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임금레이스 런닝맨 능력자 김종국이 입은 티셔츠와 신발은 런닝맨의 케이스위스 패션이라고

by 핑구야 날자 2012. 6. 16.
반응형

임금레이스 런닝맨 능력자 김종국이 입은 티셔츠와 신발은 런닝맨의 케이스위스 패션이 시선을 모와주네요. 옷이 날개라고 하더니 런닝맨의 능력자 김종국이 입은 케이스위스 패션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닌가 싶어요. 런닝맨은 능력자 김종국을 두려워 하는 유재석, 하하등등의 모습에서 은근 재미를 느끼면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보게 됩니다. 지난 방송 조비레이스에서 런닝맨 능력자 김종국을 비롯한 전 출연진이 교복을 입고 나왔더라구요. 더구나 김종국은 안경까지 착용하고 나와서 깜놀한 거 있죠. 운동화도 컬러풀한게 눈에 쏙 들어오고 말이죠. 조금 더 활동적으로 보이는 게 역시 케이스위스 패션덕분인 듯 합니다. 가방도 한 몫하구요.ㅋㅋ 더움 여름이라 그런지 하얀색이 무척 시원해보이더라구요.



런닝맨의 좀비바이러스편에서 수학여행의 백미인 캠프파이어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고등학생으로 돌아가보고 싶었답니다. 런닝맨의 능력자 김종국처럼 옆에 있는 예쁜 여학생과 나란히 앉아서 노래도 부르고 게임도 하면서 말이죠. 송지효의 운동화 끈이 하얀색이라 그런지 교복과 참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김종국과 유재석의 노랑색 끈이 참 패셔너블하게 보이면서 운동화의 컬러가 참 세련되 보이더라구요. 케이스위스의 아쿠아런이라고 하던데... 




그러나 교복을 벗고 티셔츠등으로 갈아 입으면 행동부터 달라지고 기분도 훨씬 좋아지는 것 같아요. 내일 방송분 임금레이스에서 잠깐 보여준 예고 방송을 보니 왕전문배우 임호와 이태곤이 나오더라구요.



왕의 이미지간 강한 두 배우가 런닝매에 나오는 것도 흥미롭지만 케이스위스의 에스라이너 폴로셔츠를 입는 모습이 참 색다르더라구요. 이태곤의 모습이 참 코믹스럽죠.



이광수의 국수먹는 장면을 보고 해맑게 웃는 임호의 모습에서 근엄한 왕의 모습은 찾을 수가 없어요. 그리고 빨간 케이스위스의 폴로셔츠가 더 그렇게 보이게 하구요. ㅋㅋ 그나저나 국수 먹고 싶어지네요.



그런데 송지효의 배가.... 숨쉴때 찍힌 사진이라고 믿고 싶어요.ㅋㅋ 케리의 눈빛이 심장치는 않은데..ㅋㅋ 좌우지간 아이들이 런닝맨 임금레이스 보고 케이스위스 폴로셔츠케이스위스 아쿠아런을 사달라고 할 지 모르겠네요.



좌우지간 런닝맨의 늘력자 김종국의 팔뚝을 보니 무서워할만하네요. 레드컬러의 케이스위스 폴로셔츠로 더 강하게 보니이기도 하지만 은근 섹시미도 느껴지지 않나요. 내일 방송되는 런닝맨의 임금레이스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