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등산복 어떻게 준비해야 좋을까? 등산초보들의 고민을 아웃도어 전문 아이더(EIDER)에서는 어떻게 제안을 하고 있을까요. 등산복을 구입하려고 생각하면 사실 고민이 무척되는 일이죠. 봄이라서 산으로 등산을 가는 연인이나 부부 그리고 동호회를 보면 우리도 한번 가볼까? 하고 마음을 먹지만 청바지에 운동화를 신고 가면 사고의 위험도 있고 폼도 나지 않고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니랍니다. 돈을 들이지 않고 운동하려면 할 만한 운동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운동만 하는게 아니라 운동을 통해서 친목도 도모하기 때문에 장비에 대한 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막상 구입을 하려고 해도 가격도 만만치 않고 무엇부터 구매를 해야 할지 막막하거든요. 우리 내외는 작년에 홈쇼핑을 통해서 아내가 일괄 구매를 했답니다. 고민만하다가 시간이 많이 흘러 아내가 지름신과 함께 홀딱...그런데 지금은 잘한일이더라구요.
등산복 어떻게 준비해야 좋을까?
등산복은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요. 우리는 자켓, 티셔츠, 팬츠를 구입했답니다. 등산복을 준비하려면 더 많이 구매를 하지만 전문 산악인도 아니고 높은 산보다는 낮은 산을 위주로 다니거든요. 해발 100m내외로 말이죠. 산이 아니라고 말하시면 어쩔 수 없구요. 새로 이사가는 아파트 앞에 나즈막한 높이에 능선이 긴 산이 있어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웃도어 전문 아이더(EIDER)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아이더(EIDER)는 TV광고를 통해서 접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이더(EIDER)의 등산용품을 한번 들러보았어요. 여러분도 한번 골라보세요. 건강이 제일이잖아요. 자켓은 89,000원에서 750,000원까지 가격은 다양하네요. 검은색보다는 컬러풀한 등산복이 산행을 할때는 조난시에서 찾기 쉬워 좋을 듯 합니다.
이민호가 입었던 자켓을 보면 DMP12703RO로 마일리지 27,300원을 제하면 362,700원하는군요. 이민호가 입어서 그런지 더 멋있어 보이네요.
아이더(EIDER) DMP12703RO은 코어텍스로 전체 씸실링처리로 완벽방수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후드탈부착형이라 기존의 벨크로 방식보다 편리성이 증대되었답니다. 어깨부분과 주머니 입구 부위는 골드 윌빙처리로 내구성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무엇보다 사계절 착용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겨울에는 내피가 필요하겠지만요.
아이더(EIDER)의 자켓도 그렇지만 티셔츠는 일상복으로 입으면 엄청 편하고 좋답니다.ㅋㅋ 등산복으로 보다는 평상복으로 입을때가 더 많기는 해요.ㅋㅋ
아이더(EIDER)의 팬츠를 보면 제가 약간 기장이 짧아서 줄여 입기는 했지만 너무 편한게 등산복 바지가 아닌가 싶어요.
아이더(EIDER)의 코로나 남성 클라이밍 팬츠 CARBON을 보면 마일리지 11,900원을 제하면 158,100원 하는군요. 조금 더 살펴보았어요.
초봄에 주로 입는 모델이구요. 일본 TORAY수입소재를 이용해서 신축성과 표면요철감으로 시원하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주로 팬츠는 무릎과 밑단이 마모가 잘되는 편인데 코로나 남성 클라이밍 팬츠 CARBON은 내마모성 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뒷 무릎에 메쉬를 적용해서 쾌적함을 더해줍니다. 특히 야간에 무릎옆선에 3M반서TAPE를 적용해서 안정성도 함께 누릴 수 있답니다. 개인작으로는 등산복을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아 새로 살 수는 없지만 등산화는 교채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한번 둘러보았어요.
아이더(EIDER)의 등산화는 등산을 하는 패턴을 고려해서 고어텍스 단기산행용 등산화 LUCY(루시) BLUE가 마음에 들었어요. 마일리지 13,930원을 제하면 185,070원입니다. 무료배송이구요.
착용은 사계절 모두 가능해서 좋구요. 260mm기준으로 1족이 440g으로 초경량 등산화랍니다. 에어메쉬 갑피에 투명 컷팅 고주파로 형태보존과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라 그런지 한눈에 봐도 스타일리쉬한게 폼 좀 나겠더라구요.
등산화는 역시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안정성을 놓칠 수는 없죠. XGRIP창을 적용해서 접지력이 우수하고 거친 산악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산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밖에 다양한 등산용품이 있답니다. 필요하시면 구경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아이더 홈페이지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