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 80% 여자로 부터 호감을 얻는 방법, 아저씨에서 남자의 향기를

by 핑구야 날자 2012. 6. 12.
반응형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로 80% 여자로 부터 호감을 얻는 방법과 아저씨냄새에서 남자의 향기를 만들어 보려구요.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를 샤워시 거품을 내어 바디에 바르면서 향을 즐기는 바디샤워 향수라고 부르고 싶네요. 보통은 사우나에서 목욕 후 하얀 로션을 바르는 게 일반적이죠. 보습을 위해서지만 몸에서 아저씨 냄새를 조금이라도 희석해 보려는 것일 수도 있지요. 저는 비누로 샤워하저나 바디샤워를 사용하지만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아요. 왜냐면 금연을 오래전에 해서 말이죠. 그렇다고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을 사용하면 담배로 찌든 냄새나 각종 땀냄새가 없어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혹시 오해는 하지 마시구요. 사람마다 몸에서 나는 채취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거나 바뀌는 경우는 없죠. 강한 향수를 사용하면 모를까?



80%가 목소리와 향기에


향수는 이성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키는 묘약이기도 하죠. 2011년 소비자 리서치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여성 10중 8명이 이성으로부터 목소리와 향기에 가슴이 두근거리다고 합니다. 목소리는 천성이니 어찌할 수 없지만 향은 본인의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내 맘처럼 좋아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소비자 리서치의 조사결과를 토대로 향수로 한번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굳이 이성문제가 아니더라도 좋은 향이 나는 사람에게는 동성간에도 좋은 인상을 주게 되죠. 많은 고객을 상대하는 분이라면 더 그렇겠죠.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 구성품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은 일반 스프레이형식의 향수와는 다른 방식인 샤워젤타입이랍니다. 구성품은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과 설명서 그리고 샘플로 되어 있어요. 구매한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말고 샘플로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고 바꿔도 좋겠죠. 막상 향이 좋을 것 같아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잖아요. ㅋㅋ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 종류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은 스나이퍼 오리지널, 더블킬, 샷콜러 3가지 종류가 있어요. 부드러운 재스민, 프렌치로즈의 따스한 프로럴 그리고 짙은 머스크향이 나는 스나이퍼 오리지널을 사용한답니다.



스나이퍼 오리지널은 부드러운 재스민, 프렌치로즈의 따스한 프로럴, 짙은 머스크향으로 부드럽고, 감성적인 나쁜남자 스타일에 어울리는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입니다. 샷콜러는 우디하고 스모키한 타바코향으로 카리스마 짱인 리더지만 여성에게는 온돌처럼 따뜻한 남자에게 어울리는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입니다. 마지막으로 더블킬은 페퍼리한 우디 스파이시 향으로 고급세단, 정장스타일로 엘리트 분위기가 느껴지면서 센스넘치는 말투와 매너의 남자라면 사용해보세요.ㅋㅋ 전부 해당이 된다구요. 그럼 스웨거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 더블킬, 샷콜러를 모두 상요하시면 되죠.ㅋㅋ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 사용기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의 뚜껑에 Press라고 씌여있는 부분이 보이네요. 사용 한번 해볼까요.



부드럽게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의 Press부분을 눌렀어요. 



먼저 온수로 샤워를 합니다. 그리고 몸이 노근해지면 샤워볼에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를 적당히 짜줍니다.


 

그리고 두 손으로 거품을 내면 되는데 거품이 잘나는 편이죠. 투명한 액체로 향은 정말 나는 듯 않나는 듯 합니다. 진한 머스트향이라고 했는데 오히려 은은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샤워볼의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의 거품으로 바디에 도포합니다.ㅋㅋ 19금이 될 수 있어 샤워사진은 여기까지만 공개합니다. 상상은 금물.. 거울속에 혹시 보이나 뚫어지게 보시다가는 토끼눈이 됩니다. 조심하세요.ㅋㅋ



그리고 바로 샤워하시지 말고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서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이 향이 몸에 베이도록 시간을 두는 게 좋습니다. 바로 샤워하면 효과가 거의 없겟죠.ㅋㅋ 



잠시후 샤워를 하면서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의 은은한 향을 느껴보세요. 미끌거리지 않았어요.



내 몸에는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의 어떤 성분이 녹아있을까요. ㅋㅋ 아래 사진에 보시면 됩니다. ㅋㅋ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남자여름향수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한 1/3정도 사용해야 남성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의 부드러운 재스민, 프렌치로즈의 따스한 프로럴, 짙은 머스크향이 몸에서 나겠죠. ㅋㅋ 그때 쯤은 나를 스쳐가는 여자들이 한번은 뒤돌아 보겠죠..ㅋㅋ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