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소지섭 패션을 지이크파렌하이트에서 찾다. 소지섭스타일을 신어 본 소감 오빤 강남스타일!!

by 핑구야 날자 2012. 7. 29.
반응형

소지섭 패션을 지이크파렌하이트에서 찾아보세요. 소지섭스타일을 신어 본 소감 오빤 강남스타일!! ㅋㅋ 그동안 지이크파렌하이트에서 소지섭패션 조금은 이해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요즘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대박을 치고 있죠. ㅋㅋ 오빤 강남스타일~~ ㅋㅋ 지난번에 블로거 지이크파렌하이트님이 이벤트를 하셔서 응모했는데 덜컥 된거 있죠.ㅋㅋ 사실은 셔츠가 더 탐이 났고 지난번에 슈트는 더더욱 탐이 났죠.ㅋㅋ 왜냐구요. 소지섭스타일을 경험하고 싶었거든요. 그러나 욕심이 과했죠.ㅋㅋ 지난달에 이벤트를 했는데 조금 늦게 선물이 도착을 했어요.ㅋㅋ 그래도 소지섭스타일이니 참을 만 했답니다. ㅋㅋ 소지섭은 요즘 예능에도 적극적으로 출연해서 예전 보다는 좀 더 친숙한 캐릭터가 된 것 같아요. 그리고 드라마 유령에서도 연기를 잘 보고 있구요.  



블로거 지이크파렌하이트님은 기업블로거입니다. 지이크파렌하이트는 주식회사 신원의 브랜드인 것 같아요. 소지섭을 모델로 해서 패셔니스터, 패션, 리이프스타일, 파렌하이트뉴스등 4개의 카테고리로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저도 소지섭의 스타일에 관한 포스팅이나 다른 패션 포스팅을 통해서 패션에 대해 조금은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작으면 작고 크면 크다고 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은 제 발을 멌있게 만들어 주는 양말이랍니다. 오늘 양말을 신고 보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포장박스가 멋있죠. 그래서 엉뚱한 기대를 했답니다.ㅋㅋ



포장박스를 조심스럽게 열어보니 이벤트 결과대로 양말 한 족이 들어 있었어요. ㅋㅋ



그동안은 단색만 신다가 양말 목과 뒷꿈치 그리고 볼에 녹색으로 마무리 된 스타일이 다소 어색하기는 했습니다.



막상 신어보고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자꾸 보니까 스타일이 있더라구요.ㅋㅋ(지이크파렌하이트님 블로그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