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무료어플] Between(비트윈) 커플만의 달콤한 비밀공간 커플SNS

by 핑구야 날자 2011. 12. 7.
반응형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무료어플 Between(비트윈)은 연인,부부등 커플만의 비밀공간을 만드는 SNS랍니다. 그동안 많은 SNS속에 연인,부부들의 대화가 섞여있다보니 둘만이 나눈 밀어를 보관하고 싶어도 마땅히 방법이 없었습니다. 서로의 사랑을 표현한 달콤한 대화나 여친이 힘들었을때 나눈 배려의 말들 때로는 사소한일로 다투면서 주고받던 안타까운 대화등등 모든 대화는 지나고 나면 추억으로 남고 사랑으로 남게 되죠. 더구나 함께 했던 사진들을 통해 지나간 시간들을 잡아볼수도 있답니다. 모태솔로들에게는 염장지르는 어플이 될 수도 있겠지만 평생 솔로로 지내지는 않겠죠. 저는 아내와 함께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무료어플 Between(비트윈)으로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답니다. 저는 아이폰이고 아내는 안드로이드폰이지만 아무 문제가 없답니다.


Between(비트윈) 설치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무료어플 Between(비트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서로 무료어플 Between(비트윈)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이폰은 AppStore(바로가기)에서『Between』을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은 마켓에서(바로가기)『Between』을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Between(비트윈)을 사용하기 전에

Between(비트윈)은 커플만의 달콤한 비밀공간 커플SNS입니다. 그럼 한번 사용을 해볼까요.ㅋㅋ Between(비트윈)을 실행시키자 푸쉬업알림서비스 창이 나타났습니다. 상대방의 글이 바로바로 알려져야 편하겠죠.


그리고 바로 회원등록을 했는데 성별과 메일 그리고 비밀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끝이랍니다. 이름은 닉네임으로 입력했답니다. 실명보다는 더 재미있을 것 같아서요. 아내는 찔찌리로 애칭을 입력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불러보는 애칭이라 연애감정이 살아나는것 있죠.ㅋㅋ


이젠 회원등록이 되었으니 승인을 받아볼까요. 내전화번호 입력하고 소중한 분 전화번호란에 아내의 전화번호를 입력했어요. 그리고 완료를 누르면 끝이랍니다. 혹시 상대방이 설치가 되지 않았거나 말로 설명하기 어려우면 다운링크를 보내서 설치를 권유할 수도 있답니다. 방법은 카카오톡(카톡), SMS 두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 있는 커플이 있다면 국가코드를 변결하여 연결하시면 됩니다. 참 글로벌하죠. ㅋㅋ


Between(비트윈) 화면 구성

아내의 감사한 승인으로 이제 Between(비트윈)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ㅋㅋ  화면구성은 심플해서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홈 화면의 중앙에 사진을 등록할 수 있는데 서로 등록이 가능한데 1장만 등록이 된답니다. 같이 찍은 사진도 좋고 여친의 사진을 올려놔도 좋답니다. 


Between(비트윈)의 홈 화면

사진을 올려놓았는데 어라 잠시후에 예전에 싱가폴에서 찍었던 가족사진으로 바뀌어 있는겁니다. ㅋㅋ 아내가 바꿔더라구요. 어찌하겠어요. 마눌님의 뜻에 따라야지요. ㅜㅜ 홈화면의 추억상자는 앨범을 통해 등록한 사진을 쉽게 볼 수 있답니다. 이벤트상자는 아직 준비중이네요. 뭐가 나롱지 기대도는데요. 


Between(비트윈) 앨범

수첩속에 여친이나 남친사진 혹은 가족사진을 넣고 다니시죠. 힘들거나 보고 싶을때 꺼내보는데 이젠  Between(비트윈)으로 같이 커플끼리, 부부끼리 공유하세요.

  
아이폰에 있는 사진을 부지런히 앨범에 등록을 했어요. 1번은 사진촬영을 통해서 앨범에 저장하는데 위치정보를 사용화시면 어디서 촬영했는지 지도로 볼 수 있어 좋답니다. 2번은 스마트폰에 보관중인 사진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그럼 위치정보를 이용한 사진을 한번 볼까요. 지난 주말에 신혼을 시작했던 서대문구에 바람쐬러 갔을때 Between(비트윈)으로 찍은 사진이랍니다. 아쉽게도 뉴타운개발로 모두 아파트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래도 예전 모습 그대로 남아있는 곳도 있어 설레이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일자별로 앨범에 쌓이고 그때그때마다 서로 사진에 댓글도 달 수도 있답니다. 재밌겠죠. 메일로도 보낼 수 있구요. 별을 누르면 홈화면의 추억의 상자로 전송할 수 있어 가장 아끼는 사진을 보내면 좋겠죠. 그래야 쉽게 자주 볼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앨범에 차곡차곡 모아둔 사진을 쉽고 편하게 볼 수 있어 좋답니다. 동영상으로 살짝 보실라우?~~

Between(비트윈) 메신저

이젠 본연의 기능을 사용해볼까요. 살짝 닭살 멘트를 날려봤어요. 그랬더니 당황했나봐요.ㅋㅋ 답이 없네요. 이렇게해서 Between(비트윈)으로 소중한 우리부부의 추억만들기가 시작되었답니다. ㅋㅋ 그리고 이왕이면 속지도 예쁜걸로 바꿔주면 좋겠죠. ㅋㅋ


Between(비트윈) 쪽지

간혹 대화보다는 쪽지가 필요할 수도 있겠죠. 쪽지로 또 다른 러브레터를 보내보세요.ㅋㅋ 교외로 바람쐬러 가자고 쪽지를 보내고 간곳이 신혼을 시작했던 서대문구였답니다. ㅋㅋ

Between(비트윈) 설정

혹시 모르니까 설정에서 암호를 걸어봐도 됩니다. 그러나 혹시 바람둥이라면 요긴할 수도 있겠죠. 푸시알림서비스도 마찬가지구요. ㅋㅋ


은밀한 Between(비트윈) 팁

메세지를 받았는데 답변을 바로 할 수 없거나 회의 등 기타 사항으로  일정시간 답변이 불가능하다면 설정의 상태메세지기능을 활용해보세요. 그래야 괜한 오해를 받지 않을 수 있답니다. 여친을 위해 통신축선상에 있어애 하는 서글픈 신세지만 말이죠. ㅋㅋ
 


스마트당 Between(비트윈)은 하나만 설치가 가능해서 바람둥이에게는 아쉬울겁니다. 그러나 방법은 있답니다. Between(비트윈)은 이메일을 중심으로 데이타가 처리되기 때문에 이메일를 별도로 추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서로의 대화가 기록으로 사진으로 남기 때문에 문어발 바람둥이라도 헷갈일 이유가 없겠죠. ㅋㅋ 물론 바람둥이에게만 사용되는게 아니죠.


친구용, 커플용, 부모와 자녀간에도 이용할 수 있겠죠. 그럼 문자메세지가 무료니까 메일계정 서너개만 활용하면 자주 통화하는 관계에서는 메세지가 공짜 ㅋㅋ 그럼 카카오톡이 더 낫다구요. 주고받은 메세지와 사진등 추억도 고스란히 남아있는 강점은 어쩌구요. ㅋㅋ 
 
Between(비트윈)의 2%

Between(비트윈)을 사용하면서 참 간단하고 재미있는 커플SNS로 강추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런데 몇가지 아쉬운 점만 개선한다면 좋을 것 같아 집고 넘어가겠습니다. 일단 커플간에 승인절차는 간단한데 승인처리를 푸시메세지로 알려준다고 했는데 그렇지 않으면서 연결시간이 오래 걸렸답니다. 24시간이내라고 했지만 성격급한 한국인으로서는 아쉽더라구요. 지금은 개선이 되어 빠르게 연결이 되었겠죠. 두번째는 이동간에 사진을 앨범에 Upload하는데 오류가 생기더라구요. 통신상의 문제인지 어플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어요. 보고서보내기로 내용을 보냈으니 업그레이드만 기다리면 되겠죠. 
 


세번째는 개인정보를 변경할 수 없다는 겁니다. 수전증이 있는지 성별을 잘못 입력한겁니다. 그런데 수정할 방법이 없더라구요. 마찬가지로 등록된 사진이나 대화도 마찬가지구요. 사진을 잘못 올려 예전 여친이나 남친의 사진을 올린다면 큰일이거든요. ㅋㅋ 그리고 커플이 헤어지더라도 Between(비트윈)에 남는다면 문제일 수도 있잖아요. 네번째는 등록된 사진을 메일로 보낼때 커플들의 메일을 기본으로 연결해주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Between(비트윈) 이런기능은 어떨까요?

커플끼리 공원이나 기념일에 동영상을 찍을 수 있잖아요. 서버용량에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제한된 동영상을 한두편정도 보관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폰토샵어플처럼 사진에 이미지도 올리고 글씨도 쓰면서 알콩달콩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면 어떨까요?


상대방의 기념일에 선물을 보낼 수 있도록 기프티콘서비스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기념일을 등록해서 알람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푸쉬메세지로 알려준다면 기념일을 기억하지 못해 깨지는 커플들이 없겠죠.ㅋㅋ

Between(비트윈)은 이런게 좋아요.

커플간 무제한 SMS무료, 현재까지는 사진을 스마트폰이 아닌 Between(비트윈) 공간에 무료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커플만의 공간이라 한권의 추억의 책이 완성되는 겁니다. 데이트 하던 곳에서 찍은 사진이 위치와 함께 보관되어 같이 열어보는 재미가 너무 좋답니다.


더구나 앨범에 사진이 날짜별로 저장이 되어있거든요. ㅋㅋ 그리고 커플간의 대화는 모두 암호화처리가 되기 때문에 보안에는 걱정이 없답니다. 그리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끼리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이 자유롭습니다. 이상 모태솔로에게 염장지르는 커플 SNS Between(비트윈) 사용기였습니다. ㅋㅋ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