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버츠비의 봄철 포근한 과일향 바디 케어, 버트 셔츠비와 록산느 부부의 사랑을 느껴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2. 4. 22.
반응형
버츠비의 봄철 포근한 과일향 바디 케어, 버트 셔츠비와 록산느 부부의 사랑을 느껴보세요.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이잖아요. 촉촉한 피부에 포근한 과일향 바디케어로 사랑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트 셔츠비는 브루클린 출신으로 사진작가로 일하다가 모든일을 접고 벌을 키우면서 미술공부를 하다가 공예품을 팔던 록산느와 만나게 되었죠. 버트 셔츠비와 록산느가 친환경 내추럴 퍼스널 케어 제품을 만들면서 버츠비가 탄생하였답니다. 버츠비에 대해서 좀 아시겠죠. 우리집에도 버츠비 제품이 있답니다. 버츠비 내츄럴리 너리싱 밀크 앤 허니 바디 로션이죠. 버츠비의 리퀴드 그리스탈 공법으로 유명한데 인체를 구성하는 모든 구성체의 액정 상태와 가장 유사한 형태로 원료를 가공하여 제품을 제조하는 기술이죠. 인간이 직접 섭취하는 식품이나 제약분야와 같이 엄격한 규제가 적용되는 사업에서만 주료 사용되는 기술이기도 합니다.



촉촉해서 좋은데 유분이 많은 걸 느낄 수 잇는데 버츠비에 꿀,알로에, 해바리기씨 오일이 들어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로즈마리가 함유된 버츠비는 릴렉싱 효과도 볼 수 있구요.




버츠비의 내츄럴리 너리싱 밀크 앤 허니 바디 로션을 보다가 버츠비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총 3가지의 기호기 이벤트을 하고 있는데 화이트 티 페이셜 와이프 런칭브라이트닝 데이지 기초라인 이벤트봄철 포근한 과일향 바디 케어 특집!이랍니다.(바로가기)



그 중에 봄철 포근한 과일향 바디 케어 특집!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후르츠 바디케어 2종을 구매하면 제품 종류와 상관 없이 망고 & 오렌지 바디 바(140g)을 준다고 하네요. 망고 & 오렌지 바디 바의 주성분인 망고 버터(Mango Butter)는 각종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를 풍부히 함유하고 있어요. 망고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죠. (바로가기)






프레그런스 프리 쉐어 버터 앤 비타민 E 바디 로션의 쉐어버터(Shea Butter)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관리해줍니다.(바로가기)



수딩리 센서티브 알로에 앤 버터밀크 바디 로션은 알로에 베라(Aloe Vera) 잎에서 얻은 엑기스로 보습 효과가 뛰어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소염 작용을 해서 피부 트러블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알로에 베라는 화장품에 폭 넓게 사용되는 성분입니다.(바로가기)



우리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내츄럴리 너리싱 밀크 앤 허니 바디 로션은 밀크 파우더(Milk Powder)의 탈지된 우유로부터 수분이 제거될때 남는 고형 잔여물로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고,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줍니다.(바로가기)



래디언스 바디 로션의 로얄젤리(Royal Jelly)는 여왕벌이 꿀을 만들때 생성되는 물질로 과즙, 꽃 성분, 비타민, 미네랄과 같은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성분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는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있게 가꾸어주어 화장품 성분으로 많이 사용됩니다.(바로가기)



리치리 & 리플레니싱 코코아 앤 코포아수 버터 바디 로션의 코코아 버터는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또한 달콤한 초롤릿 향기가 나는 성분입니다.(바로가기)



버트 셔츠비가 아내 록산느를 생각하면서 만든 버츠비를 5월 가정의 달에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