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빨래를 잘하는 방법, 울라이트가 말하는 비용절감과 간편 빨래 8가지 Tip

by 핑구야 날자 2012. 11. 18.
반응형

빨래를 잘하는 방법, 울라이트가 말하는 비용절감과 간편 빨래 10가지 Tip을 알아볼까요. 액체세제 울라이트는 세탁세제 추천을 받을 만한지 알아보았어요. 장보러 마트에 가면 늘 세제를 구매할때 고민을 하게 됩니다. 가격을 보고 결정하는 아내를 위해 신상 세탁세제 울라이트를 알아보았어요. 빨래를 안하고 살 수는 없죠. 저도 가끔은 빨래를 한답니다. 정확히 말하면 세탁기한테 빨래를 시킵니다.ㅋㅋ 사내아이들이 둘을 키우다보니 빨래가 많은 편이죠. 그나마 험하게 입지 않아 다행이지만 사내는 사내라니다. 막내가 유난히 깔끔을 떨다보니 우리 식구중에 제일 빨래감이 많답니다. 그래도 건강하게 자라주니 감사하죠. 강력한 세척력을 갖고 있으면서 옷감도 보호해주는 울라이트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빨래를 잘하는 8가지 Tip



빨래도 그냥 세제만 넣고 하는 것 보다는 울라이트가 말하는 비용절감과 간편 빨래 8가지 Tip을 활용하면 보다 효율적인 빨래를 할 수 있어요.

- 옷감을 뒤집어서 세탁한다.

   조금은 귀찮은 일이죠. 그런데 우리아이들은 잘 해요. 그냥 뒤집어서 벗어 놓거든요.ㅋㅋ 그런데 그동안은 반대로 했지 뭐예요. 세탁기에 의해서 옷감이 손상될 수 있으니 이젠 뒤집어서 세탁하세요.

- 세탁세제 투입구를 세척해 주세요.

- 세탁기를 청소해 주세요.

  세탁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염소 성분이나 먼지가 쌓이게 되죠. 청소전문업체에 문의를 하거나 세탁기 설명서의 청소가이드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아니면 세탁물이 없는 상태로 60~90℃의 물로 세탁기를 한번 돌려주는 것도 좋답니다.



- 세탁물은 이왕이면 모아서 하는게 좋아요.

- 세탁기는 브랜드 보다는 에너지효율등급을 확인하세요

- 면의류를 세탁할때는 울라이트 컴플리트 또는 다크 프로텍션을 사용하세요.

  옷감의 손상,변형, 탈색 및 이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옷을 건조할때는 옷 라벨을 확인하세요.

   비싼 옷을 잘못 건조해서 문제가 되지 않도록 라벨을 처음 빨래할때는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의외로 옷감에는 낮은 온도에서 건조하거나 건조기를 사용해서는 안되는 게 있거든요.

- 저온으로 세탁하세요.

  찬물에서도 세탁이 가능한 울라이트는 저온에서 세탁을 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래야 에너지 절약도 되고 환경도 보호하죠.


울라이트의 특징


놀랍게도 울라이트는 세계 주요국가 판매1위제품이네요.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등등이 포함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한게 벌꺼 60년째라니 놀랠 노자입니다. 울라이트가 한국에 상륙해서 동종 국내업체들이 긴장하겠는데요.



세탁을 하다보면 옷감에 따라서 세재를 달리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데 울라이트는 면, 마, 레이온,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아클릴, 견, 모, 쿠프라, 아세테이트, 아기옷등 가리지 않고 세탁을 해도 된다니 너무 편한데요. 물론 물세탁이 불가능한 옷감을 빼야겠죠. ㅋㅋ 진한 옷을 더욱 진하게 하려면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을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울라이트의 듀얼포뮬라는 장기간 세탁과 열에도 대부분의 옷감을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포뮬라가 옷감이 줄어들거나 늘어나는 것을 방지하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세탁세제니까 깨끗한 세탁은 기본이구요. 우리는 아직 일반세탁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요줌에는 드럼세탁기를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드럼세탁기는 물이 적잖아요. 울라이트는 추가 행굼이 없이 적은 물은 사용하는 드럼세탁기에서도 깔끔한 세탁을 해준답니다.



제일 걱정인게 울라이트가 강력한 세척으로 세탁이 가능하면서 옷감도 보호하는 세탁세재라고 해서 혹시 환경에 유해하지는 않나였어요. 그러나 울라이트는 친황경세재라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찬물에서도 세제찌꺼기 없이 100%의 용해력으로 탁월한 세척과 옷감을 보호한다니 놀랍네요. 너무나 찬물로도 가능해서 에너지 절약도 가능하니 1석2조네요.



세탁과 옷감은 잘 보호하는데 혹시 물이들거나 물빠짐현상이 일어나면 어떨까? 고민이 살짝 될 텐데요. 울라이트가 세계 주요국가에서 1위를 60년간 유지한게 허당이 아니랍니다. 언제나 새옷처럼 선명하게 옷감을 유지하는게 울라이트의 매력이죠.


울라이트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울라이트에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댓글이벤트와 사용후기이벤트죠. 기존에 세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댓글이벤트로 마침 세제를 구매해야 하신다면 울라이트를 사용해보시고 사용후기이벤트까지 응모해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1-월29일부터 11월23일입니다. 발표는 11월28일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울라이트 2.2L는 되겠지 하고 저도 응모했어요. 정답은 울라이트랍니다.ㅋㅋ



후기이벤트는 아직 많이 응모하지 않아서 당첨확률이 높겠는데요. 빨래도 깨끗히 하고 응모도 해서 행운도 누려보세요. 울라이트 이미지가 반드시 있어야 하니 꽁수는 금물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