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강원도 여행에 필요한 맛집,숙박,특산품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어플 토스트

by 핑구야 날자 2012. 6. 7.
반응형

강원도 여행에 필요한 맛집,숙박,특산품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어플 토스트가 새로 선보여 설치해봤습니다. 국내 여행 추천으로 강원도를 선택하신 분들에게 요긴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어 설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원도가 스마트폰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해서 개발한 여행 어플로 만5천여건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여행지를 고르다보면 쉽게 결정을 못하는 경우도 있죠. 토스트에서는 실시간 순위를 통해서 쉽게 알 수 있게 제공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찾은 여행지는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이거든요. 강원도의 여행지 소개와 맛집 그리고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지역의 특산품을 미리 구매할 수도 있게 해놓았어요. 설치는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토스트』를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전 아이폰에서 설치했어요.



토스트의 전체적인 화면을 보니 대충 감이 오더라구요. 이정도의 카테고리면 여행 어플 추천해도 괜찮아 보입니다. 여행을 테마여행, 체험여행, 계절여행, 문화/레저여행등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나누어 놓았더라구요. 




가고 싶은 여행지를 검색하다가 찜해 놓고 따로 볼 수도 있고 , 여행스탬프를 통해 강원도를 여행하고 나면 체크해 놓게 만들었더라구요.



빠르게 찾으면서 무난하게 강원도 여행을 즐기려면 실시간 순위를 이용하는게 좋답니다. 실시간 순위에는 여행, 맛집, 숙박, 강원길, 축제등으로 나뉘었는데 장소를 위주로 한다면 여행지를 선택하고 유명한 맛집을 중심으로 여행을 하려면 맛집을 선택해서 활용하면 좋겠더라구요.



그럼 제가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를 토스트로 한번 가봤어요. 강원도 여행 코스가 얼마나 알찬지 말이죠. 그런데 실시간 우선순위에서는 마음에 드는 여행지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테마여행을 선택해서 찾아봤어요. 테마도 참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잇있네요. 약보다 좋은 건강여행을 선택해서 이름도 예쁜 초록봉을 골라봤어요.



위치보기를 통해서 초록봉의 위치를 확인해볼 수 있어 대강 감을 잡고 여행을 떠날 수 있겠더라구요.



사진은 많지 않아 아쉬웠지만 초복봉을 다녀온 여행블로거들의 상세리뷰가 있어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럼 주변에 추가로 여행갈만한 곳이나 맛집과 숙박업소를 조회해보니 정보가 제법 많더라구요.



약보다 좋은 건강여행을 테마로 하는 여행을 선택했으니 맛집도 걸맞게 선택해보았어요. 구름다리(산채-더벅구이)집으로 말이죠. 블로거의 맛집정보를 보니 군침이 도네요. 위치도 인근같구요.



실제로 여행지에 가보면 마음이 바뀔수도 있잖아요. 그럴땐 주변 검색기능을 활용하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숙박업소도 이런방법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어떠세요. 여행길이 초행이더라도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겠더라구요.



즐거운 여행을 끝에는 기념품도 빼놓을 수 없죠. 토스트에서 쉽게 골라볼 수 있답니다.  여행을 못가더라도 지역 특산품을 구매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테마여행도 좋지만 혹시 축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원도에서 열리는 축제를 따라 여행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쉬움이 있다면 정보가 갈무리가 되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길안내, 음식,숙박업소의 가격정보등도 제공이 된다면 더 편리할 것 같았어요.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토스트를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도움이 되실겁니다. 혹시 스마트폰이 없다면 웹사이트로도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니 걱정마시구요.(바로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