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와중에 멜을 확인 못해 오늘에서야 확인했습니다.
아니 이게 왠일


2월26일에 멜로 위사실을 통보하고
2월28일까지 SK상품권전환서비스가 가능하다.
멜을 확인한 건 오늘이니 이미 기차는 떠났을 뿐이고
난 화가 났을 뿐이고

멜을 뒤늦게 확인 못한 잘못도 있지만
고객에게 최소 1개월전에는 통보해주던지
이번달 이용명세서를 보낼때 내용을 알려주던지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목요일에 사실통보하고 토요일,일요일 지나고 월요일에 전환서비스중지하면서
TOP-SK포인트몰에서 사용하라니...
구매할수 있는 물품도 다양하지 않아 또 열받을 뿐이고

난 BC카드에 전화해서 나의 불만을 말했습니다.
SK로 연결해줄테니 통화하라고 권유하였습니다.
난 BC카드와 거래한것이지 SK와 거래한게 아닙니다.
그러니 직접 알아봐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잠시후 이용명세서를 통해 알려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라고 말하며
처리해주었습니다. 일단 애프터 서비스에는 만족합니다.

만약 어리버리하게 대응해서 TOP-SK포인트 전환에 대해 수긍을 했다면...

고객으로서 자신의 몫을 주장합시다.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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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주니 2009.04.01 14: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오늘 상품권으로 청구해서 받으려고 했더니 안된다는데요..
    bc 회사에다 강력하게 요구하면 받을 수 있는건가요?
    매달 오는 명세서에도 그런 말은 없었구요.. 자기네 말로는 삼개월전부터 보냈다구 하는데.
    저는 받은 적이 없어서요~
    그럼 핑구님께서는 상품권으로 받으신건가요? 궁금하네요..

    • 사용자 핑구야 날자 2009.04.01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조금 늦기는 했습니다.
      저와 같이 TOP-SK포인트관련이라면 이런식으로 고지를 주중 이틀하고 주말은 볼수 없는 상황으로 하느냐! 누가 주말에 그걸 확인하느냐 따라서 주중 이틀만 고지하면 책임을 다했다고 하는건 무리가 있다라고 항변하세요
      그리고 bcTOP포인트와 TOP-SK포인트를 합해서
      SK상품권을 요구하세요
      전 조금 일찍 말해서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