모드와 자녀모드로 나뉘는데 부모모드는 비밀번호를 알아야 변경이 됨으로 쉽게 연상되는 비밀번호로 입력하는 것을 주의하시면 설치하시는데 큰 문제가 없습니다.


엑스키퍼 PC후

아이들이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일일히 잔소리하고 체크할 필요없이 컴퓨터시간관리를 이용해서 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유해동영상이나 사이트 차단이나 특별히 막소 싶은 프로그램을 프로그램차단 기능을 이용해서 Setting하시면 됩니다.


물론 유해물이 무엇인지 잘 모르실 수 있으니 유해물검색기능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면 좋습니다.


PC를 사용한 내용이 기록 및 통계보고서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얼마나 PC를 사용하는지 주로 무슨 Site를 이용하는지를 통해서 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무조건 다그칠게 아니라 자료를 통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지도하는데 이용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스마트폰으로 PC관리

눈치빠른 아이들은 엑스키퍼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겁니다. 네이버의 지식인에서 보면 엑스키퍼 무력화 뚫기등으로 많이 올라온것으로 봐서 엑스키퍼의 활용에 대한 신뢰가 가더라구요. 이왕이면 스마트폰으로 PC사용의 기록 및 통계보고서를 보시는게 깔끔하죠. 그래서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신분은 AppStore에서『엑스키퍼 모바일』을 찾거나 아이튠즈에서(바로설치) 『엑스키퍼 모바일』를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는 마켓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PC에서와 같습니다.


엑스키퍼의 기능 정리

엑스키퍼의 기능을 정리해보면 유해물검색, 컴퓨터 시간제한, 컴퓨터 시간관리,  컴퓨터 사용내역 관리, 유해 동영상차단, 컴퓨터 유해물 차단, 게임 사이트차단, 부모님(관리자)지정사이트 차단, 실시간 컴퓨터 사용화면 캡쳐, 찾아본UCC모니터링및 차단, 찾아본 검색어 모니터링, 불법 다운로드 차단등입니다. 무료어플이기는 하지만 실제 PC에 설치된 프로그램과 연동해서 사용하시려면 사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엑스키퍼를 이렇게 사용하자

엑스키퍼를 제한없이 사용하게 설정하고 아이들의 사용량과 사용내용을 통해서 대화로 접점을 찾아보는게 중요합니다. 무턱대고 막아서 규제만 한다면 또 다른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해사이트가 왜 나쁜지 PC사용시간이 길면 학업과의 문제는 어떠한지 이야기를 나누고 특히 게임이외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것도 중요합니다. 이렇게 해서 약속하에 PC사용시간을 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러나 어쩌겠어요. 우리의 소중한 자녀인데...


그리고 남편이 야밤에 PC에 오랜시간을 앉아 있다면 엑스키퍼를 설치해서 남편의 다크서클을 지워주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