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런닝맨100회 신들의전쟁에 나오는 김종국운동화 케이스위스 아쿠아런은 능력슈즈ㅋㅋ

by 핑구야 날자 2012. 6. 26.
반응형

런닝맨100회 신들의전쟁에 나오는 능력자의 김종국이 신고 나오는 김종국운동화 케이스위스 아쿠아런은 능력슈즈라고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 런닝맨이 어느새 100회를 맞이했다니 놀랍네요. 뜨문뜨문 시청을 해서 그런지 감이 잘 오지 않네요. 이번 런닝맨100회 신들의전쟁에서는 멤버들을 리어커에 실고 달리는 김종국의 사진을 보면서 역시 능력자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리어커에 탄 맴버들은 놀래기도 하면서도 엄청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즐거움 속에서는 그동안 능력자로 부터 받은 공포감에 대한 보상을 받는 얼굴처럼 보이는 거 있죠. 공개된 화면을 통해서 능력자 김종국의 모습을 집중적으로 보시면 공감이 가실겁니다. 리어커를 신들의 전차라고 명명한게 너무 코믹한거 있죠.

 

 

이를 악물고 있으면서도 능력자임을 자랑스러워 하는 미소와 화면은 흐리지만 멤버들의 모습이 너무 밝아보입니다.



 

런닝맨100회 신들의전쟁에 대한 촬영 브리핑을 듣는 멤버들의 모습은 다소 어안이 벙벙한 모습입니다. 능력자 김종국도 말이죠.

 

 

그것도 잠시 김종국은 박수를 치면서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 줄 기회라고 생각하는 모습이 무섭기도 하네요. 하하는 PD에게 따지는 모습이 애처롭기까지 하네요.

 

 

능력자 김종국이 기둥을 드는 모습을 보면 정말 겁날만도 합니다. 힘이 좋으면 무식하다는 말이 능력자 김종국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김종국을 너무 띄우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런닝맨100회 신들의전쟁의 타이틀에 걸맞는 멤버가 김종국이 제일 어울리기는 해요.ㅋㅋ 어깨가 좁고 키만 큰 이광수와 정말 대조가 됩니다. ㅋㅋ

 

 

김종국과 이광수의 투샷을 놓고 보면 역시 확연히 비교가 됩니다. 이광수도 운동을 하면 될 것도 같은데...ㅋㅋ

 

 

신의 무기 아웃도장은 뭘 의미할까? 어떻게 사용하는지 무척 궁금해지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김종국의 운동화가 케이스위스 아쿠아런이군요.

 

 

유르스윌리스는 런닝맨을 통해서 보면 술수에 참 능한 것 같아요. 이번에는 어떤 술수를 부릴지 김종국이 옆에서 웃는게 의미심장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