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지니킴 슈즈] 김선아의 임신 새국면 맞은 아이두아이두!! 박건형의 순정은 어찌하라고

by 핑구야 날자 2012. 6. 8.
반응형

지니킴 슈즈 김선아의 임신으로 새국면을 맞이한 아이두아이두!! 박건형의 순정은 어찌하라고 참 난감한 스토리 전개입니다. 지난번에 아내에게 구두를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던 모습을 떠올리면서 1,2편은 재방송을 봤는데 지난주 방송분에 눈에 들어 온 구두가 드라마 속 구두지만 참 예쁘더라구요. 오랜만에 드라마 아이두아이두에서 김선아를 볼 수 있어 반가웠어요. 마음만은 홀쭉한 김준현과는 달리 몰라보게 홀쭉해진 김선아를 보면서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턱선이 살아있고 라인이 살아있어 아이두아이두에 나오는 여성구두의 라인과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 지난주 방송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1,2편을 간단히 요약해보고 이번주 아이두아이두 시청소감과 지니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로맨틱 코메디 아이두아이두는 수목드라마로 7월19일까지 9시55분에 방송을 합니다. 재방송은 토요일 3시15분에 2편을 이어서 방송을 합니다. 1,2편은 본방사수를 못하고 토요일에 재방송을 통해서 처음 봤거든요. 3,4편은 DMB로 본방사수 완수..ㅋㅋ




아이두에서 짝퉁구두를 판매하던 이장우가 우연히 버스정류장에서 나도 슈즈 디자이너다라는 행사전단을 보고 지원을 하면서 김선아와 연결이 된답니다. 궁하면 통한다고~~ 그런데 술한잔이 왠수지..김선아와 이장우는 하룻밤의 불장난으로 엮이게 됩니다.



실력인지 운인지 처음에는 몰랐는데 3,4편을 보고나니 운으로 1등한게 확실하더라구요. 어찌되었든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죠. 여성구두 매장에서 빨간 반짝이 하이힐을 보면서 구두를 아름답게 보는 시선을 보니 알겠더라구요. 제가 봐도 참 예쁘더라구요. 반짝이지만 고급스럽고 라인이 살아있는 구두를 보면서 꿈에 스리는 이상형을 생각하게 되는 것 아닌지...ㅋㅋ



사장선임을 앞두고 김선아는 회장 사모로 부터 낙점을 받고 화장의 첩의 딸이 부사장과 신경전이 벌어지게 됩니다. 그런데 탄탄대로가 없죠. 신입으로 들어와서 갖은 고생끝에 영광을 얻으려나 했더니만 입사동기의 입방정으로 사내게시판에 김선아의 불륜사실이 퍼지게 됩니다. 결국 부사장의 귀에 들어가게 되고 임원회의를 거치게 되죠.



어이없는 사건으로 김선아는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런데 박건형의 느닷없는 대쉬로 마음이 풀어지게 됩니다.



그리고는 박건형의 집에서 저녁을 같이 하기로 하는데....남자와 여자의 준비는 사뭇나르네요.ㅋㅋ 여자는 속옷을 남자는 식사와 예쁜 목거리를 준비하는데...ㅋㅋ



그러나 김선아의 스캔틀의 위기도 회장 사모의 한마디로 정리가 됩니다. 입사동기와 이장우의 퇴사처리로 말이죠. 그런데 김선아는 회장사모에게 달려가서 퇴사철회와 함께 그녀의 당당함을 보여주게 됩니다.



한편 이장우는 부서내에서 왕따를 당하면서도 열심히 버텨가고 있어요. 설상가상으로 김선아의 입사 최초 디자인을 날치기당하면서 벼랑끝에 서게 되죠. 그러나 김선아 스캔들이 이장우의 입에서 나온 사실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면서 김선아가 이장우에게 사과를 하게 되죠. 이때 날치기 당한 사실을 고백하고 위기를 또 넘기게 됩니다. 그러나 복통으로 병원에 실려간 김선아는 임신사실을 알게 되면서 또 다시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김선아의 신입시절이 이장우에게서 다시 보는 듯 합니다. 억척스럽게 운이 좋은 이장우는 이리저리 복이 터진게 아닌가 싶어요. 고졸학력으로 성공을 위해 달리는 모습이 학벌시대에서 실력을 중요시하는 시대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토리도 빼놓을 수 없는 관심거리입니다. 아이두아이두를 보면서 지난주 방송분에서 본 구두가 맘에 들어 지니킴 홈페이지를 찾아서 봤어요.(바로가기



지니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GOLD LABEL 카테고리에 있더라구요. 모델명은 Lorraine_JFAU001 ㅋㅋ 여기있으면 못 찾을 줄 알았니..ㅋㅋ



지니킴 구두 Lorraine_JFAU001은 Yellow컬러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White, Pink 두가지가 더 있더라구요. Yellow컬러는 앙증맞고 귀여운 느낌이 나서 좋아요. 



조윤희가 신은 모습이나 정려원의 광고에서 보여준 사진을 보니 장말 귀요미 스타일이 보이지 않나요.



그런데 White도 만만치 않네요. Black의 굵은 라인를 White가 더 받쳐주면서 조화를 잘 이뤄서 엘레강스한 느낌도 나고 섹시하면서도 정숙한 분위기가 남심을 확 잡아당기는 것 같아요. 핑크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지니킴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세요. ㅋㅋ(핑크 Lorraine_JFAU001찾기)



두켤레 모두 사주고 싶은데 가격이 298,000원에서 10%DC쿠폰 행사를 해서 268,200원이네요. 아무래도 두켤레는 코피터지겠어요. 한켤레도 주판을 한참 두들겨야해서 말이져죠. 이럴땐 좀 비참해지더라구요. ㅜㅜ  이장우처럼 억세게 운이 좋아서 로또라도 맞는다면 좋으련만... 그런데 이번주 방송분에서 스캔들을 모두 털어 버리고 홀가분하게 출근하면서 신은 빨간 구두의 강열함을 잊을 수 가 없더라구요. 더구나 드레스도 .....허걱~~



지니킴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다행이 골드라벨에 없더라구요.ㅋㅋ핑크라벨에서 찾아보니 있더라구요.ㅋㅋ 아내가 소화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지 않을까해서 자세히 찾아봤어요. 화면에서 캡쳐한 화면으로 보다가 지니킴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컬러가 참 유혹적이네요.



물론 다른 컬러도 있지요. 블랙, 핑크, 펄 핑크, 와인등이 있는데 하나 같이 라인이 끝내주네요. 



신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안신고는 못 버티겠는데요. 모델명은 Beatles 2_PEAP003이구요. 가격은 148,000원이네요. 굽높이가 와인Beatles 2_PEAP003가 8Cm, 나머지는 10Cm로 자존심을 세우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ㅋㅋ



매장이 어디 있나 찾아보니 광화문에 있네요. 5호선 타고 한방에 갈 수 있어서 좋네요. 



이장우가 김선아의 임신사실을 안다면 과연 어떨지 다음주 13일,14일 정말 기대됩니다.



마지막 자막에도 보이듯이 지니킴이 협찬을 했는데 아이두아아두 드라마 속 구두들이 참 예쁘지 않나요. 지니킴은 어떤 브랜드인지 알아봤어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아래 사진 참 웃기죠..ㅋㅋ



지니킴은 어떤 브랜드?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구두쇼핑몰이랍니다. 여성구두를 전문으로 판매하죠. 지니킴은 바로 지니킴 구두 브랜드의 디자이너랍니다. 지니킴은 명문 패션학교 FIT를 졸업하고 2006년에 지니킴을 런칭했답니다. Vintage Holywood컨셉으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미국판 ELLE등 권위있는 잡지에 실렸던 구두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미국의 Nordstorm에 입점, 싱가포르의 다카시마 백화점에도 입접하여 글로벌한 디자이너로 인정받고 있답니다.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NC백화점등등에 입점이 되어 있습니다. 대단하죠. 지니킴 사진을 보면 참 여성스럽지 않나요. ㅋㅋ



그리고 지니킴 슈즈는 지나 4월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백상예술대상에서 선보인 정유미, 유이, 한효주등 여배우들이 신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답니다.


지니킴 웹사이트

http://www.jinnykimshoes.co.kr

http://www.jinnykimshoes.com

http://us.jinnykimshoes.com

http://www.facebook.com/pages/Jinny-Kim-Shoes/196038533864

http://www.twitter.com/jinnykim_shoes

http://www.cyworld.com/jinnykimcollection


QR코드로도 지니킴을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