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LTE2 화이트] 여심을 흥분시킬 옵티머스 LTE2 화이트의 매력포인트는 무엇인가? 지난번에 IT월드쇼에서 옵티머스 LTE2를 보고 옵티머스 LTE2 블랙과 같이 판매 되었으면 생각을 했어요. LG전자가 옵티머스 LTE2 블랙이 판매된지 얼마되지 않아 옵티머스 LTE2 화이트가 통신사 3사을 통해서 금주중에 판매한다고 하니 반갑더라구요. 옵티머스 LTE2는 통근 메모리로 일반 넷북이나 데스크탑과 맞먹은 2GB 메모리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면서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속도는 LTE를 LTE답게 하고 어플을 10개를 실행사켜도 멀티태스킹을 할때 버벅거림이 없이 잘 돌아가서 안정적인 스마트폰으로 생각하고 있답니다. 배터리의 기본 용량이 2,150mAh로 4인치대에서는 최고의 용량이기도 하답니다.
칩셋도 원칩으로 퀄콤 스냅드래곤S4를 장착해서 배터리를 옵티머스 LTE에 대비해서 40%이상을 더 사용하게 되었죠.
옵티머스 LTE2 화이트 스펙
옵티머스 LTE2는 4.7인치로 LG전자의 뛰어난 베젤기술로 같은 사이즈의 폰들보다 더 넗은 화면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색상 또한 경쟁사 대비 가장 자연스러운 컬러를 구현하는 IPS LCD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기에 화이트의 색상이 세련된 디자인과 시원한 느낌으로 시야를 좀 더 넓게 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옵티머스 LTE2블랙은 남성고객을 중심으로 선택이 되었다면 옵티머스 LTE2는 여성고객과 젊은 층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옵티머스 LTE2 화이트의 매력
옵티머스 LTE2 화이트는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퀄콤의 스냅드래곤 S4 프로세서와 세계최초 2GB 메모리장착으로 8.9mm의 슬림한 두께와 145g의 가벼워진 무게로 만족스런 그립감을 들 수 있습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컬러를 구현하는 IPS LCD로 HD급 최고밝기인 550ni True HD로 보는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옵티머스 UI로 ICS를 보다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한다 세련되고 실감나는 입체 UI 구현이 가능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더욱 직관적으로 한눈에 보여 편집이 쉽고 극대화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으로 즐기는 카메라기능들은 백미죠. 촬영하고 싶은 중요한 순간을 놓쳤을 때 과거의 놓쳐버린 순간으로 되돌려 담을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과 셀카촬영시 정말 유용한 음성인식기술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특히 옵티머스 LTE2는 음성인식 모듈이 타사제ㅊ품처럼 서버에 있는게 아니라 폰 안에 내장이 되어 있어 네트워크 상태와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옵티머스 뷰에서 선보인 퀵메모기능도 있어 어느화면에서나 편리한 메모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전 옵티머스 LTE2 블랙을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옵티머스 LTE2가 출시 10일만에 공급 15만대를 돌파하며 LTE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옵티머스LTE2가 기름을 부울것 같아요. LG전자는 옵티머스 LTE2 판매 호조로 지난달 스마트폰 41만대와 LTE 스마트폰 33만대로 월별 판매량 기준 각각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