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비쉬놀마덤 트러블 화장품으로 추천 받을 만 한가? 모공 화장품 추천은?

by 핑구야 날자 2012. 8. 24.
반응형

비쉬놀마덤 트러블 화장품으로 추천 받을 만 한가 모공 화장품 추천은 어떨까요. 무덥던 여름 기름종이를 달고 살 던 분이라면 트러블 화장품 추천이나 모공 화장품 추천에 솔깃 할 수 있을 겁니다. 얼굴에 기름이 번지르르하면 기분도 안좋지만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분들에게는 더 속상하죠. 저도 개기름이 많이는 안이지만 번질번질거리면 짜증나죠. 세안을 통해서 해결은 하지만 여성들은 어디 그런가요. 기름종이로 닦아내고 다시 파운데이션 바르고 그러다가 피지때문에 열받고....힘든 하루일과를 마치고 귀가해서는 클렌징하고 피부에 각질등 노폐물들을 세안해야 좀 마음이 놓이죠. 그러나 문제는 클렌징이 깔끔하게 되지 않으면 피부는 안티에이징으로부터 점점 멀어지게 되죠. 처서가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공기도 틀려지죠. 뷰티블로거 애몽님이 소개하는 비쉬놀마덤3-in-1 모공정화마스크를 살펴보았어요.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화장품을 바꾸기만 해도 피부가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하고 붉은 기운이 생기기도 하죠. 




물론 갱년기에 젊어든 분들은 화끈거림도 있기 때문에 민감해질 수 밖에 없을 겁니다. 비쉬놀마덤 3-in-1 모공정화마스크는 모공을 집중관리하고 각질케어 기능을 갖고 있답니다.



사진을 보면 뷰티블로거 애몽님이  비쉬놀마덤 3-in-1 모공정화마스크를 직접 사용해보시고 피부가 따겁지 않고 비쉬놀마덤 3-in-1 모공정화마스크 를 사용후에 산뜻한 느낌이 좋았다고 합니다.



뷰티블로거 차밍밍님비쉬놀마덤 토탈매트의 사용후기에서 반가운 내용을 접할 수 있었어요. 



김구라처럼 기름종이를 달고 사는 분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텐데요. 바로 비쉬놀마덤 도탈매가 남성이 사용해도 좋다는 겁니다. ㅋㅋ 



산뜻한 젤타입의 텍스쳐로 바른 후에도 번들거리지 않아 저 같이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뷰티블로거 차밍밍님이 제공한 사진을 봐도 알 수 있었어요.



비쉬놀마덤 데이크림은 3단계 각질제거 효과, 피부 붉어짐 완화, 24시간 수분공급을 통해서 수분을 공급은 물론 피부 트러블을 개선해준 답니다. 



뷰티블로거 차밍밍님이 보여 준 비쉬놀마덤 토탈매트의 텍스쳐만 봐도 수분감이 느껴지죠. 특히 처서가 지나 이젠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는 수분이 더 필요하겠죠.



비쉬놀마덤 나이트는 하루일과를 마치고 편안한 수면을 하는 동안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싶은 부위를 관리할 수 있어 좋다고 해요. 튜브형이라 양도 조절이 쉽게 되어 있죠.



피부에 잘 스며든 뷰티블로거 차밍밍님의 손 등의 모습입니다. 비쉬놀마덤 나이트는 피부의 밀착력이 좋은게 특징입니다.



뾰로지가 올라와 속상하신적있죠. 이럴때 비쉬놀마덤 나이트를 통해서 트러블을 완화해준다고 하니 좀 위안이 되지 않겠어요.



비쉬놀마덤 라인업을 통해서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피부는 타고나는 게 아니라 만들어 진다고 하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