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헤라 HD 픽스 파운데이션의 HD급 메이크업이 가능한가?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2. 5. 27.
반응형

헤라 HD FIX 파운데이션의 완벽 밀착 반구형 램프 파우더로 HD급 메이크업이 가능할까요.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파운데이션의 정석 헤라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 추천을 받는 이유가 뭘까요.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이나 유난히 땀이 많은 여성들에게는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은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죠. 좀 더 오래가는 파운데이션은 없을까요. 헤라 파운데이션은 12시간동안 지속이 되면서 고선명 HD 피부 파운데이션이라고 해서 한번 알아보려구요. 그런데 밀착력과 지속력과 더불어 보습에도 기존 제품과 비교해서 뛰어난 점도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파운데이션 추천을 받아서 선택하는게 어찌보면 제일 바람직하기도 하지만 몇가지 피부상태에 따라서 알아 두어야 할게 있죠.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따라서 좀 다른데 건조한 피부에는 보습기능의 파운데이션을 지성피부는 실리콘베이스 제품이 좋겠죠. 또 여드름이 있는 피부에는 피지를 흡수하고 항균관리가 되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시면 좋겠죠.



갱년기로 인해 안면 홍조가 있거나 예민하신 분은 붉은기를 커버하거나 피부진정효과가 있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면 되겠죠. 이렇게 파운데이션은 각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하면 되지만 일반적인 피부인 분들은 3가지 정도 체크하시면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파운데이션을 고를때 커버력이 강한지 내추럴한 제품인지를 먼저 생각해보는게 중요하죠. 아무래도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데 촉촉한 제품인지 아니면 그렇지 않은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가오는 여룸철에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분은 없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색상도 무시할 수 없겠죠. 자신의 피부톤과 어울리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건 굳이 말하지 않아도 잘 아실겁니다. 그래서 손등에 발라보는 게 아니겠어요.



파운데이션의 정석 헤라 파운데이션의 특징은 3가지로 압축이 되는데 밀착력, 지속력, 수분력이랍니다. 먼저 헤라 파운데이션의 초미립 분산기술이 색소입자를 촘촘하고 균일하게 하여 선명한 화장을 하게 합니다. 그리고 3D & linear polymer가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편안하게 밀착을 시켜주게 됩니다. 견고하고 유연한 화장막이 12시간 동안 화장을 지속시켜 주게 됩니다. 헤라 파운데이션의 Flat Skin Powder로 균일하고 매근한 화장막을 형성해준답니다. 그리고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제공을 하는데 차단지수는 SPF15/PA+로 전문 자외선 차단제의 PA+++지수와 비교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부연 설명을 하면 헤라 파운데이션의 초미립 분산기술은 색소입자를 오일상에 분산시키지 않고 수분상에 분산시켜 입자가 물이흡수되듯 빠르고 균일하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하는 기술이랍니다. 이러한 헤라 파운데이션의 초미립 분산기술이 피부의 커버력을 높히고 일반 파운데이션처럼 오일상에 입자가 뭉치지 않아 피부가 화사한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 거죠.



그리고  헤라 파운데이션이 피부 움직임에 따라서 유연하면서 12시간을 지속되는 것은 그물구조의 포리머조합을 갖고 있는 바이오 젤 덕분이랍니다. 그래서 HD 픽스 파운데이션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이런 놀라운 기술로 탄생한 파운데이션이 바로 헤라 HD 픽스 파운데이션이랍니다. 그리고 엘리드 임상기관에서 성인여성 20명을 상대로 3일간 테스트 한 결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