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쉐보레 차종이 10종류을 보다가 발견한 쉐보레 RV 캡티바 제원과 가격 급 관심모드

by 핑구야 날자 2011. 8. 6.
반응형

쉐보레가 올해로 100주년이 되었다니 놀랍네요. 아직 80여일 남았지만.. 지엠대우를 인수하고 거침없는 홍보에 이제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것 같기도 해요. 사람나이로 치면 100살이니 무병장수 잔치를 할만 하겠죠. 쉐보레 골드보타이가 탐이 납니다. 왜냐구요 금값이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거든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주말이기도 하니 가까운 쉐보레 매장을 들려 문의도 해보고 응모도 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쉐보레가 은근히 차종도 많더라구요. 경차부터 RV 그리고 세단까지 말이죠. 아참 스포츠카도 있네요. 좌우지간 모두 합쳐서 10종이다 되더라구요. 지난번에 트랜스포머3 예고편을 얼핏보고 6종 정도 되는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10종을 한번 모두 찾아 봤어요.


쉐보레 차종은 얼마나

세단은 5종으로 크루즈, 크루즈5, 아베오 세단, 아베오 해치백, 스파크등 입니다. 크루즈, 아베오, 스파크 이렇게 3종이 정확하겠어요.


RV는 제가 선호하는 차종입니다. ㅋㅋ 올란도는 거리에서도 많이 보고 트랜스포머3 에서도 얼핏 본 기억이 나는데 캡티바는 처음 봅니다. 올란도 보다는 가격이 좀 더 나가네요. 급 관심보드 도입..ㅋㅋ




스포츠카는 2종으로 카마로는 시판중이지만 콜벳은 아직 준비중이네요. 개인적으로는 그닥 끌리지는 않네요.


중형세단 알페온이 있던데 쉐보레 보타이는 보이지 않아 조금 헷갈리네요. 차별화 전략인가? ㅋㅋ


RV 캡티바 급 관심모드

그래서 데이드림 베이지 컬러를 입히고 보니 띠요용~~


제원을 한번 볼까요. 역시 RV는 믿음직스런 외관이 마음에 쏙 들어요. 그리고 시야가 높게 확보가 되다보니 운전하는데도 편하더라구요. 가격은 2WD 2.4 가솔린 5인승은26,080,000원이고 2WD 2.4 가솔린 7인승은 26,610,000원이네요. 2인승의 차이가 60만원이 안되는군요. 디젤은 가격대가 2,500만원부터 3,584만원까지 다양한데 가솔린이나 LPG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좀 더 알아보기 위해 온라인 상담신청을 했어요. 일단은 알아둬야 미리 준비를 하겠죠. RV리스트에 추가로 쉐보레 캡티바를 올렸어요. ㅋㅋ 올란도는 빼구요. 사실 디자인이 제 취향과 맞지 않았거든요.

쉐보레 순금 보타이 한번 도전 해봐~

쉐보레 어메이징 센테니얼 이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항상 보면 이벤트가 대박이더라구요. 이번엔 스위스여행과 순금보타이가 경품으로 걸렸네요. 온라인 상담신청을 하면 1000명에세 쉐보레 100주면 기념선물을 주는군요.


8월31일까지 쉐보레 차량 보유 운전자들의 신청을 받아 쉐보레 차량으로 대형 쉐보레보타이를 만들어 기네스북에 도전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지난주에 휘닉스에 다녀왔는데 9월24일부터 가시면 1박2일 동안 쉐보레 Biggest Bowtie 챌린지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블루캐니언에 가보고 싶은 분들은 이참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컬투,김진표가 나와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니 기대되는데요. 쉐보레100주년을 축하드리며 최근 일부차량에 문제가 있다고 뉴스에서 봤는데 100주년을 기점으로 더욱 세계 명차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쉐보레 센테니얼 장학금 이벤트도 있다고 들었는데 못찾앗어요. ㅜㅜ 쉐보레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 참여는 어렵고 대신 쉐보레 이벤트가 진행중이기도 해서 쉐보레 캡티바에 대해 온라인 상담을 신청했어요. 그런데 재미있는 건 상담사와 지역을 내가 지정할 수 있더라구요.


퇴근길에 들릴 수 있는 곳을 선별해서 이왕이면 온라인 상담이니까 꼼꼼한 여직원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최종 결정을 했습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더라구요.


그럼 신청하기를 눌러볼가요. ㅋㅋ 센테니얼 이벤트의 행운을 바라면서 말리죠. 수리수리 마수리 얍~~ 이왕이면 지난번에 스위스 융프라우 언덕을 달리고 싶다고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순금 보타이를 준다면 기분좋게 받구요.ㅋㅋ 그런데 자세히 보니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군요. (쉐보레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