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3 배터리발화소식 phandroid에서 갤럭시S3 발화 문의내용 구글로 번역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2. 6. 22.
반응형

갤럭시S3 배터리발화소식이 최근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2도 발화소식이 있었던것으로 기억됩니다. 판드로이드(phandroid)에서 갤럭시S3 발화 문의내용 원문을 구글로 번역해보니 재미있게 또는 리얼하게 번역이 되어 재미있더라구요. 그나저나 이상한 것은 큰놈이 갤럭시S2를 장시간 사용하는데도 이상이 없거든요. 충전케이블을 정품으로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가...참으로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옵티머스 LTE2는 발열문제로 입방아에 오르내리더라구요. 45도가 되면 경고창이 뜨는데 이는 고객의 안전을 위한 LG전자의 과잉친절로 정리가 되었죠. 발열은 갤럭시 노트가 더 뜨겁다고들 하던데 LG전자가 너무 정도 경영으로 가는건 아닌가 싶습니다. LG전자가 불필요한 일을 했다고 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직한게 옳다고 봅니다. 같은 예는 아니지만 미리 경고해서 갤럭시S3처럼 발화로 인한 사고를 막는게 소바자입장에서는 환영해야죠.



갤럭시S3발화 문의내용 원문





갤럭시S3발화 문의내용 원문 구글번역


갤럭시 S3 터져

안녕하세요, 그럼, 내 차에서 내 갤럭시 S3가 갑자기 하얀 불꽃, 스파크 및 폭탄 전화 나왔을 때 마운트와 내가 오늘 따라 운전. 나는 내 휴대 전화를 보려고에서 가져온, 휴대 전화 내부에서 밖으로 불살랐다. 플라스틱을 불태우고 내 전화에 나의 케이스를 감격했습니다. 전화. 어떤 신호도없이 일하고 있지만 유지 제가 carphone 창고로 데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먼저 체크되어야하기 위하여 그것을 떨어져 보낼 수 있다고 나를 위해 그것을 대체할 couldnt다고 말했다. 아무것도 남아도 교체 전화. 전화는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약간 제 차 안쪽에 플라스틱 조각을 불살랐다. 그리고 그들은 나에게 그들을 보내야만 교체를 제공을 거부하고 있구요. 아무것도 난 할 수 없지만 임 정말 화가. 그건 내 얼굴의 측면을 화형이나 주머니와 다리를 통해, 또는 내 침대에 불을 지른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의 아주 위험한. 


포토 갤러리 사진 갤러리 아니면 그렇게되지 못했



갤럭시S3 발화소식으로 기사를 통해서 보고 출처를 찾아보니 phandroid.com(바로가기)에서 제공 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출처의 하단에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LInk를 걸어 논 게 바로 위에서 구글로 일부 번역한 내용입니다. 갤럭시S3 사용자가 발화 후에 문의를 하면서 주고 받았던 내용이었어요. 국내시장에서 판매에는 큰 영향이 없겠지만 갤럭시S3를 시판한지 얼마되지 않은 상황에서 벌어진 일이라 삼성도 난감할겁니다. 빨리 원인이 해결되었으면 좋겠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