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랄프로렌 향수]혈액형별 알맞는 여성향수추천 가능할까? 혈액형별 성격테스트 알아보면!!

by 핑구야 날자 2012. 5. 11.
반응형

[랄프로렌 향수] 혈액형별 알맞는 여성 향수 추천 가능할까? 혈액형별 성격테스트 알아보면 가능할 수도 있겠군요. 물론 혈액형별로 성격테스트하는 것은 정확히 맞는다기 보다는 경향성을 어느 정도 알아보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랄프로렌 빅포니 우먼 컬렉션을 통해 알아보는 잠재력을 통해 랄프로렌 향수중에 여성 향수 추천을 받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랄프로렌 향수에는 없지만 냄새가 날듯 말듯한 라일락향기를 갖는 향수가 좋더라구요. 랄프로렌 향수를 사용한다면 아무래도 자신의 성향에 맞는 향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옷도 입어서 자신과 맞아야 남들 보기에도 좋잖아요. 아무래도 좋은 인상을 주게 되면 주변사람들로부터 호감도 사게 되어 살아가는데도 득이 되지 않을까요.


 

향수는 언제부터 사용했을까?


향수의 기원은 약 5쳔년전에 고재사람들이 신에게 제사를 지낼때 부터 사용했다고 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향수보다는 향이 맞겠군요. 고대사람들이 신에게 제사를 지낼때 몸을 청결히 하는 것은 기본이고 향기가 나는 나뭇가지를 태우고 향나무잎으로 즙을 내어 몸에 발랐다고 합니다. 힌두교국가인 인도를 발상지로 해서 이집트 문명권을 통해 그리스, 로마등지로 퍼지면서 귀족들의 기호품이 되었습니다.



한국에는 372년 고규려 승려에 의해서 향수가 보급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1508년 이탈리아의 피렌체에 있는 성 마리베라의 도미니크회 수도사가 향료조제용 아틀리에를 개설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유리향수를 제조하면서부터 그 전성기를 맞게 되었다



랄프로렌 향수는 어떤 특징이 있나?


향수는 코보다는 뇌가 더 민감해지다고 하죠. 어떤 향수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상대방에게 호감으로 주거나 성적으로 유혹을 할 수도 있게 되죠. 또 기분전환을 해주거나 집중력을 높힐 수도 있죠. 



향수는 그 향에 따라 쓰임새가 다양하답니다. 그러면 랄프로렌 향수는 어떤 향수일까요. 랄프로렌 향수는 여성전용향수랍니다.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포티,  센슈얼, 자유로운 영혼, 스타일리시로 정의 내리고 시원하면서도 섹시하고 달콤하면서도 시크한 4가지의 향으로 표현을 했답니다. 



그래서 스카이블루, 핑크, 옐로우, 퍼플의 4가지 컬러로 향수병을 만들었답니다. 특이한것은 각 향수병에 랄프로렌의 트레이드 마크인 포니아이콘위에  1,2,3,4 넘버링을 했답니다.



1. 스포티 시트러스 플로랄


스포티 프레이그런스는 그레이프 프룻과 블루 로터스가 만들어내는 에너제틱한 향수입니다. 스포티 시트러스 플로랄은 에너제닉한 향수라 활동적인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수입니다. 기업의 리더인 여성에게도 좋겠군요. 청명한 스카이블루 보틀과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활력 넘치는 여성들에게 에너지를 충전해 줄 것 같아요.



- TOP NOTE : 그레이프 프룻, 허니듀
- MIDDLE NOTE : 블루 로터스, 듀이재스민
- BASE NOTE : 시더우드, 머스크


2. 센슈얼 플로리엔탈 프루티

센슈얼 플로리엔탈 프루티는 크렌베리와 통카 무스 두 가지 핵심 성분이 결합된 향수입니다. 분위기를 즐기는 여성으로 다소 로맨틱한 매력을 지닌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수입니다. 감정에 충실한 여성과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거나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품고 있는 여성에게 센슈얼 프래그런스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TOP NOTE : 드래곤프룻, 만다린, 구아바
- MIDDLE NOTE : 은방울꽃, 목련, 인동
- BASE NOTE : 샌달우드, 바닐라, 마쉬멜로우, 머스크


3. 스파클링 플로랄 그린

스파클링 플로랄 그린은 배와 미모사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향수입니다. 늘 발랄하고 만화영화 하이디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향수이기도 합니다. 매사에 긍정적이고 낙관적이고 뒤끝이 없는 여성들에게 추런하고 싶은 향수입니다.

- TOP NOTE : 배, 금귤
- MIDDLE NOTE : 미모사, 미나리아재비
- BASE NOTE : 화이트 앰버, 샌달우드


4. 딜리셔스 오리엔탈 플로랄

딜리셔스 오리엔탈 플로랄은 와일드 체리와 퍼플 앰버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수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리시한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수입니다. 딜리셔스 오리엔탈 플로랄은 스쳐지나가면 한번 쯤 뒤돌아보게 하는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답니다.

- TOP NOTE : 블러드오렌지, 수박
- MIDDLE NOTE : 목련, 블랙체리
- BASE NOTE : 시더우드, 퍼플앰버


혈액형으로 랄프로렌 향수를


남성들도 요즘은 향수를 이용해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기도 합니다. 여성을 좀 더 여성스럽게 해주는 향수는 자신을 기분좋게 해주는 향수도 좋지만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 향수를 사용한다면 훨씬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혈액형으로 어울리는 랄프로렌 향수는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시죠.



자신감과 에너지가 넘치는 O형은 스포티하고 프레시한 향기의 랄프로렌 향수#1,  달콤한 로맨스를 꿈꾸는 A형은 달콤한 과일의 관능적인 향기의 랄프로렌 향수#2, 자유로운 사랑을 꿈꾸는 B형은 달콤한 과일의 관능적인 향기의 랄프로렌 향수#3, 스타일리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AB형은 세련된 오리엔탈 플로럴 향기의 랄프로렌 향수#4를 선택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