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촉촉한 피부관리 문제는 보습!!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 효과는?

by 핑구야 날자 2012. 4. 10.
반응형

촉촉한 피부관리 문제는 보습입니다. 비오템 페이스오일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 효과는 어떨까요. 성별과 관계없이 촉촉한 피부는 경쟁력이 되는 세상입니다.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은 남극의 킹 조지 섬 빙하에서도 꿋꿋이 살아남는 미생물 성분에서 추출한 물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90℃까지 하락할때 조차 살아남는 미생물이 있답니다. 그 미생물이 바로 P.안타르티카다입니다. 대단하죠. 영하 10℃로 내려가도 추워서 골골대는데 무려 -90℃라면 상상도 안되는 온도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살아남는 P.안타르티카다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요. 비오템의 자료에 의하면 동결보호제인 당단백질을 생산해서 자신이 보유한 수분을 얼지 않도록 함으로써 생명력을 유지하게 됩니다. P.안타르티카다의 성분을 비오템에서 활용해 만든 수분 페이스오일이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입니다.



P.안타르티카다가  -90℃까지 하락할때까지 동결보호제인 당단백질을 통해 수분을 보호하는 원리를 통해서 피부에 보습을 보다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게 된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이러한 매력이 페이스오일 추천을 받게 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각종 여성잡지에서도 소개가 되어 인기를 실감하겠더라구요. 물론 홍보를 위한 것도 있겠지만 그 만큼 공을 들인 제품이라고 봐야겠죠.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체험기를 통헤 보다 생생한 느낌을 접해 볼 수도 있답니다.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은 기존의 오일보다도 10배나 미세한 젤 타입 텍스처라 가볍게 느껴지게 됩니다. 텍스처를 확대한 사진을 참고로 보세요.



그렇다보니 기존의 오일 제품에 비해 산뜻한 느낌이 들게 되는 거랍니다. 다시말해서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물로 변했다가 오일 텍스처로 변하게 됩니다. 텍스처의 변화 과정을 보면 참 신기하더라구요. 처음에 젤타입에서 피부에 닿으면 물이 되고 피부 표면에서는 오일로 변하니 결국 오일성분이 보습을 오래 유지시켜 주게되는거드라구요.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은 마노스, 36가지 미네날, 셀룰러 워터가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또한 위에서 말씀드린 P.안타르티카다의 수분 보호막기능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바꾸어 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오일보다 10배나 미세해서 사계절 내내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각질을 잠재워 피부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그래서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피부에 광택과 윤광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피부에 보습을 오래 유지 되다보니 탱글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자신감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피부진정으로 편안해지는 피부는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은 다음 단계에 밀착력도 높여줍니다. 보습도 유지하지만 밝게 보이게 함으로써 어려보이게 되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 얼굴이 어두어지잖아요. 그래서 나이들어 보이면 역시 피부톤을 밝게 하는게 최고죠.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 활용은 먼저 입 주변, 눈꺼풀등 민감한 부분에 각질이 일어날때 오일로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그리고 광메이크업 단계에서는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 한방울로 피부 전체를 눌러 주시면 효과적입니다. 많은 양도 아니고 한방울로 얼굴 전체의 보습을 잡아 준다는것은 그만큼 밀착력이 좋다는 말이 되겠더라구요. 공효진씨가 항상 동안으로 보이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BB와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 1~2방울과 섞어서 자연스런 피부톤을 연출하시면 촉촉한 생얼에서도 만족스런 피부상태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결국은 생얼에서도 촉촉함으로 오래 지속하려면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쿠아수르스를 보면서 보습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피부에 보습을  P.안타르티카다의 성분이 잡아준다고 하니 놀랍더라구요. 아내도 보면서 관심을 보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선물할 일이 다가오는데 은근 바라는 눈치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