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무한도전 13주째 결방 속 여친때문에 노홍철 10년만에 면도를 했나? 속살 동영상 공개

by 핑구야 날자 2012. 5. 5.
반응형

무한도전 13주째 결방 속 여친때문에 노홍철 10년만에 면도를 했나? 속살 동영상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13주째 결방속에서 공개된 무한도전 노홍철이 행동에 혹시 정치적인 속내가 있을 까요. 무한도전 노홍철의 과감한 10년만의 면도로 속살 동영상을 공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순간 많은 생각을 했었답니다. 질레트의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판매의 일환으로 모델을 했던거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노홍철의 트레이드마크인 턱수염을 깍을 결심을 했다니 놀랍습니다. 뭐 수염이야 또 기르면 된다지만... 무한도전 13주째 결방에 생활비가 없어서 그런건 아닐텐데.ㅋㅋ 저도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한답니다. 그런데 제가 보기에는 솜털 같은데 아이들이 질레트 면도기를 슬쩍슬쩍 사용하는 거 있죠.



이번에는 조금 더 긴 노홍철동영상을 볼까요. 그럼 그렇지!! 오랜 솔로 생활로 외롭고 힘들었던게 노홍철동영상속에서 밝혀지네요...ㅋㅋ 그런데 수염도 수염이지만 헤어스타일 보면 역시 돌아이 노홍철입니다. 




면도를 하고 난 모습이 영 어색하고 허전해 보이더니 자꾸 보니 깔끔하고 보기 좋네요. 워낙에 판떼기가 기본은 되어 있어서리..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특징


올해 개최되는 런던올림픽을 기념해서 질레트가 프로글라이드 한정판을 출시했더라구요. 프로글라이드 한정판은 기존 제품보다 얇고 섬세한 면도날, 풍부한 윤활성분과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윤활 스트립, 컴포트가드, 1단 정밀 면도 날, 마이크로콤, 서스펜션 시스템, 인체공학적 핸들 등 7가지 최신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프로글라이드는 별칭도 참 많은게 특징입니다. 질레트면도기, 질레트프로글라이드, 질레트퓨전,박지성면도기, 박지성질레트, 이용대면도기, 이용대질레트, 질레트퓨전프로글라이드, 금색 면도기, 금빛 면도기, 황금 면도기등등이네요.



2012 런던올림픽 이벤트


질레트 홈페이지에 가보니 2012 런던올림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이벤트 내용은 간단하더라구요. 런던올림픽때 대한민국의 예상 금메달 갯수를 알아 맞히는 겁니다. 쉽죠. (바로가기)



전 13개로 베드민턴 이용대, 남자양궁 김우진, 여자하키 박미현, 권총 이대명, 경보 김현섭, 복싱 신종훈, 유도 김재범, 펜싱 남현희, 탁구 양하은, 역도 장미란, 레슬링 최규진, 여자 핸드볼 우선희, 도마 양학선선수를 점찍었답니다. 각 분야에서 그동안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많은 전문가들로부터도 기대주로 꼽히고 있답니다. (바로가기)



마음을 담은 응원메세지도 같이 100자 내외로 적어 주시면 국가대표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겁니다.(바로가기



현재까지 응모한 7천여명의 예상 금메달 갯수를 보니 12개가 가장 많군요. 그래도 전 13개로 갈랍니다. ㅋㅋ



이벤트 상품을 보니 와우 노트북도 있네요. 그렇지 않아도 필요했는데.. 다른 것은 필요없다. 노트북만이 살길...ㅋㅋㅋ(이벤트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이지 :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