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찾는 저칼로리 음식!! 99칼로리의 오리온 닥터유 스키니바는?

by 핑구야 날자 2012. 5. 30.
반응형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찾는 음식이 저칼로리 음식이죠. 저칼로리 음식중에 99칼로리의 오리온 닥터유 스키니바는 어떨까요. 최근에 새롭게 리뉴얼이 되어 선보인 오리온 닥터유 스키니바를 보니 포장이 참 경쾌하면서 화려하더라구요. 물론 입이 심심할때도 찾게 되는 Bar타입의 스낵이 많기든 하더라구요. 오리온 닥터유 스키니바와 같은 간식은 등산을 할때도 많이 찾더라구요.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먹기 편해서 말이죠. 이번에 리유얼된 오리온 닥터유 스키니바는 99칼로리로 영양설계도 신경을 써서 다이어트로 깨지기 쉬운 영양불균형도 감안한 듯 합니다. 원푸드다이어트등은 효과가 있을지 몰라도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어 영양설계가 운동만큼이나 중요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99칼로리의 오리온 닥터유 스키니바는 어떨까요.



샌드위치에 무엇을 넣었느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일반적인 샌드위치와 스키니바간의 영양성분을 오리온에서 비교해 본 그래프로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99칼로리의 오리온 닥터유 스키니바는 한끼 식사분의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A ,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E, 칼슘, 철분, 엽산, 아연, 나이아신등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함유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귤4개 또는 사과4개 분량의 식이섬유 4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요. 이정도면 다이어트를 위한 영양설계로 무난하겠죠.



여름을 앞두고 있으면 한번쯤 몸매를 둘러보게 됩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구요. ㅋㅋ 늘 마음만은 홀쭉한데..ㅋㅋ 다이어트는 결심이 중요하고 주변에서 도와주어야 됩니다. 저도 계획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꼭 성공해야죠. 먼저 식사를 할때 대화를 많이 하면서 하고 6시 이후에는 먹지 않고 하루에 40분이상 걸으면서 3개월을 해보려고 합니다. 무리하게 지키려고 하다가는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이때는 스키니바를 먹으면서 영양설계를 하려고 합니다. 스키니바99칼로리라서 부담도 덜하구요.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라면 저칼로리에 영양설계까지 생각한 스키니바를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신 오래오래 씹는게 좋겠죠. 먹는게 아니라 삼키는 것처럼 드시면 포만감이 따라오지 못해 힘들 수 있답니다. 



건강한 일상을 위해 일주일 두세번 땀에 젖는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99칼로리의 스키니바다이어트를 시작할때 식사대용으로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