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처럼 보기만해서 터치하고 싶은 이유는 뭘까? 예쁘니까!! ㅋㅋ 그런데 피부를 자세히 보면 거의 틈이 없이 맨들맨들한걸 알 수 있어요. 뷰티 스페셜리스트 추천을 받은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한단어로 표현하면 촉광이죠.
보습을 위해서 미스트를 사용하고 중간중간 메이크업이 지워지면 안되니까 파운데이션도 가지고 다니게 되죠. 이뿐만 아니죠. 뭐가 또 있을까요. 선블록도 필수죠. 그런데 이러한 불편함으로 해소해 주는게 헤라 UV 미스트 쿠션의 특징인 것 같아요. 제품명도 그래서 헤라 UV 미스트 쿠션인거죠. 이젠 아시겠죠.
뷰티 스페셜리스트 7인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좀 더 디테일하 효과를 알 수 있더라구요. 신만아은 사진으로 보면 말을 하지 않아도 알 수 있죠. 아래 사진의 첫번째 라인의 남자는 언듯 보기에 김구라인 줄 알았답니다. ㅋㅋ 정윤기 스타일리스트는 제가 말한 기능과 같은 의견이더라구요,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헤라 UV 미스트 쿠션의 장점에 대해 어필하고 있더라구요. 좋은 제품은 전문가나 일반인이나 보는 눈은 비슥한 것 같아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할란씨와 뷰티스페셜리스트 김현수씨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의 미스트 기능에 매력을 느끼고 있더라구요. 미스트는 뿌리는 것 만 있는 줄 알았는데 헤라 UV 미스트 쿠션이 바르는 미스트가 있다는 걸 알려주었답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일반 정제수를 사용하는게 아니라 안개입자보다 미세한 방해점토가 녹아있는 미네랄 클레이 워터를 사용한답니다. 그래서 피부삼투압 조절을 통해서 높은 보습감을 강화시켜 피부 분술물을 각질, 피지를 완화하여 신민아피부처럼 촉촉해지는 촉광피부가 되는 거랍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의 촘촘한 CELL에 의해 안정화된 초미세 유화제형이 쿠션을 누를 때마다 쿠션레이어를 통과하면서 바른듯 안바른듯 얇게 커버가 되면서 미스트를 바른 듯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가 된답니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SPF50+, PA+++)를 통해 자외선을 물론 UV 쉬드 콤플렉스를 통한 황산화효과와 열손상방지도 해준다고 하니 놀랍죠. 그래서 외출도 자신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헤라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헤라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본인과 친구 5명에세 헤라UV미스트쿠션 샘플 교환 모바일 쿠폰을 바로 준답니다. 샘플로 사용해보고 효과를 보시면 구매해도 되잖아요. 남들이 좋다고 해서 지르는 것보다는 낫죠. ㅋㅋ
그래서 눌렀어요, 과감히...ㅋㅋ 누구를 위해서...노코멘트...ㅋㅋ 1만명이 참여할때까지라고 하니 바로 하면 되겠죠.(바로가기)
그래서 쿠폰보내기를 다시한번 과감히 눌렀답니다. 5명까지 보내라고 했는데 아는 걸들이 많지 않네요..ㅋㅋㅋ(바로가기)
와우 아직 1만명이 되지 않았죠. 여러분도 바로 헤라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바로가기)
톡톡 바르기만 해도 촉광피부를 느낄 수 있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 동영상 속 신민아를 보시면 바로 헤라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하시게 될겁니다. ㅋㅋ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