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 비틀깨비 너무 재미있었다는 조카의 전화

by 핑구야 날자 2012. 2. 1.
반응형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 비틀깨비 너무 재미있었다는 조카의 전화를 받고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올포스트에서 예매권을 받았는데 막내 식구들과 같이 가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빠지는 편이 낫겠다 싶더라구요. 막내가족과 스캐쥴아 영 맞지 않기도 하구요. 예매도 매진이라서 여차하다가는 조카들도 못 볼 상황이라 다급해지더라구요. 마지막까지 스케줄조정을 하지 못해 결국 마내내외와 조카들만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으로 비틀깨비를 관람하러 간겁니다. 늘 조카들에게 잘 해주지 못한게 마음에 걸렸는데 이번에도 깔끔하지 못하게 되었답니다. 날이 푹해서 관람하러 가기에는 다행이었답니다. 우리아이들과 함께 뮤지컬이나 음악회를 가면 너무 좋아했던 어린시절의 추억이 조카들에게도 남아 있을 것 생각하니 조금은 위안이 되었답니다.


비틀깨비는 어린이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상상의 날개를 펼치는데 좋은 뮤지컬이랍니다. 비틀깨비는 동화책으로 접했던 도깨비들의 세상을 아이들에게 현실로 만들어 주는 상상공작소랍니다.




조상들이 잘못해서 산신령에게 도깨비 방망이를 빼앗겨 세상에 피어나는 온갖 아름다운 소리를 듣고 피어나는 꽃과 열매와 향기로 살아가는 도깨비들의 이야기랍니다. 이러한 도깨비들 속에 자연을 소리와 리듬으로 만들어 내는 도깨비밴드가 바로 비틀깨비랍니다.


꽃을 사랑하는 노안 대장 도깨비 꽃개비 대장답게 수염이 났네여..ㅋㅋ


바닷물을 몽땅 마실 정도로 대식가인 먹보도깨비 먹깨비


그리고 천성이 게으른 잠깨비~~ 잠깨비가 제일 부러워요.ㅋㅋ


아이들에게 인기많은 방귀대장 뿡깨비~~ 방귀대장 뿡뿡이가 생각나는데 매칭이 ㅋㅋ


소리를 모아 좋은 일을 하는 이승기 처럼 똑똑하고 말이 많은 허당 똑깨비등이 있답니다.


그런데 똑깨비의 실수로 소리산의 정령이 깨어납니다. 그래서 꽃이 시들고 연주를 할 수 없게 되는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도깨비들이 여러관문을 통과하면서  자연을 소리와 리듬으로 만들어 내는 평화를 되찾게 된답니다.


소리로 아이들을 자극하는 감성 뮤지컬 비틀깨비는 완성도가 높은 어린이 뮤지컬이라고 소문이 나있답니다. 마지막 휘날레에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이 열리면서 무한상상의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되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답니다.


4시30분에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 비틀깨비 관람을 맞치고 돌아오는 길에 조카가 전화를 했어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말이죠. 외출 중이라 긴 통화를 못했는데 집에 와보니 딸기를 보내왔더라구요.


같이 못가서 아쉬웠지만 마음이 전해지는 순간이었답니다. 다음에는 꼭 같이 가야겠어요. 맛있는 것도 사주고 말이죠. 우리아이들보면 더 크면 기회도 없을 듯 해서요. 비틀깨비를 보고 너무 좋아했을 조카들을 생각하며 비틀깨비를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