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사랑비 윤아 홀릭 소녀시대 윤아가 입은 옷 짱!! 연예인협찬 많은 여성쇼핑몰 투에프비

by 핑구야 날자 2012. 5. 12.
반응형

사랑비 윤아 홀릭!! 소녀시대 윤아가 입은 옷 짱!! 연예인협찬 많은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에서 찾았어요. ㅋㅋ 사랑비는 처음에는 잘 안보다가 정하나(윤아)와 서준(장근석)의 사랑이 밀땅을 하는 부분을 이웃블로거의 포스팅을 읽고 보게 되었답니다. 주로 본방사수를 하지는 못하도 재방송을 통해서 보게 되는데 하늘하늘한 소녀시대의 윤아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장근석이 좀 얄밉더라구요. 내칠때는 언제고 참... 요즘에는 드라마 추세나 남자들의 반성모드가 유행인가봐요. 패션왕에서도 장영걸이 이가영에게 잘못했다고 사과를 하면서 사랑이 급진전 되었잖아요. 언제부터 남자들이 이렇게 약해진건지...아니면 사랑하는 여친을 얻기 위해서는 좀 더 버려야 한다는 요즘 연예의 트랜드인가? ㅋㅋ 사랑비의 윤아가 입은 옷이 바로 연예인협찬 많이 하는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에서 있더라구요.



사랑비의 유나가 입었던 의상을 좀 더 자세히 보면 이렇게 예쁜 딸을 날 수 만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거 있죠.ㅋㅋ  윤아가 입은 원피스명이 아젤리아 원피스라고 하네요.ㅋㅋ




참 예쁘죠. 드라마에 나오는 연예인들이 입은 옷은 다 명품이라고 생각을 하기 쉬운데 의외로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특히  연예인협찬을 많이 하기로 소문난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의 의상을 보면 우리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잇는 평범한 패션인데도 뭔가 다른 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 



윤아가 입어서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그럼 어떤 연예인들이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의 의상을 입고 드라마에 출연했는지 찾아봤어요. 허걱~ ~ 더킹의 하지원도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의 의상을 입고 출연을 했었네요. 더킹에서는 정말 명품인줄 알았는데..헐~~ 화살표로 가르킨 블라우스가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에서 협찬한 의상이랍니다.



역시 하지원은 아우라가 장난이 아니군요. 그러고 보면 요즘 인기있는 드라마에는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의 협찬 의상이 꼭 있네요. 



더킹 투 하츠의 하지원이 입은 의상은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 스피치 배색 블라우스입니다. 슬림한 웨이브카라와 소매의 배색이 포인트랍니다. 하지원처럼 쉐타를 입지 않으면 비칠 수 있으니 이너를 준비하는 게 좋겠죠



그럼 다른 드라마에서 연예인들이 얼마나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의 의상을 협찬받고 있는지 알아보니 대박~~ 제가 좋아하는 연예안 몇 명만 추려 봤는데도 정말 많더라구요.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가 이렇게 경쟁력있는 브랜드는 아무래도 타 브랜드와 뭔가 차별화된 전략이 있지 않을까요. 일단 연예인들이 입은 의상의 디자인을 보면 다양하면서도 유니크한게 특징이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대비로 봐도 디자인이 결코 유명 브랜드에 비해 뒤지지 않구요.  상당한 모험이었겠지만 단순한 보세의류만 취급하는 여느 쇼핑몰과 다른 길을 걸어온 것이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의 힘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투에프비는 일본 여성 의류 브랜드의 디자인과 생산을 하고 있던 회사에서 국내 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사업 분야로 최초 설립 시부터 오프라인 전개와 브랜드 런칭을 염두에 두고 있었기에 현재와 같은 가격과 퀄리티의 아이템 제공이 가능했다는 기사를 읽고 보니 수긍이 가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재구매율도 높다고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는 말합니다.


여성쇼핑몰 투에프비(2FB)의 2fb Made카테고리에서 보는 의상은 모두 자체 디자인으로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서 만들어진다고 하니 한번 둘러보시고 인기드라마 속의 연예인처럼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세요.ㅋㅋ(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