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전자책어플 올레e북] KT서비스 적립포인트로 책도 사고 여자가 책도 읽어주는 올레e북

by 핑구야 날자 2012. 7. 23.
반응형

[전자책어플 올레e북] KT서비스 적립포인트로 책도 사고 여자가 책도 읽어주는 올레e북!! 놀랍습니다. 올레e북을 사용하면서도 몰랐는데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올레e북에서 저렴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읽어주는 전자책기능이 있어 가끔 이용한답니다. 또박또박 읽어주는 귀여운 녀석이 올레e북이죠. 이북으로 책을 읽은 분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어요. 우리 아이들만 해도 스마트폰으로 재미있는 만화를 보고 있답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전자책 무료어플 올레e북의 서비스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e북 전용단말기는 기본이고 PC와 각종 단말기간에 호환이 된다는 점입니다. 아이폰에서 읽던 전자책을 안드로이드폰에서 읽을 수 있고 PC로도 읽던 페이지를 이어서 읽을 수 있다는 겁니다. 올레e북 사용자들마다 개인이 선택한 책들을 읽으면서 표시해 둔 진도를 보관하고 다른 기종에서 읽던 책을 선택하면 표시해 둔 전자책을 이어서 읽게 되는 거죠. 이러한 이기종 간의 호환성을 갖은 전자책 어플 올레e북이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책을 좀 더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해 줄 것 같습니다.



흩어진 적립포인트가 효자


별포인트로 책을 읽은 다고 해서 뭔소리인가 했어요. 알고 보니 olleh 모바일, WiBro,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 전화 이용 금액의 일정액을 적립해주는 보너스 포인트가 바로 별포인트라는 겁니다. 알고 계셨어요. 사실 KT서비스를 이용하면서도 쌓인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관심도 갖지 않았어요. 스마트폰 요금으로 사용하는게 전부 였으니까요.



그리고 별포인트는 올레e북에서 도서를 구매하시면 구매금액의 최소 3%를 별포인트로 적립이 된답니다. 그러면 최소한 한달에 한권정도는 무료로 읽을 수 있지 않을까요. 길은 걷는 자의 것이다.라는 책을 올레e북에서 9,100원에 구매를 하면 6%인 546점의 별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별 포인트는 아무나 주는게 아니다.


KT가입자에 한해서 별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물론 올레e북을 통해서 책을 구매하면 주는 별포인트는 회원여부와 관계는 없습니다.



KT가입자는 olleh고객등급이 주어지는데 이는 KT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함입니다. 등급은 연간 KT서비스 이용금액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예를 들면 연 KT서비스 사용금액이 100만원이상이면 슈퍼스타 등급, 60만원이상이면 로열스타 등급 20만원이상이면 매직스타 등급이 됩니다. 20만원 미만이라면 해피스타 등급을 받받겠죠.



지난달에 KT에서 LGU+로 통신사를 바꿨더니... 이런 좋은 서비스를 받지 못하네요. 억울해~~  더구나 별포인트로 여행/레저, 문화/공연, 쿠폰/마켓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만아니라 제휴사 할인도 받을 수 있거든요. 소멸시한도 2년이나 되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답니다.



올레e북에서 책구매하기


베스트셀러 중에 읽고 싶었던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을 올레e북에서 구매해봤어요. 12,000원 정가에 20%할인을 받아 9,600원이네요. 이북치고는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종이책으로 구매를 해도 할인을 받아 9,480원이거든요. ㅜㅜ 결국 별포인트까지 합치면 9,024원이네요. 그래도 비싸~~ 사실 KT서비스를 이용해서 받은 별포인트로 활용하면 되겠지만..그런데 친구에게 선물한 책의 가격은 3,500원인걸 봐서 가격은 출판사가 크게 좌우하는 것 같아요.




바로구매를 눌렀어요. 가격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이용기간이 무제한이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읽을 수 있거든요. 


그리고 이용약관에 동의함을 누르고 최종 결재하기를 눌렀답니다. 드디어 무제한으로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을 소장하게 되었어요. 열심히 읽어야죠. ㅋㅋ



올레e북에서 책 선물하기


내가 읽으려고 책을 구매하면서 생각난 친구가 있어 책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포인트가 없어 신용카드로 결제했어요. 사업하는 친구인데 경기가 어려워 고전하고 있어 이럴때 힘내라고 응원해주려구요.ㅋㅋ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은 종이책 가격과 비슷한데 간략하게 하면 실수가 적다는 엄청 저렴하네요.ㅋㅋ 착한일을 해서 복 받았나? ㅋㅋ 좌우지간 친구가 책을 읽고 힘을 내었으면 좋겠어요. 친구가 올레e북 회원으로 가입도 안되어 있고 올레e북도 설치를 안한 상태라 선물하느라 애를 먹기는 했어요. ㅜㅜ 



혹시 여러분도 선물을 하실때 저와 같은 상황이라면 설명하기 장황하잖아요. QR코드를 찍어서 보내던지 url를 보내면 쉽답니다.(설치하러 바로가기)



올레e북에서 구매한 책 읽기


아이폰에 설치한 올레e북에서 구매한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이 잘 도착했는지 확인해봤어요. 사이즈가 4M네요. WiFi연결상태를 확인하고 다운로드를 받았어요. ㅋㅋ



열심히 다운로드를 받으니까 실제 책표지와 똑같은 화면이 나타나네요.

 


퇴근하는 길에 받은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을 열어보았어요. 



다양한 기능이 많은데 폰트나 글자 크기를 조정해서 자신의 시력에 맞게 조정을 하면 됩니다. 



밝기도 조절이 가능한데 배경색과 함께 조정하면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스크랩도 가능하고 모르는 단어는 검색을 바로 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기억에 남는 글귀를 다시 찾아서 읽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도 검색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화면을 눌러 전화면으로 펼쳐서 읽으면 됩니다. 그런데 움직이는 차 안에서 읽으려면 시력에 안좋을 수도 있잖아요.



귀로 읽는 책 올레e북


이제는 이어폰으로 책을 읽어보세요. 제가 올레e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인 TTS서비스로 말이죠. TTS만 누르면 예쁜 여성의 목소리로 또박또박 부드럽게 책을 읽어 준답니다.



그럼 한번 들어보실레요. 볼륨을 높여서 들어보세요. 유투브에 제가 올린 동영상입니다. 이제 책을 귀로 읽어보세요.(올레e북 바로가기)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


생각버리기 연습은 제목부터가 와닿는 자기계발서입니다. 류노스케는 현재 쓰키요미지 주지스님입니다. 생각을 버린다는 것은 집착을 버리는 일과도 같습니다. 류노스케는 인간이 살면서 괴롭다고 느끼게 되는 것은 결국 자신이 만들어낸 생각과 행동에 의해서 라고 합니다. 그러나 생각을 멈출 수는 없는 일입니다. 아설순치후(눈,귀,코,혀,몸)의 오감에 집중하여 행활하다보면 생각위에 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처움에는 불교의 교리로 세상과의 인연을 끊는 불도수행으로 생각버리기 연습을 바라보았거든요. 결국 현대인들이 앞만 보고 달리면서 스스로 규칙을 만들어 내고 본질과 벗어난 것에 집착을 하는 것은 스스로의 생각이라는 틀에 가두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을 통해서 그동안 내가 옳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집착이 아닌지 아니면 부질없는 것에 너무 연연해하면서 살지 않았는지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2도 구매해서 읽을 계획입니다.



요즘에 무슨 이벤트가 있나 살펴보니 와우~~ 몰랐던 이벤트들이 많네요. 휴가철 올레e북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조용한 음악과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와 함께 책을 읽는다면 멋진 휴가가 되겠죠.(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