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자유여행추천 가족여행으로 싱가폴에 다녀왔지만 싱가폴자유여행으로도 괜찮을 듯

by 핑구야 날자 2012. 7. 21.
반응형

해외 자유여행 추천 가족여행으로 싱가폴에 다녀왔지만 싱가폴자유여행으로도 괜찮을 듯 해요. 가족여행으로 싱가폴에 다녀온지가 벌써 10년이 넘었어요. 아이들 견문을 넓혀 준다고 초등학교도 들어가기 않은 아이들을 데려 갔었답니다. 패캐지여행이라서 일행과 같이 움직이느라 고생을 좀 했죠. 막내는 잘 기억을 못하는데 큰 아이는 커서도 머라이어상을 기억하더라구요. 그리고 수족관에 갔었는데 모형 상어입 앞에 있던 큰 녀석을 놀려 준다고 뒤에서 소리를 지르며 앞으로 밀었던 철없는 아버지 였었죠. 지금도 가끔 큰 아이가 그때를 이야기 하곤 할때는 뻘쭘하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소중한 추억이 있는 싱가폴 가족여행이었어요. 아참~~ 인도네시아와 말레시아가 인접해 있어 오랜시간을 머물지는 않았지만 싱가폴 여행코스로 다녀왔었답니다.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싱가폴을 권해봅니다.



자유여행하면 유럽 자유여행을 떠올리게 되는데 싱가폴자유여행도 괜찮답니다. 물론 속 편하게 패캐지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지만요. 싱가폴은 수도명도 싱가폴이랍니다. ㅋㅋ 사용언어는 말레이어, 중국어,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불교와 도교가 51%를 차지하고 있는 국가입니다. 국가GDP가 2011년 기준으로2,664억$로 세계 37위죠. 1인당 GDP는 44,968$로 한국의 2배가 넘죠. 전형적인 열대기후로 무덥고 습하며 비가 자주 내린답니다.




여름방학에 배낭여행으로 생각하거나 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이라면 온라인투어의 싱가폴 자유여행상품을 검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시한번 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싱가폴 여행의 추억을 되살리면서 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어요. 아내와 둘이서 말이죠.  일정에 맞추느라 바쁘게 움직인데다가 아이들까지 있어서 좀 더 여유 있는 여행을 못해 아쉬웠거든요. 먼저 싱가폴 자유여행을 떠난다면 호텔은 MBS로 가보고 싶어집니다. 물론 MBS쇼핑몰은 아내가 더 좋아하겠지만요.



요즘처럼 더운 날은 시원한 수영장이 최고죠. 더구나 싱가폴은 전형적인 열대기후라서 MBS전망대수영장에서 휴가를 즐긴다면 최고일 것 같아요.



시내관광을 하고 돌아와서 MBS호텔의 야경을 구경하면서 맥주한잔을 한다면 그만이겠죠. 음악도 빠질 수 없죠. 특히 야경이 볼만한 것은 싱가폴은 빌딩을 지을때 같은 빌딩마다 디자인이 다르게 설계되어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여행가이드가 싱가폴은 건축법상 그렇게 하도록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야경하면 Lake of Dream을 빼놓을 수 없죠. 다채로운 빛과 물 그리고 불꽃의 형연으로 관광객들에게는 탄성을 자아내는 아름다움을 느끼게 되죠. 예전에 가족여행을 갈 때는 일정에 없서서 못 봐서 이번에 가게 된다면 꼭 가보고 싶습니다.



자유여행을 처음 떠나면 길에서 많이 해메게 된다고 하죠. 그런데 싱가폴의 유니버셜만 구경을 해도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유니버셜은 동남아 최초이자 유일한 테마파크로 다양한 컨셉의 호텔과 첨단 시설을 갖춘 대형 볼룸과 26개의 연회장이 있답니다. 1600여석의 페스티브 그랜드극장과 럭셔리한 카지노도 관광객의 발걸음을 잡는다고 해요.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구경만 해도 어딥니까? 일본의 하우스텐보스가 떠오르기는 하는데 다양한 볼거리는 자체만으로도 즐러움이랍니다.



유니버셜은 역시 신나는 놀이기구도 빼놓을 수 없죠. 롤러코스터를 타면서 함성을 지르는 행복한 관광객의 모습 속에 우리 내외의 모습도 상상해봅니다.



끝으로 주롱새공원을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앵무새들이 머리 위로 바람을 가르면서 날아가는 모습이 생각나네요. 형형색색의 앵무새들이 어찌 예쁜지... 키우고 싶더라구요. 긴 다리를 뽐내는 붉은색이 플라밍고들의 모습이 주변 나무들과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팰리컨도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다시 밤에는 리버사이드 포인트에서 배를 타고 수면위로 비춰진 화려한 조명이 분위기 잡는데는 최고죠.



온라인투어를 통해서 싱가폴자유여행을 떠나면 여러가지 실속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먼저 온라인투어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폰에 다운로드 받아서 전세계 실시간 항공예약을 할 수 있답니다. 항공수수료가 없어 더욱 실속있답니다. 아래 QR코드로 다운로드를 받아서 설치해보세요.



온라인투어에서 75만원 상당의 2박3일 싱가폴자유여행을 31%할인을 해서 519,000원에 다녀올 수 있답니다. 여기에 포함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마 비행기만 태워주고 말겠어요. ㅋㅋ



온라인투어를 이용하면 항공권과 호텔비용이 항공권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으니 무턱대고 비행기만 타고 간다는 생각은 하지 마시구요.(온라인투어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