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섹시한 누나 강소라의 강소라동영상을 보면 섹시한 것 같기도 하고 묘한 백치미가 보여.

by 핑구야 날자 2012. 4. 15.
반응형

섹시한 누나 강소라의 강소라동영상을 보면 섹시한 것 같기도 하고 묘한 백치미가 보이더라구요. 어느날 TV화면에서 강소라의 바람탈출댄스와 통짜탈출댄스를 보면서 처음에 보는 내내 뭐야~~ 어쩌면 저렇게 뻣뻣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춰도 저정도는 아닌데..드림하이와 써니 그리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준 강소라입니다. 그런 강소라가 예쁘장한 여자 연예인이 이미지와는 달리 완전 망가지는 듯 한 바람탈출댄스와 통짜탈출댄스를 선보여 어안이 벙벙했지요. 그런데도 영~~ 밉쌍이 아닌거 있죠. 워낙에 뛰어난 미모와 상큼한 미소가 모든 걸 용서하게 되는 것 같아요. 말로만 들으면 도대체 무슨 댄스인지 강소라가 누구인지 모르는 분들도 있을 지 모르겠군요. 그럼 바람탈출댄스부터 보실래요.



다리를 꼬면서 장풍을 날리는 모습이 정말 압권이죠. 장품을 날리는게 아니라 흡수하는 것 같아요. 비틀비틀 중심도 못잡고. 어떻게 저런 포즈가 나오는지 참 미스테리합니다.ㅋㅋ 




그런데 바람탈출댄스를 하면서 입은 노랑색과 보라색의 윈드브레이커가 이런 뻣뻣한 춤도 산듯하게 보여지게 한 게 아니가 싶어요. 장품을 쏜게 바로 케이스위스의 읜드브레이커를 연상시키려고 했던 것 같기도 하네요.



이번에는 그나마 섹시한 누나강소라를 느낄 수 있는 통짜탈출댄스를 보시면 조금은 위안이 될겁니다. 그래서 레드계열의 에스라이더 폴로셔츠를 입은 것 같기도 하구요.



섹시한 강소라의 힙을 스치는 손을 보면 누구나 역시 강소라구나 할겁니다. 내가 너무 엉큼한가? ㅋㅋ 통짜로 살고 싶어서 사는게 아닌데.. 강소라처럼 라인도 살고 부드럽게 허리를 돌린다면 좋겠지만 바람탈출댄스에서 보인 강소라와 흡사한 신세이니...볼에다 바람은 넣은 강소라를 보면 정말 앙~~ 



두 편의 동영상을 통해서 다소 엉뚱발랄하고 깨는 강소라의 모습이었지만 촬영을 하면서 찍은 한 컷의 사진을 보면 요렇게 예쁜 딸래미를 낳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딸만 낳을 수 있는 보장이 되면 강소라처럼 예쁜 딸을 낳아 케이스위스의 쿠셔닝이 좋은 케이스위스블레이드 운동화도 사줄 수 있을텐데.... 좌우지간 강소라의 뻣뻣하지만 유쾌하고 활달한 모습에 힘이 생깁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