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발렌타인데이에 다니엘 헤니 화보 속 주인공 처럼 달콤한 데이트를 꿈꾸시나요.

by 핑구야 날자 2012. 1. 29.
반응형

발렌타인데이에 다니엘 헤니 화보 속 주인공 처럼 달콤한 데이트를 꿈꾸시나요. 한동안 다니엘 헤니를 TV에서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잘 보이지 않더니 비오템 옴므 화보에서 보이네요. 발렌타인데이에 즈음하여 선 보인 다니엘 헤니의 화보를 보니 여성들에게는 한 번쯤은 꿈꿔보는 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남자들도 마찬가지일겁니다. 다니엘 헤니가 되어 무엇에 취한 듯 여친이 흡입된 표정을 여친에게서 받아보고 싶을 겁니다. 그러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친이 다가서는데 니코친에 쩔은 냄새를 풍긴다면 골때리겠죠. 흡연을 했다면 화장실에 가서 가글이라도 하고 나오는게 좋을겁니다. 여친에게서 나는 뽀송뽀송한 아기향이나 가슴 설레이게 하는 향을 느끼면 더 사랑스럽듯이 여친도 마찬가지라는 사실입니다. 남친이 그런면에 약하다면 여친의 센스가 필요하죠. 발렌타인데이에는 더욱 ㅋㅋ


비오템 옴므 화보에서 보면 만난지 50일만의 다니엘 헤니 화보를 보면 여친이 더 바짝 다가서는 듯하고 다니엘 헤니는 바라보고만 있네요. 둘사이에 흐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달콤한 사랑의 감정...ㅋㅋ 뭔들 사랑스럽지 않겠어요. 아마도 다니엘 헤니에게서 풍겨나오는 향기도 한 몫하지 않았을까요. 만난지 100일만에 여친은 어느새 다니엘 헤니의 매력에 푹 빠진 듯 합니다. 조금은 속도가 빠른 듯한 느낌이죠. 뭘 상상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




Y셔츠를 풀어헤친 다니엘 헤니의 가슴에서 뿜어져 나오는 향에 여친이 마냥 즐거운 듯 보입니다. 파티에서 다니엘 헤니에게 바짝 다가선 그녀의 심장은 얼마나 쿵쾅거릴까요. 다니엘 헤니 화보를 보니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으로 다니엘 옴므도 괜찮아 보입니다. 예전같지 않아서 남자들도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거든요. 여자에게만 피부가 권력이 아니라 남자에게도 그런 세상이 되는 것 같아요. 니코친에 쪄든 쾌쾌한 냄새로는 모테솔로를 벗어날수 없죠. 스쳐지나가는 여성을 흠칫하게 만들거나 뒤돌아 보게 하는 향기를 이젠 갖을 필요가 있답니다. 비오템옴므아쿠아 파워의 클렌저, 토너,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의 노폐물 제거는 물론 보습과 생기도 함게 잡아주는 것은 어떨까요.

 
- 아쿠아파워 클렌저
   스파워터 성분의 딥크렌징으로 순수 플랑크톤 추출 성분 PTP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크리미한 거품이 촉촉하고 상쾌하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5,000리터 스파워터 함유 보습로션(5,000리터 스파워터의 순수 플랑크톤 추출 성분 농축 함량 기준)으로 스파워터 성분과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 각종 비타민이 남성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어 피부가 하루 종일 촉촉해지도록 도와줍니다.

- 아쿠아파워 토너
  산뜻한 워터-젤 타입의 끈적임 없는 애프터 쉐이브로 얼굴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젤 타입으로 순수 플랑크톤 PTP와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가 보습을 강화하고 세안 후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와 상쾌함을 부여해 줍니다. 스파워터 성분의 딥클렌징 순수 플랑크톤 추출 성분 PTP와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크리미한 거품이 촉촉하고 상쾌하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여친에게 선물을 받는다면 더 없이 기분이 좋은 아이템이죠.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에 인삼 추출물 완성된 하이 리차지로 남친에게 파워를 불어 넣어준다면 생기있고 활력넘치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 하이 리차지 토너
  피부에 즉각적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토너로 피부가 활력과 보습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준비해주는 동시에 인삼 추출물과 올리고 비타민이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활력을 채워주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모이스춰라이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활력을 주는 모이스춰라이저로 인삼 추출물이 온갖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를 주고,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줍니다.

- 하이 리차지 에센스
피부에 즉각적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활력 에센스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주는 이중 작용 에센스입니다.

칙칙한 피부톤, 잡티, 여드름자국으로 고민하는 남친이라면 화이트필 라인을 생각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남성전용 화이트닝이라 피부톤을 본래 모습보다 훨씬 더 밝게 해주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올해는 경제여건도 밝지 않아서 어깨가 쳐져 있을 남친에게 직장에서 좀 더 달라진 모습으로 화이팅하는 모습을 만들어 주어 보세요. 아직 직장을 구하지 못한 남친에게 선물을 한다면 당신의 비오템 옴므선물로 용기백배의 자신감에 멋진 결과로 보답을 할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