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랑콤 아이 에센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30대 아이크림 추천으로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2. 8. 18.
반응형

랑콤 아이 에센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30대 아이크림 추천으로 어떨까? 어디 아프니? 라는 말을 들을때는 무엇때문일까요. 얼굴 색 특히 눈가의 피부 주름이 아픈것처럼 보이거나 나이들어 보이게 만들죠. 그럴때는 참 속상해요. 걱정이 되어 말해주는데 뭐라고 할 수도 없고 거울만 계속 보게 됩니다. 아직 40대도 아닌데 말이죠. 칙칙한 눈가 주름이 왠수죠.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을 보기로 한 날이 다가 온다던지 면접이 얼마남지 않았다면 정말 골때리겠죠. 첫인상이 중요한데 말이죠. 이렇듯 여성들이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곳이 바로 눈가라는 것이 밝혀졌다죠. 이번에 랑콤에서 새옵게 선보인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이 눈가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 같아요. 반갑죠. 좀 더 젊어지고 화사해지는 눈으로 자신있는 외출을 위해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을 사용해 보세요. 



랑콤 아이 에센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은 360˚ 회전이 된다는 특징이 있답니다. 360˚ 회전형 라이트 펄 어플리케이터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은 3가지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처진 눈가의 주름을 잡아 당겨주고 화사하게 만들어 눈가주름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아래 화보처럼 팽팽해진다면 40대처럼 보이던 페이스가 20대로 보이겠죠.ㅋㅋ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은 업계 최초로 젊음의 활성성분을 발견 후 10년의 연구 끝에 개발이 되었죠. 또한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전형 어플리케이터가 결합괸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그대로죠. 



손 끝보다 작은 7mm 진주모양과 360˚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로 전문적인 눈가관리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가공한 매끄러운 표면으로 민감한 눈가를 관리 할 수 있어요.



효과는 바르는 즉시 어플리케이터의쿨링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젊어진 눈가, 더 시원해진 눈매, 더 화사해진 눈가를 위해 랑콤연구소에서 눈가피부의 젊음을 좌우하는 10가지 척도를 제시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360˚ 아이 케어 테크놀로지 를 적용해서 만는데 바로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입니다.



30대보다는 오히려 40대에 접어든 여성에게 더 필요한 게 아닌가 싶어요. 30대에서 40대롤 넘어갈 때 무척 민감해지거든요.



다크서클로 우중충해지고 생기를 잃어버린 모습으로는 외출은 고사하고 거울도 보기 싫을 겁니다. 다크서클은 눈 주위에 오랜 기간 동안 습진이 있었던 경우에도 발생하지만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어 생길 수 있어요. 눈 밑의 정맥확장 또는 잔주름 등도 원인이 되기도 한답니다. 눈화장 후  깨끗하게 지우지 않은 경우에도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의외죠. 간강에 문제가 생겨도 다크서클이 생기는데 신장 또는 간에 문제가 생기거나 림프순환이 안 될 때입니다. 물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경우, 월경 전후, 스트레스가 쌓인 경우에는 눈 주위의 혈액순환이 안 되어 심해지는 경우도 있어요.



랑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펄 활용 영상을 보세요. 효과도 료과지만 사용도 참 편리하죠. 그냥 예뻐지고 어려보이는게 아니죠.



랑콤의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을 7일간 사용해보시고 더 젊어진 눈가, 더 시원해진 눈매, 더 화사헤진 눈가를 확인해보세요. 8월23일부터 정식발매가 되기 때문에 지금은 구하기 어려우니 조금만 참아보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