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무좀치료제 더모픽스크림 사용후기

by 핑구야 날자 2012. 7. 30.
반응형

무좀은 외근을 주로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발병하게 되죠. 발 냄새도 많이 나게 되어 신발을 벗고 앉아서 먹는 음식점은 피하게 되기도 합니다. 민간요법도 많아 식초 물에 담궈라... 뭐해라 하지만 겁이 나서 못하겠더라구요. 그렇다고 제가 무좀이 심하지는 않아요. 사무실에서 슬리퍼를 신고 근무를 하기 때문에 비교적 괜찮은 편이죠. 그러나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조심을 한다고는 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부광약품 더모픽스 크림을 구매하여 무좀균을 물리치고 있습니다!!



무좀의 원인 


무좀균은 곰팡이의 일종이에요. 곰팡이는 세균이나 바이러스와 달리 병을 급속하게 일으키지는 않으나 서서히 피부에 침입, 피부 맨 바깥인 각질층에 기생하면서 살아간다고 해요. 특히 피부는 적당한 습기와 온도를 유지하는 까닭에 미생물들이 선호하는 서식처가 되거든요. 우리 피부 중에서 이런 조건을 가진 곳이 어디일까요? 가장 먼저 들 수 있는 것이 발과 발바닥이랍니다. 그 중에서도 발가락 사이가 가장 좋은 조건이 된답니다.



그 외 사타구니와 겨드랑이 등을 들 수 있습니다. 곰팡이가 자리를 잡으면 발가락 사이가 가려워지면서 짓무르기도 하고 하얀 피부껍질이 일어나기도 하기 때문에 곤혹스럽죠. 요즘 장화패션이 유행인데 장시간 장화와 같은 통풍이 안 되는 신발을 신고 일하면 무좀균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고 하니 레인패션을 즐기는 패셔니스타는 특히나 조심해야 하겠죠. 신체적 요인도 중요한데요. 발가락 사이가 꼭 붙어 있는 사람이나 다한증이 있는 사람은 무좀이 잘 발생한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이 바로 부광약품 더모픽스크림 인데요, 약국에 사러 갔을 때, 약사 분이 효과가 빠르다고 추천해주시기는 했어요. 그래도 집에 와서 검색해보는 꼼꼼함;;; 예전에 기사에도 실렸었더라고요.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0606/h2006062817342121540.htm

기존에 있었던 제품들이랑 달리 살진균과 정진균의 이중 작용으로 효과도 빠르고 그 효과도 오~래 지속된다고 해요. 기존의 향진균제에 사용되던 아졸 계열의 약물들은 무좀의 재발 확률이 높았었는데 더모픽스 크림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희박하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무엇보다 내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기존의 내성을 가진 무좀균에 대해서도 강력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더모픽스 크림을 매일 1-2회씩 (저녁 또는 아침•저녁) 무좀 증상이 있는 부위에 발라주면 2~4주 정도 지나서 탁월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물론 무좀이 얼마나 심한지에 따라 효과를 볼 수 있는 시기는 차이가 있으니 ”나는 왜 안 없어지지?!” 하지 말고 무좀이 박멸될 때까지 꼼꼼히 챙겨서 발라주세요.


무좀치료제 더모픽스 사용후기


부광약품 더 모픽스 크림은 용량이 많은 것도 있었는데 제일 적은 용량인 20g짜리로 구매를 했어요.  뚜껑을 뒤집어서  꼭지에 구멍을 살포시 내었어요.ㅋㅋ 



우선 바르기 전에 발을 깨끗히 닦고 물기를 완전히 건조시켰어요. 그리고 나서 평소에 무좀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제 발바닥에 넓게 펴서 발라주었습니다. 무슨 냄새가 날까 싶어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아무 냄새가 안나더라고요. 흡수도 빨리 되다 보니 아침에 바르고 외출을 해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더모픽스 크림을 처음 발라본 느낌은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빠르다’에요.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효과를 지속시켜준다고 하니 하루종일 무좀이 치료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한 번 발랐을 때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건 물론 아니고요^^ 2~4주 정도 꾸준히 발라줘야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저처럼 심하지 않은 경우는 더 빨리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솔직히 휴가 2일 동안은 바르지 못하고 첫 날 바르고, 2일 빼먹고, 4일을 꾸준히 발라봤어요. (2일 빼먹은 거 반성 중이에요..더 빨리 나을 수 있었는데ㅜ) 여름이니까 샌들을 신어야하니 다시 정신차리고 꼼꼼히^^ 아래 사진은 더모픽스 크림을 바른지  5일째 되는 날 사진이에요.



처음 발랐을 때와 어떻게 다른지 사진으로 비교해보시면 확실히 좋아진 것을 볼 수 있을 거에요~ 붉은 기운도 완화되었고 가려움증도 좋아졌고요. 저는 무좀이 심한 편이 아닌지라 아프거나 진물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않지만 구두를 오래 신게 되면 가려움증이 있었어요. 더모픽스 크림을 바르고 지내보니 4회째인가..부터 가려움이 줄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아직 다 나은 상태는 아니지만 완치까지 머지 않은 거 같아요. 무좀이 낫는 것이 눈으로 보이니 더 잘 챙겨 바르게 되더라고요, 다 나을 때까지 잊지 말고 발라주려고요^^  더모픽스 크림의 경우에는 다른 제품에 비해 부작용이 적은 편이라고 하더니 저 역시 부작용 전혀 없이 편하게 사용했네요. 더모픽스 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약국에서 “무좀약 주세요”라고 말하고, 받은 이름 모를(약 이름은 중요하지 않았었죠.. 그냥 무좀약이라 기억할 뿐…) 약을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약을 사용할 때는 하루를 사용하나, 일주일을 사용하나 별 다른 치료된다는 느낌이 없어서, 쓰다가 버리곤 했었는데, 더모픽스 크림은 바를수록 내 무좀균이 날 떠난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효과가 괜찮더라구요! 


무좀치료제도 알고 구매해야


더모픽스 크림이 다른 약물과 차이가 나는 것은 일반 무좀치료제의 경우는 무좀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에 주안점을 두었다면 더모픽스 크림은 살진균 작용으로 생존하여 있는 균의 수 자체를 감소시킨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억제냐 감소냐에 차이겠군요. 앞으로 항진균제류의 약물을 구입할 때는 정진균 작용을 하는지 더모픽스 크림처럼 살진균 작용을 하는지 약사에게 확인하고 구매해야겠어요. 이전에 사용하다가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한 게 더모픽스 크림처럼 살진균 약물이 아니라 정진균 작용을 하던 무좀 치료제였나봐요.ㅜㅜ  더불어 더모픽스 크림의 특징 중 하나가 1시간 만에 균을 99% 감소시킨다는 점이에요. 이렇게 효과가 좋을 수가!!! 거기에 빠른 흡수력과 약효 지속력으로 각지에 있는 무좀균 뿐만 아니아, 지속적으로 피부 층에 자리잡고 있어 약효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간단한 약을 사더라도 어떤 특징과 효과가 있는지 알아야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죠! 더모픽스 크림~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사람은 지식이 많아야 되나 봅니다 ㅎㅎ



요즘 같이 폭염에 습도도 높고, 어떤 날은 비가 게릴라 성으로 내리는 시기에는 무좀균이 더 기승을 부린다고 합니다. 초반에 무좀을 잡지 않으면, 오랜 기간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군대를 다녀온 남성 분들은 이 의견에 100% 공감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여름철 무좀균으로 몸도 마음도 고생하지 마시고, 부광약품 더모픽스 크림으로 이번 여름부터는 산뜻한 발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