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힙업시켜주는 데님스퀘어 공효진청바지,고소영청바지,연예인청바지 그리고 데님의 역사

by 핑구야 날자 2012. 5. 12.
반응형

힙업시켜주는 데님스퀘어의 데님스타일을 보면서 공효진청바지,고소영청바지,연예인청바지등등을 구경해보시면서 스타일을 살려보세요. 데님의 역사라기보다는 청바지의 유래라고 하는게 쉽겠군요. 청바지는 독일의 이민자 였던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발명을 했습니다. 천막천 생산업자였던 스트라우스는 1848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늘어나는 천막 주문량으로 대박을 맞으면서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러하듯이 위기를 맞이합니다. 군납알선업자로부터 대형천막 10만여개 분량의 천막천을 납품하도록 해주겠다는 말만 믿고 눈이 뒤집힌거죠. 자본과 매출은 생각하지 않고 빛을 내어 수개월동안 주문량을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은 거절을 당하고 맙니다. 잘못 염색된 천막천을 납품받을 수 없다는 이유였죠. 부분 납품을 하던지 아니면 아무리 욕심이 나도 회사의 여건을 고려했어야 했습니다. 



사실 제 입장이라도... 결과는 빛독촉에 시달리고 직원 월급도 못 주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스트라우스는 눈물을 머금고 현금 회전을 위해 헐값에 내놓을 생각을 해보았지만 그 많은 양을 누가 사겠습니까? 




그것도 염색이 잘못되었으니.... 시름속에 주점에서 금광촌의 광부들이 모여서 헤진 청바지를 꿰메는 광경을 보게 됩니다. 결국 스트라우스는 염색은 잘못 되었지만 질긴 천막천으로 바지를 만들면 저런 수고를 덜수 있겠다는 생각에 무릎을 칩니다. 직감이 통해 잘 찢어지지 않는 튼튼한 바지가 광부들에겐 대박이었고 스트라우스는 위기를 기회로 맞이합니다.



오늘날 데님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은 핫 패션 아이템이 되어 기능면에서나 스타일에서 빠질 수 없죠. 프리미엄진 전문 쇼핑몰  데님스퀘어는 다양한 브랜드 진을 취급하고 있어 패셔니스타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될 것 같아요.



프리미엄진 쇼핑몰 데님스퀘어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브랜드중에 디젤,트루릴리전,제임스진,씨위가 아무래도 사랑을 받는 브랜드라 살펴보았어요. 



디젤미주판 Viker882V(32)는 클래식한 Straight 진으로 완벽한 Fit 이 돋보이는다크워시진으로 남성다움을 느끼게 하더라구요. 하얀셔츠만 같이 입고 단추 몇개만 풀어도 후끈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트루릴리전은 백 플랩 포켓이 참 마음에 들어요. 힙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주는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ㅋㅋ 스트레치 소재의 믹스로 편안한 착용감이 좋아 여성들에게는 스타일과 함께 만족시켜주는 브랜드죠. 



제임스진은 브랜드네임만 들어도 참 친숙한 느낌이 들어요. 패리스 힐튼,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허드슨등 헐리웃 스타들이 열광하는 James Jeans이기도 하죠. 여배우 공효진씨도 제임스진을 즐겨입는다죠.



부드러운 터칭의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좋은 씨위의 Rachelle MOS-Moss입니다. 여름은 물론이거니와 봄과 가을에도 날씬한 각선미와 캐쥬얼 느낌으로 남친의 사라을 듬쁙 받을 것 같아요. 밀리터리진의 기분도 느껴지고 백포켓이 힙의 중앙에 위치해서 채널고정시킬듯한 흡입력이 있네요.ㅋㅋ 



프리미엄진 전문 쇼핑몰  데님스퀘어에서는 디젤, 트루릴리전, 제임스진, 씨위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진을 선보이고 있어요. AG Jeans, CHEAP MONDAY, Current Elliott, DOLCE&GABBANA, Hudson, Robins Jean, Henry & Belle, DSQUARED2, Meltin` Pot등이 있답니다.



데님스퀘어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및 기획전이 열리고 있어요. 50%세일이라 눈이 똥글~~ 귀가 번쩍~~ ㅋㅋ 한번 둘러보았어요.



눈에 들어 온 씨위의 Rachelle MOS-Moss도 포함되어 있네요. 지름신이 살짝 오려고 하는군요. 선물을 하면 너무 좋아할텐데~~  문제는 사이즈군요.

 


사이즈를 찾아보니 23부터 30까지 있네요. 조금은 슬퍼질 수도 있겠는데요. 보기에만 크게 보일 수 있으니 실제로 사아즈를 살펴봐야겠어요. 50%세일인데...(바로가기)



데님스퀘어는 온라인 최저가로 프리미엄진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유명 브랜드 진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코디팁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브랜드 진을 입고는 싶은데 어떻게 코디를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이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바로가기)



위에서 본 세가지  데님스퀘어 에서 제안하는 코디팁 중에 Denim Shorts의코디팁을 살짝 봤어요. 데님쇼츠에는 루즈핏 셔츠와 메치하고 포인트로 머플러와 컬러양말 그리고 악세사리로 마무리하면 바로 기분 업되겠더라구요. 화이트 셔츠가 제일 무난하니 루즈핏셔츠 대신 코디해도 좋을 듯 싶어요. 어떠세요. 데님스퀘어의 코디제안 마음에 드셨나요.ㅋㅋ(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