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동영상 속 여친의 스킨십에서 노홍철의 결단!!

by 핑구야 날자 2012. 6. 15.
반응형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동영상 속 여친의 스킨십에서 노홍철의 결단을 아시나요.ㅋㅋ 지난번에 1편에서 오랫동안 길러 온 길러 온 수염을 과감히 면도를 하여 화들짝 놀라게 했죠. 남성이라면 매일 같이 질레트 면도기 같은 면도기나 전기면도기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면도를 하잖아요. 매일같이 면도를 하는 입장에서는 노홍철의 면도에 대해 감이 잘 오지 않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동영상 1편에서 보면 사랑하는 여친과 스킨십을 상상하던 노홍철은 수염 때문에 거부당할 수도 있다는 불안한 생각을 아마도 평상시에 했던 모양이죠.

 

 

그래서 노홍철은 10년동안 기른 수염의 면도는 그렇게 시작이 되었죠. 핸섬한게 몰라보겠더라구요.



 

사람이 달라보이는 거 있죠.



두번째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 동영상은 노홍철이 노찌롱기자로 변신해서 한체대에 가서 실제로 뛰어 봅니다.

 

 

그리고는 올림픽선수들이 얼마나 힘들게 도전하고 있는지를 실감하게 되죠. 그리고 런던올림픽의 대한민국 금메달 갯수를 예측했는데요. 보수적으로는 8개 최대 14개까지 예측핟라구요. 전 13개를 예측했습니다.

 

 

그런데 난데 없는 김성주는 왠 삿대질...



세번째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 동영상에서 얼마남지 않은 런던올림픽의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었어요.

 

 

노홍철과 김성주가 흥분하는 이유는 바로 런던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이 금메달 땄다고 가정했기 때문이죠.

 

 

동영상 속에서 노홍철과 김성주가 과거 이용대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떠올리며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금메달 11개로 예측을 하네요. 정말 동영상을 보다보니 흥분이 되는군요.


런던올림픽이 다가오자 시민들의 열기로 점 달아오르는 듯 합니다. 최근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동영상 4편이 나왔어요. 우선 티저영상을 살펴보았는데요. 노홍철이 거리 한복으로 무엇때문에 나왔는지 알다가도 모를 것 같더라구요. 언뜻 노홍철 동영상을 보면 박지성면도기, 이용대면도기로 불리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를 시민들에게 홍보하는 동영상 같더라구요. 그런데 앞선 3편의 동영상을 보면 짧은 노홍철 동영상 속에 뭔가 반전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별칭이 황금면도기, 금빛면도기로 불리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로 거리에서 시민들에게 면도를 시키고 가장 면도를 잘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주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아니면 돌아이답게 다리나 팔에 털이 많은 여성에게 면도를 시키는 건 아닌지 모를일이죠. 노홍철은 워낙 천방지축이니까요. 어떤 돌출 행동을 할지 알수가 없으니 말이죠. 런던올림픽이 얼마남지 않아 질레트에서 대대적으로 황금면도기를 풀려고 하는 것 같아요. 명동 한복판이나 강남에서 말이죠. 

 


본 동영상을 살펴보니 런던 올림픽과 맞물려 금메달 갯수 알아맞추기를 하는 거 였네요. 이벤트가 우리네 정서하고도 맞눈 것 같아요. 그런데 사람들이 예상한 금메달 갯수가 맞는지는 런던올림픽이 끝나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질레트 페이스북이나 질레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노홍철과 김성주는 왜 흥분했을까? 동영상과 함께 금메달 갯수 맞추기이벤트가 6월14일에 끝났으니 조만간 공개된『노홍철 거리의 시민들에게 금메달 수를 묻다』동영상으로 황금면도기를 받을 수 있는 4번째 이벤트가 진행될 것 같아요. 3번째 이벤트로 받을 수도 있겠지만 혹시 모르니 응모해보려구요. 운 좋으면 미끄러지듯이 부드럽게 면도가 되는 황금면도기를 2번이나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



질레트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2012 런던올림픽 대한민국 금메달 갯수를 맞춰라!’ 이벤트에 13개로 금메달 갯수를 예상했답니다. 여러분은 몇개를 딸 것 같아요?  제가 예상한 13개의 금메달 주인공은 베드민턴 이용대, 남자양궁 김우진, 여자하키 박미현, 권총 이대명, 경보 김현섭, 복싱 신종훈, 유도 김재범, 펜싱 남현희, 탁구 양하은, 역도 장미란, 레슬링 최규진, 여자 핸드볼 우선희, 도마 양학선 선수입니다. 이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거나 각종 국제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을 위주로 선별을 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다보니....ㅋㅋ



런던올림픽을 기념으로 질레트에서 한정판으로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와 젤을 판매를 합니다. 한정판이라 은근 관심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질레트 퓨전 플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도 잘 깍기는데 바꾸고 싶어집니다.ㅋㅋ 이벤트로 당첨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ㅋㅋ(구매하기)



질레트는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회사로 이번 런던올림픽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하죠. 최근 질레트는『세계 최대의 면도』라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 인물은 메이저리그 뉴욕양키스의 선수 데릭지터랍니다. 데릭지터 선수의 대형 이미지를 면도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그루밍 쇼를 직접 확인해보시면 질레트 프로글라이드가 면도기의 기준을 제시하는 이유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루밍 쇼 구경하기)



박지성선수이용대선수를 볼 수 있는 질레트에서 런던올림픽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를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일단 이벤트결과를 기다려 봐야죠. 얼마남지 않은 런던올림픽의 금메달을 예상해보면서 기다린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직장동료나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내기를 해보세요. 운이 좋으면 한정판 황금면도기도 탈 수 있으니 더 재미있겠죠.ㅋㅋ(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